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슬슬 별 선동가 새끼들도 빠져나가는 것 같고

뭐 몇 마리 남아서 발광해도 짓밟으면 그만일 정도로 망한 것 같으니

이제야 제대로 이야기를 해 볼 수 있나 하는데

 

한국인을 북방 유목민과 필사적으로 관련지어서 중국과의 차별성을 두는 수단으로 이용하고 북방 유목민의 과거 영토를 제국주의적 야망의 충족을 위해 한국사의 일부로 쑤셔 넣으려는 더러운 속셈을 철저히 끊어 없애고

한국인들의 민족주의와 인종우월의식을 철저하게 파괴하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작업으로서 한국인과 북방 유목민의 관계가 철저히 끊어 없어지는 것을 입증할 사실을 주입할 시간이 된 것 같다

 

분자인류학에 근거한 학문적 방법론을 통한 Haplogroup/Haplotype 연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니까

별 병신 같은 씹병신 국뽕 몇 마리가 쳐 기어와서 한국 학자가 쓴 논문은 쓰레기니까 믿으면 안된다고 발작을 하던데

그러면 중국 학자가 쓴 논문을 가지고 이야기 해 보자

영어 못 하고 설령 한국어라고 해도 이해 못하는 저능아라도 이해하기 쉬운 시각자료까지 첨부된 논문이라 이것도 이해 못하는 것은 그냥 인정하기 싫다는 발악일 수 밖에 없을 정도인데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1456369/

여기서 Figure 2를 보면 몽골, 시베리아, 퉁구스 거주지에서 높은 빈도로 나오는 C3c (현재는 C2b)가 한국에 전혀 없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이것으로 북방계, 몽골계의 대거 남하, 및 외부 지배층에 의한 인구교체라는 것이 완전한 망상이라는 것이 잘 드러나고

 

https://www.academia.edu/5146239/Why_Koreanic_is_not_demonstrably_related_to_Tungusic

 

언어학적으로도 한국어와 퉁구스어가 일절 관계 없다는 Vovin의 논문이 반박된 적이 없기 때문에 문화가 어떻다는 변명도 안 통한다

억울하면 Vovin 논파하는 논문 써 보든가

한국과 비교적 인접한 퉁구스어조차 한국어와 관계가 없다는 것으로 몽골어와의 관계가 어떻게 간주되는지는 자명해지는 것이고

 

여기서 제시된 "사실"만 이해하면 한국의 민족주의 때려 부술 준비는 거의 된 거라고 본다

일본인들도 인정하기 싫어서 발악하는 사실을 한국인들이 받아들일 것 같지는 않지만

인정했으면 이제 한국 새끼들의 자부심과 우월감을 때려 부수러 가자






  • 시발넘아
    17.10.09
    우리랄 오랜만이네. 오랜만에 보자마자, 또 북방계타령이냐.. 어휴 지겹다
  • Uriginal
    17.10.09
    지금 니가 하는 말은 니가 국뽕이라는 것으로 밖에 안들린다
  • 시발넘아
    17.10.09

    국뽕은 무슨, 니글이 한국=북방계밖에없다는 글만쓰니까그렇지. 그렇게 북방계를 알리고싶으면 해외포럼에다 써라. 니의 그 지긋지긋한 북방계글을 홍보하기엔 최적이겠지. 그만좀해라. 너가 애도아니고. 그냥 애기가 때쓰는것같다

