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06
조회 수 1097
추천 수 3
댓글 17








 

1.흙수저라고 감성 팔이 그만해라. 끔찍하다

님이 흙수저에서 부자가 됐다니? 참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대다수의 흙수저들 왜 가난을 되물림 받고 살아야 할까? 

설명 쫌 해봐

 

2.과거와 지금은 다르다

 과거 경제 호황 시기에는 누구나 소득이 올라가 생활이 향상되고 누구나 신분이 향상 하였다

호황기 시절 혜택 쳐 받고 지금의 상황이 더 낫다고 우기시기는

원래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나아지지만 문제는 지금은 정체된 사회란 말이다

그러니 지금 상황에서는 통하냐?

님이 주장하고 있는 관념으로는 50년대 미국의 호황기 시절과 똑같은 관념이다

 

3.스타벅스, 여가 드립 치면서 회사명 더럽게 밝히네 

스타벅스 커피 마셔서 뭐할 건데?

나는 너의 브랜드 밝히는게 더 끔찍하다 된장남아

그리고 과거라면 몰라. 지금은 여가 산업도 망했다. 마치 우리가 혜택 받았다는 양 과대망상 쩌네 

X같으니






  • 블레이징
    17.10.06
    ㅋㅋㅋ 교수 새끼들, 나랑 지금 당장 천하제일 흙수저 대회 하면 절대 못이길걸. 이 세상 어떤 꼰대새끼들도 날 이기기는 힘들거다.
  • 노인
    17.10.06
    이병태 교수 말고도 이 세상 살면서 고생한 자 엄청 많은데도 자기도 힘들었다는 식의 감정 팔이 하면 안되죠
  • Hell고려
    17.10.06
    뭐 내가 더 힘드니 넌 힘들다 할 자격이 없단건 맘에 드는 말은 아니지만, 제대로 격지도 못한 자가 헬조센 아니라고 하니까 굉장히 혐오스럽다. 마치 좆문가를 보는거 같아
  • Hell고려
    17.10.06

    이번 여름에 한번 조센 간적이 있어. 서류가 좀 필요해서. 근데 싼 커피 파는데가 있더라? 맥도날든가? 근데 거기선 안먹고 죄다 스타벅스 쳐가더라? 팀홀튼도 그래서 망한거라며? 싼커피 안먹는다고. 그냥 머리통에 허영심과 헬유교와 국뽕만 찬 더러운 민좆임. 조센숭은

  • 노인
    17.10.06
    블레이징 - 별다방 커피 맛 없는데 왜 비싼 돈 주고 사먹는 지 이해 안간다 
  • Hell고려
    17.10.06
    막 스타벅스 컵만 들고다니는 놈도 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7.10.06
    스벅 가지고 개폼잡는 이상한 한국인
  • 노인
    17.10.06
    한국인들 스타벅스 밝혀 다니는게 웃김
    꼴랑 커피 하나가 뭐가 대단하다고 그러냐? 
  • Hell고려
    17.10.06
    ㅇㅇ 멍청한 거지근성 가득한 병신들임. 하다못해 게임도 현질은 몇십만원까지 쳐지르면서 패키지게임은 불법다운함. 이해가 안가는 생물들임
  • Hell고려
    17.10.06
    돈없다고 징징, 근데 커피는 스타벅스. 진짜 뭐하는 생물인지 감도 안와.
  • 노인
    17.10.06
    알뜰폰이 무슨 죄야?
    명품 밝히는 게 더 나쁘다 
  • 노인
    17.10.06
    요새 백화점에서 쇼핑 안하고 인터넷 쇼핑 하잖아 
    그래서 점점 갈수록 백화점이 문 닫는 거죠
  • 블레이징
    17.10.06
    헬조선의 스타벅스 보다 베트남 하노이 길바닥에서 마신 카페 스어다가 훨씬 맛있더라.
  • 둠헬
    17.10.07
    슨타벅스 쓰는 이유 길거리에 존나 많음 

    맛은 보장됨. 근데 2.5불짤 아메리카노가 헬조선에선 5.5불로 열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9 0 2015.09.21
15010 아무리 유비무환이라 한다만은 베어그릴스 빙의해서 날뛰는 저 한국인은 꼴보기가 싫다. 5 new dddddd 1141 5 2017.09.09
15009 북한이 저리지랄하면 핵무기배치여론이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09.10
15008 헬센징들이 제일 좋아하는 싸구려 예능 쑈는 난 도저히 이해못하겠다 7 new 전봇대 1060 2 2017.09.10
15007 사람 사는 곳에 괴짜도 하나쯤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23 new 점. 1115 1 2017.09.10
15006 혹시 여러분들 이기타 선수를 아시나요? new 점. 882 0 2017.09.10
15005 헬조선 군대 갔다오면 외국가도 말투나 행동으로 티난다 new oldanda 801 1 2017.09.10
15004 알바 결국 그만 둿어요 1 new 수드라 989 3 2017.09.10
15003 이 글 좋더군요-아 꿈이었구나(법륜 스님) new 점. 630 0 2017.09.10
15002 이 글도 참 괜찮네요-진리는 없다, 그러므로 전부가 진리다(법상스님) 2 new 점. 863 1 2017.09.10
15001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1탄-sandwich 3 newfile 노인 1284 0 2017.09.10
15000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2탄-수프 newfile 노인 842 0 2017.09.10
14999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3탄-고기 요리 newfile 노인 838 0 2017.09.10
14998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4탄-생선, 해산물 요리 4 newfile 노인 877 1 2017.09.10
14997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5탄-noodle newfile 노인 961 0 2017.09.10
14996 내가 개발한 가상의 한국 전통 요리 6탄-채소 newfile 노인 942 0 2017.09.10
14995 서울강남의 고급아파트 .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76 1 2017.09.10
14994 흐린 서울도심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5 1 2017.09.10
14993 내가 가장 존경하는 음악가 '요한파헬벨'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7 0 2017.09.10
14992 서울성수동의 고급아파트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4 1 2017.09.10
14991 트럼프가 아프가니스탄공격을 감행하게된이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8 1 2017.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