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능력이 있건 없건 그건 부가가치적 문제고 내가 저번에도 말했지만 몸매관리 잘하고
여자하고 대화잘하면 섹스도 자유롭게 한다 결론은 너가 하기나름이야
니가 좋으면 동거하는거고 아니다싶음 걍 혼자사는거고 구지 결혼을 해야한다는 강박증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것이 진정한 자유가 아닐까?
니가 능력이 있건 없건 그건 부가가치적 문제고 내가 저번에도 말했지만 몸매관리 잘하고
여자하고 대화잘하면 섹스도 자유롭게 한다 결론은 너가 하기나름이야
니가 좋으면 동거하는거고 아니다싶음 걍 혼자사는거고 구지 결혼을 해야한다는 강박증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것이 진정한 자유가 아닐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57 | 0 | 2015.09.21 |
| 14945 |
얼굴이 불그스름한 애들은 심장마비 레알 조심해야 한다.
11 |
베스트프렌드 | 1053 | 3 | 2017.09.14 |
| 14944 |
헬조선 경쟁 사회에서 사는 법
3 |
노인 | 1014 | 2 | 2017.09.14 |
| 14943 |
헬조선 사회에서 결혼하려면
5 |
노인 | 942 | 2 | 2017.09.14 |
| 14942 |
미를 위주로 접근해 전통 가구를 재해석 하는 거에 대한 비판 글
|
노인 | 926 | 1 | 2017.09.14 |
| 14941 |
여긴 웃긴게 헬조선 사회의 적응을 비판하면서
33 |
야루야애루 | 1230 | 3 | 2017.09.14 |
| 14940 |
답답--------하다.
2 |
Mihel | 928 | 2 | 2017.09.14 |
| 14939 |
마블링 된 소고기의 진실
8 |
노인 | 1132 | 5 | 2017.09.14 |
| 14938 |
통일에 대한 주변 국가의 입장
3 |
노인 | 1454 | 1 | 2017.09.14 |
| 14937 |
헬조선에서 이해안되는것 질문합니다.
2 |
서호 | 835 | 1 | 2017.09.14 |
| 14936 |
헬조선 여자연예인의 다리길이..
2 |
서호 | 1277 | 5 | 2017.09.14 |
| 14935 |
어지간들하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14 | 1 | 2017.09.14 |
| 14934 |
한옥 마을의 문제점
2 |
노인 | 943 | 2 | 2017.09.14 |
| 14933 |
헬조선 중소기업의 문제점
1 |
노인 | 993 | 2 | 2017.09.14 |
| 14932 |
어릴때부터 학교에서 뭔가 충돌 일어나면 다른애가 먼저 공격해서 일어난것도 그냥 둘다 잘못했다고 둘다 처...
15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992 | 9 | 2017.09.15 |
| 14931 |
거미의교훈
1 |
시발넘아 | 842 | 1 | 2017.09.15 |
| 14930 |
공감이 아가리 다물고 있는거보면
10 |
Mihel | 952 | 0 | 2017.09.15 |
| 14929 |
북한을 그들이 원하는 대로 미국이랑 싸움붙여 주자
1 |
기행의나라=헬조선 | 1148 | 0 | 2017.09.15 |
| 14928 |
이 사이트의 모든 컴퓨터공학 전공자분들께
13 |
thgz1 | 972 | 0 | 2017.09.15 |
| 14927 |
블레이징 님 보면 군에서 겪으신 게 두고 두고 맺히신 듯
3 |
후지카와아스미 | 1003 | 1 | 2017.09.15 |
| 14926 |
리아트리스 님은 아주 뛰어난 SF 소설가가 되실 듯
4 |
후지카와아스미 | 1137 | 0 | 2017.09.15 |
외모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면 매력의 문제임.
외모는 분명 중요하다, ㅋㅋㅋㅋ 몸매관리 잘하고, 대화 잘하는것은 그저 매력의 스파클을 일으키는 아주 첫 단계이고, 그 스파클을 어떻게 유지하느냐는 마인드 센터링, 알파성, 프레임 싸움, 여자를 지배해서 소녀처럼 만드는 능력에 달려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외모의 비중은 줄어들고, 매력의 비중은 늘어간다. 매력없는 아름다운 인간은 질리기 마련.
그래서 신사 아레나 가보면 알겠지만, 그렇게 연애인 뺨치게 키크고 잘생긴 새끼들이 조선에서 죄다 모인 그곳도, 90%가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여자들 사이(근데 대부분 이년들도 성괴 ㅋㅋ) 에서 엮이지도 못하고 찌질하게 어슬렁 거리다가 아쉬워한체로 집에 간다 ㅋㅋㅋ 여자들도 헬조선평균 비교, 매우 개방적이다.( 잘생기면 무조건 다 된다는 일베 말좀 그만 들어, 직접 나가보라고 ㅋㅋㅋ)
즉, 이것을 보면 외모는 10%도 안되고, 여자는 결국에는 남자의 행동과 언어에 약하다는것이다.
호구조사식 질문 말고, 어떤 주제나 말을 던져야 여자의 마음에 간지러움을 일으킬지, 미리 준비가 '많이' 된상태에서 가야한다는것이다. 여자가 화장과 뽕을 넣고 타이트하게 입어서 준비하듯.
소수가 다수의 여자를 후린다는말은 그 뜻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