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희망이안보이네
17.10.09
조회 수 1120
추천 수 2
댓글 19








제목 그대로.. 영국이라는 나라로 이민을 가는게 좋을까요?

어떤분은 영국보다 미국이 훨씬 좋다 아니면 호주가 훨씬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영연방국가들끼리 교류를 하는건 없나요? 시민권자들끼리 자유롭게 취업등을 허용한다거나 그런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5081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5080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4 3 2017.09.07
15079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5 3 2017.09.07
15078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7 3 2017.09.07
15077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4 7 2017.09.07
15076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7 4 2017.09.07
15075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4 0 2017.09.07
15074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6 4 2017.09.07
15073 사드배치를 왜 서두를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5 2 2017.09.07
15072 여자많은곳에서 일한적있었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5 6 2017.09.07
15071 더불어민주당애들도 진짜 웃긴애들이다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4 4 2017.09.07
15070 그나마 정의당이 나은것같네 .. 헬조선정당중에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30 2 2017.09.07
15069 좃같은 좃조선에서는 딱 두개의 가문과 실력있는 몇개의 가문이 존재한다 6 new 아웃오브헬조선 982 1 2017.09.07
15068 일본에서도 한국산버스(현대)를 고속버스로 쓰네 ..ㅎ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2 0 2017.09.07
15067 달리기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19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4 0 2017.09.07
15066 공부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vs 취업잘하는거 1 new 국뽕애국자 1095 3 2017.09.07
15065 문제에대한 결론. ( 글 다지우고) 3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1 4 2017.09.07
15064 일본여성애들 패션이 많이 변했다고 그러더라 . 2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49 3 2017.09.07
15063 레드버켓 vs 편의점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6 2 2017.09.07
15062 헬센징들은 인터넷에서도 '남'에대한 배려의식이 전혀없더라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4 4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