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없이 나대서 일단 죄송..



스샷에 보면 중요한게 우월한자에게 꼬리를 살랑살랑한다는데한국인기준 우월해지려면 집착하고 독기품어야되잖아?
그럼 그건 우월한게 아니라 그것도 일종의 상대 고통을 즐기는거아님?
편안하게 릴렉스하는게 진짜 우월한건데
항상 공격이 들어온단말이지.
바깥세계에서도 그렇잖아 항상 긴장하고 독기품고있어야 안건들잖아.
눈치없이 나대서 일단 죄송..



스샷에 보면 중요한게 우월한자에게 꼬리를 살랑살랑한다는데한국인기준 우월해지려면 집착하고 독기품어야되잖아?
그럼 그건 우월한게 아니라 그것도 일종의 상대 고통을 즐기는거아님?
편안하게 릴렉스하는게 진짜 우월한건데
항상 공격이 들어온단말이지.
바깥세계에서도 그렇잖아 항상 긴장하고 독기품고있어야 안건들잖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047 | 0 | 2015.09.21 |
| 15176 |
애를 안낳으면 모든 문제가 풀림
6 |
생각하고살자 | 956 | 6 | 2017.09.02 |
| 15175 |
모병제 국가가 평화롭다
3 |
oldanda | 1065 | 1 | 2017.09.02 |
| 15174 |
모병제 할라면 통일밖에 없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41 | 1 | 2017.09.02 |
| 15173 |
우리엄마같은 여자가 전형적인 서민엄마라 생각함
12 |
생각하고살자 | 896 | 2 | 2017.09.02 |
| 15172 |
요즘 여자도 군대징병 해야한다 가 이슈라며?
12 |
생각하고살자 | 1168 | 4 | 2017.09.02 |
| 15171 |
정은이 핵한방 서울에 떨궈주면 안되냐
2 |
생각하고살자 | 984 | 1 | 2017.09.02 |
| 15170 |
재인아 진보빨갱이새끼 안잡아죽이냐?
2 |
생각하고살자 | 935 | 0 | 2017.09.02 |
| 15169 |
과거에 있던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4 |
베레 | 1378 | 2 | 2017.09.02 |
| 15168 |
어떤 유저가 빨갱이란 용어를 자주 쓰는데
6 |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 861 | 1 | 2017.09.02 |
| 15167 |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3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907 | 2 | 2017.09.02 |
| 15166 |
지금까지 ㄱㄱ의 주장에대한 반박
|
Mihel | 712 | 1 | 2017.09.02 |
| 15165 |
헬조선에 CTOC라는게 있던데...
|
헬조선붕괴협회 | 844 | 0 | 2017.09.02 |
| 15164 |
아나 씨발 눈팅하다 가입했네
1 |
헬조쎈진 | 1193 | 5 | 2017.09.02 |
| 15163 |
ㅋㅋㅋ 또라이헬조선은 이제 좆됬네.
30 |
블레이징 | 1325 | 2 | 2017.09.02 |
| 15162 |
그만 하세요!!!
4 |
올리버쌤 | 1094 | 0 | 2017.09.02 |
| 15161 |
Ugh... too much
1 |
올리버쌤 | 1355 | 0 | 2017.09.02 |
| 15160 |
또라이헬조선아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13 | 3 | 2017.09.03 |
| 15159 |
미국 1차대전 전후로 기술된 역사책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 |
무적권 | 620 | 0 | 2017.09.03 |
| 15158 |
예전에 또헬이가 썼던 글 베스트간거
3 |
건전한혐한 | 1068 | 1 | 2017.09.03 |
| 15157 |
또라이헬조선아 이말듣고 정신똑바로 차려라 니가어디서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72 | 6 | 2017.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