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facebook.com/AnthonyGucciardi/videos/1456450634410211/

 

 

 

내가 내 중심 잡으면됨. 

 

그리고 눈치’봐주고’ 서열놀이’져주고’

 

다구리약자 티안나게’도와주고’ 

 

하던지 하는데 의존적이 되면 똑같이 정신병자 한국인 






  • 地狱
    17.10.09
    내가 리키굿 반대누르는건 나대서라는 헬같은 이유가 아니라

    내로남불
    교조주의
    가르치려드는거
    존중을 깔지 못하는 것
    때문이고

    사건으로 치면
    반대하는 유저 전부 일뽕으로 모는 공감 빨았던거
    반대하는 유저 전부 시리우스로 몰았던거
    진위파악은 안되지만 유저 세명 실명거론한것

    가르치려드는 주제는
    트라우마론 세로토닌론 직감론 본질론 정도있지만
    트라우마론 외에는 읽을 가치가 없거니와
    일단 패시브로 기승전결 전부 뇌피셜

    전에도 비슷한 헛소리해서 악담달았는데 그때보다 더 악질돼서 와서는 헛소리만 하다 피해자 코스프레까지 ㄲㅎ
    이것도 리키굿한테는 그냥 다구리 트라우마 주입이겠지 ㅎㅎ
  • leakygut
    17.10.09
    뭐해..? 
  • Hell고려
    17.10.09
    거기에 지 잘못 절대 인정안하고 잘못이 있는지도 모르며 똥글 싸지른 주제에 도배한걸 무마시키려 하고, 정센병에 피해망상과 뇌피셜로만 가득찬 머리통때문에 대화조차 성립되지 않는 센숭이라 죽창눌러서 쓰레기통에 버려야 하는 존재임
  • leakygut
    17.10.09
    야 이거 한국인 우월감 다구리 진짜 실화냐..?
    아 요즘 충격의 연속에 연속이다 진짜.. 
  • leakygut
    17.10.09
    무간지야 지금 페이지를 봐봐 똥글도배한건 너야..
    난 그게 잘못되었다 인지해서 맞췄는데 무슨 나댄다느니 눈치봐야한다길래 최대한 눈치보고있고. 

    그럼 난 또 왜 공격받은거임 ?? 
    가짜명분말고 진실이 머임 글 다시 읽어봐도 모르겠음 


    정신병자 한국인에서 또 열등감같은게 올라오는거임??
  • leakygut
    17.10.09

    내가 신이라면

    내가 잘못했다는 말이 맞겠지
    근데 난 신이 아니라 인간이거든
     
    상대가 칼들고 덤비는데 자기방어할라고 
    상대 손목을쳐서 칼을 떨어트렸어 
     
    또 총을 꺼낼라기에 명치를 쳐서 제압했어
     
    그럼 손목이랑 명치를 쳤으니까 잘못했고 사과해야되냐? 
     
    내가 칼과 총을 맞고 아무렇지도 않은 신적인 존재라면
    잘못일지도 모르지 
     
    잘못을 인정안했다는
    문장배치가 잘못되었고 그건 곧 니 머릿속이 혼란스럽다는
    뜻이다 
  • leakygut
    17.10.09
    아 내가 너 어렸을때 축구게임 엑스박스 하면서 창피주고 혼내고 

    내 틀에 맞춰 내가원하는 분야 파고들면 이쁨주고 아니면
    철회하고 했던거같아

    나도 엄마한테 당한거 고대로 너한테 되풀이함. 

    이정도면 우리둘의 계산은 끝난거 아닌가? 

    근데 기본 의존욕구는 부모인데 왜 나한테 이리 집착을 하냐이거지
  • leakygut
    17.10.09
    할말이 있으면 속마음을 내놓고 말하던가

    너지금 나한테 남탓을 좀 하는거같애

    넌 이 공간이 소중한 유저들과 다르게
    개인적으로 나한테 관심이 많잖아 그지 ㅎㅎ? 

    스피거값도 안갚은놈이 뭘믿고 이리 당당하실까? 
  • leakygut
    17.10.09
    카톡 차단 풀어놨으니까 할말있음 거기로해라 여기서 한국인 심리연구 방해하지말고. 
  • leakygut
    17.10.09

    아 댓글 읽고나니까 무슨말인지 알겠다

     
    거짓말을 진실 섞어가며 교묘하고 그럴듯하게 지어내어
     
    본인거짓말을 자기가 스스로 믿는거네. 
     
    그럼 삶이 되게 고통스럽고 우울해지지 않나 
  • leakygut
    17.10.09
    계속 흠집낼라고 발악을 해보쇼 이보쇼 작곡가양반 
  • 시발넘아
    17.10.09
    혼자서 북치고장구치고 지랄하고있네. 괜히 부들부들거려서 남댓글에 이중인격처럼 댓글릴레이하지말고 니가 잘하는 심리학이나 써보시지? 병신새끼야 ㅋㅋㅋ
  • Hell고려
    17.10.09
    leakygut 열폭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죽창박기 편하게 블라인드 걸어놔서 보이지도 않는데 무슨 댓글 3개나 달아놨어 ㅋㅋㅋ 대화도 제대로 못하는 놈이
  • 시발넘아
    17.10.09
    그냥 꼴에 니가 눈엣가시에+부들부들한마음에 댓글3개나 싸질렀나보지ㅋㅋㅋ 그냥 지 몸지탱도못하는 병신새끼라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라ㅋㅋ 어차피 쟤글은 죽게로옮겨지게 되있어ㅋㅋ
  • Hell고려
    17.10.09
    ㅇㅇ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지는게 이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5065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5064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9 3 2017.09.07
15063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4 3 2017.09.07
15062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0 3 2017.09.07
15061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2 7 2017.09.07
15060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3 4 2017.09.07
15059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1 0 2017.09.07
15058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2 4 2017.09.07
15057 사드배치를 왜 서두를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0 2 2017.09.07
15056 여자많은곳에서 일한적있었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1 6 2017.09.07
15055 더불어민주당애들도 진짜 웃긴애들이다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1 4 2017.09.07
15054 그나마 정의당이 나은것같네 .. 헬조선정당중에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2 2017.09.07
15053 좃같은 좃조선에서는 딱 두개의 가문과 실력있는 몇개의 가문이 존재한다 6 new 아웃오브헬조선 976 1 2017.09.07
15052 일본에서도 한국산버스(현대)를 고속버스로 쓰네 ..ㅎ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97 0 2017.09.07
15051 달리기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19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2 0 2017.09.07
15050 공부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vs 취업잘하는거 1 new 국뽕애국자 1094 3 2017.09.07
15049 문제에대한 결론. ( 글 다지우고) 3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99 4 2017.09.07
15048 일본여성애들 패션이 많이 변했다고 그러더라 . 2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45 3 2017.09.07
15047 레드버켓 vs 편의점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2 2 2017.09.07
15046 헬센징들은 인터넷에서도 '남'에대한 배려의식이 전혀없더라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9 4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