헬조선










항상 느끼는거지만 여기선 그냥 적당히 눈치보면서 가만있어주는게 개이득이다 나서면 피해만보고 욕만먹지 달라지는거 너가 병신이란거 그거뿐 다른건 그대로야 걍 남신경끄고 내할일하고 집에 가는게 이득이지 ㅋㅋㅋㅋㅋ






  • 그래 ... 너는 강남삼성동에서 잘지내고있냐?
  • 아 .. 나도 강남에서 살고싶다
  • 시발넘아
    17.10.10
    강하게야, 내가 여기있으면서 깨달은건데,점점 적응되니까 어그로끄는애들은 애처럼보이더라. 대처법을 배워간다해야하나.. 어린애들이 땡깡부리는것같아 웃어재낄수있을정도로 관용이넓어진것같다. 적당히 놀아주면 조용해지더라. 나도이제 휘말리지않고 휘감는법을 배운것같다. 뭐 그러면서 나도 내 할일하면서 여유를즐길줄 알게된것같다. 헬추준다.
  • DireK
    17.10.10
    ㄲㄲㄲ 유럽친구들이 저런 개소리 하긋냐? ㅋㅋㅋㅋ 유럽같으면 그냥 응 이친구가 무슨 말하는지 들어보자 그러지만 저따구 뽄새클라스부터 센징개병신인증하면서 짐승이 사람이란다. 응 너 삼성동에 사냐?
    핵맞기 싫지? 그럼 문재인 말이나 잘 따러 이 것아. ㅋㅋㅋㅋㅋㅋ
  • 헬은 안 바뀌니, 그저 흐르는대로 눈에 안 띄면서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더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0 0 2015.09.21
15090 정부 보다 국민이 문제다 new 생각하고살자 889 2 2017.09.06
15089 한번만 마음을 열어주세요..원망만 남은 장애인학교 토론회... 8 new 진정한애국이란 843 4 2017.09.06
15088 헬조선에서 살았으면 백퍼공감할이야기 6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13 1 2017.09.06
15087 나는 블레이징처럼 여중생사건에 관심이 안간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5 5 2017.09.06
15086 한번 존하고 역사에 대해 토론해 보고 싶지만 4 new Delingsvald 857 3 2017.09.06
15085 우리가 아무리 헬조선을 비판해봤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1 1 2017.09.06
15084 I get money 6 new 아웃오브헬조선 1045 2 2017.09.06
15083 북한핵개발 하나 못막는거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41 1 2017.09.06
15082 강대국의 모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64 1 2017.09.06
15081 일본같은강대국이면 믿을만하겠다 . 1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3 3 2017.09.06
15080 사실 '짱구'라는 만화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0 1 2017.09.06
15079 이젠 중국이 급부상할거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8 0 2017.09.06
15078 아베총리는 일본을 다시 군국주의때로 되돌리려는것같다 . 2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2 3 2017.09.06
15077 [팩트체크] 2조? 19조?..임시공휴일 '경제적 효과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6 0 2017.09.06
15076 존나게 재수좋은 한국축구 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6 2 2017.09.06
15075 공감아저씨.휴가내서 한국가셨다고요? 4 new Mihel 1026 5 2017.09.07
15074 내가 반공 교육은 날조 되었다고 까발렸거든 7 newfile 노인 1046 0 2017.09.07
15073 한잔 하고 집에오는 길이다 이자식들아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018 2 2017.09.07
15072 갓탤런트 보고 느껴지는거없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16 3 2017.09.07
15071 나쁜 전여친...어흐 소름돋는다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7 4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