  • Uriginal
    17.10.09
    한국인=북방계라고 한 적 없고 완전히 그 반대로 북방계 따위 존재하지도 않고 그 용어 조차도 잘못된 것이니 없애야 한다고 했는데 글도 못 읽는 것 같다.
    그리고 John 이 씹새끼야말로 한국인은 북방계라는 헛소리를 거의 매번 쓰는데 거기에 대해서는 딴 새끼들은 닥치고 있던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너는 그 새끼한테도 죽창 박기는 하는 것 같다만.
  • 시발넘아
    17.10.09
    결국 니가 취하는 스텐스는 계속 도발적인 느낌으로 글쓰는거아니냐. 다른사람이안들어주니까. 그렇게 우길수록 너만고립될뿐이다. 그리고 john은 병신인것맞고, 내가 죽창전선부대로 john글에 죽창은찍었다만. 그거랑 이거랑다른거지. 의견이다르다고 다른사람을 압박하고 세뇌당한사람이라 할수록 니만 피곤해진다는거모르냐? 글에 호응을얻고싶으면 그런 태도를 취할것보다,다른사람을 설득하는 태도로 나오는게 바람직하다.
  • Uriginal
    17.10.09
    내가 옛날에 쓴 글을 볼지 안 볼지 모르겠는데 보면 알겠지만 처음부터 이런 것은 아니지만
    그때는 욕도 한 번도 안 쓸 정도였다
    그런데 사람이 좋게 말하니까 만만하게 보는 건지 나를 자기들 음모론을 강화하기 위한 희생양으로 삼고 무슨 내가 헬조선 기득권 추종자라는 듯이 인상 조작하고 내 주장을 정면에서 반박하는게 아니라 헛소리를 순환논법으로 해서 사람을 물고 늘어져서
    그냥 이래도 발악하고 저래도 발악할 건데 조롱이나 하는게 낫지 않나. 조롱 안 한다고 해서 들어 줄 놈들도 아니고.
  • Uriginal
    17.10.09
    아니 그리고 지겹든지 말든지 사실을 사실대로 받아들이든가 불만 있으면 정설로 인정 받을 만한 자료를 가지고 반박을 하면 되는데
    인신 공격을 하니까 이러는 것이 아닌지. 솔직히 내가 옛날에 쓴 글 보면 일방적으로 나한테 시비 거는 구도가 나올 텐데
  • MH,PH,JH 인것이 몽골이 내려와서 이조강점기 세우고, 이 세 부락은 개개주(state)로써 강점을 발휘하지 못한채 강제 통합 당하고, 그 지배아래서 나머지 주민들을 착취한것이, 그러한 cumulative 한 결과가 오늘의 헬조선. 
  • 그래서 일단 갈라 놓은후 성장후에 연방제 federal state 를 이루어야 한반도의 역사 1년을 제대로 쓸 수 있다.
    이 나라는 아직도 prehistory 시대야 ㅋㅋㅋ 
  • Uriginal
    17.10.09
    다음 John에 세뇌 당한 애 나오자
  • 나도 일하고 시험준비하느라 바쁜데, 나중에 너의 글들이나 링크들도 다 읽어 봐야 되겠구나.

    그러면, 너의 논거에 따르면 헬조선이 나아가야할 방향은 과연 뭐라고 보냐? 연방제? 아니면 중화소속? 
  • Uriginal
    17.10.09

    앞으로 한국인은 역사적으로 잘났다거나 북방계로서 인종적으로 우월하다는 헛소리를 안하게 되는 것이 단기적인 목표고 장기적으로는 딱히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그냥 현실을 보면 이대로 변화 없이 유지된다고 봐야 하지 않나. 솔직히 엄청난 이변이 일어난다고 보기에 비현실적으로 생각되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7 0 2015.09.21
15075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5074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1 3 2017.09.07
15073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4 3 2017.09.07
15072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7 3 2017.09.07
15071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2 7 2017.09.07
15070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4 4 2017.09.07
15069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4 0 2017.09.07
15068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4 4 2017.09.07
15067 사드배치를 왜 서두를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2 2 2017.09.07
15066 여자많은곳에서 일한적있었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2 6 2017.09.07
15065 더불어민주당애들도 진짜 웃긴애들이다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3 4 2017.09.07
15064 그나마 정의당이 나은것같네 .. 헬조선정당중에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2 2017.09.07
15063 좃같은 좃조선에서는 딱 두개의 가문과 실력있는 몇개의 가문이 존재한다 6 new 아웃오브헬조선 981 1 2017.09.07
15062 일본에서도 한국산버스(현대)를 고속버스로 쓰네 ..ㅎ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98 0 2017.09.07
15061 달리기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19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4 0 2017.09.07
15060 공부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vs 취업잘하는거 1 new 국뽕애국자 1094 3 2017.09.07
15059 문제에대한 결론. ( 글 다지우고) 3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1 4 2017.09.07
15058 일본여성애들 패션이 많이 변했다고 그러더라 . 2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46 3 2017.09.07
15057 레드버켓 vs 편의점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4 2 2017.09.07
15056 헬센징들은 인터넷에서도 '남'에대한 배려의식이 전혀없더라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1 4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