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능력이 있건 없건 그건 부가가치적 문제고 내가 저번에도 말했지만 몸매관리 잘하고
여자하고 대화잘하면 섹스도 자유롭게 한다 결론은 너가 하기나름이야
니가 좋으면 동거하는거고 아니다싶음 걍 혼자사는거고 구지 결혼을 해야한다는 강박증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것이 진정한 자유가 아닐까?
니가 능력이 있건 없건 그건 부가가치적 문제고 내가 저번에도 말했지만 몸매관리 잘하고
여자하고 대화잘하면 섹스도 자유롭게 한다 결론은 너가 하기나름이야
니가 좋으면 동거하는거고 아니다싶음 걍 혼자사는거고 구지 결혼을 해야한다는 강박증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것이 진정한 자유가 아닐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66 | 0 | 2015.09.21 |
| 15064 |
여기 회원 분들 보면 너무 완벽주의 성향이 강하신 것 같습니다
13 |
점. | 1040 | 6 | 2017.10.09 |
| 15063 |
저질 쌀 패키지 디자인
2 |
노인 | 1238 | 1 | 2017.10.09 |
| 15062 |
초1 교사 90% "학교 수업만으로 한글 못 깨쳐"
5 |
CARCASS | 1118 | 4 | 2017.10.09 |
| 15061 |
저소득층 빈곤 탈출율 6%
2 |
CARCASS | 1115 | 4 | 2017.10.08 |
| 15060 |
한국의 날조 논문
1 |
노인 | 907 | 1 | 2017.10.08 |
| 15059 |
개천절 개구라 믿냐? 단군, 기자 ㅋㅋㅋㅋ 개웃겼다. 이걸 미신이라고 하냐?
1 |
찔러찔러 | 1084 | 2 | 2017.10.08 |
| 15058 |
한국 사극에서 고증을 실패한 사례
|
노인 | 890 | 0 | 2017.10.08 |
| 15057 |
일본인과 문화충격
2 |
김승훈 | 1096 | 4 | 2017.10.08 |
| 15056 |
문법은 정말 변하지 않는 것일까
3 |
Delingsvald | 1048 | 3 | 2017.10.08 |
| 15055 |
미국은 슈퍼에서
2 |
김승훈 | 1316 | 0 | 2017.10.08 |
| 15054 |
옛날노래가 생각나서..
2 |
김승훈 | 988 | 1 | 2017.10.08 |
| 15053 |
죄짓고 걸렸을때 한국인들 대처 방식
1 |
hellokori | 1123 | 4 | 2017.10.08 |
| 15052 |
야근은 필수인데 건강은 챙겨라~
8 |
젖깔 | 1197 | 3 | 2017.10.08 |
| 15051 |
가장 유명한 한민족(한국인)은?
5 |
노인 | 1209 | 2 | 2017.10.08 |
| 15050 |
헬조선식 4차 산업혁명 특징
4 |
헬조센정신승리 | 1449 | 1 | 2017.10.08 |
| 15049 |
최면과 사고를 구분하자.
2 |
leakygut | 1355 | 0 | 2017.10.08 |
| 15048 |
꼰대는 죽어야한다.
|
나이트호크 | 930 | 2 | 2017.10.08 |
| 15047 |
국정원 일베 초청 ㅋㅋㅋㅋㅋㅋ
4 |
찔러찔러 | 1057 | 5 | 2017.10.08 |
| 15046 |
분노조절장애 이거봐라 존나 웃기다
|
생각하고살자 | 1010 | 2 | 2017.10.08 |
| 15045 |
운영자야 나라도 너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싶다
3 |
생각하고살자 | 960 | 4 | 2017.10.08 |
외모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면 매력의 문제임.
외모는 분명 중요하다, ㅋㅋㅋㅋ 몸매관리 잘하고, 대화 잘하는것은 그저 매력의 스파클을 일으키는 아주 첫 단계이고, 그 스파클을 어떻게 유지하느냐는 마인드 센터링, 알파성, 프레임 싸움, 여자를 지배해서 소녀처럼 만드는 능력에 달려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외모의 비중은 줄어들고, 매력의 비중은 늘어간다. 매력없는 아름다운 인간은 질리기 마련.
그래서 신사 아레나 가보면 알겠지만, 그렇게 연애인 뺨치게 키크고 잘생긴 새끼들이 조선에서 죄다 모인 그곳도, 90%가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여자들 사이(근데 대부분 이년들도 성괴 ㅋㅋ) 에서 엮이지도 못하고 찌질하게 어슬렁 거리다가 아쉬워한체로 집에 간다 ㅋㅋㅋ 여자들도 헬조선평균 비교, 매우 개방적이다.( 잘생기면 무조건 다 된다는 일베 말좀 그만 들어, 직접 나가보라고 ㅋㅋㅋ)
즉, 이것을 보면 외모는 10%도 안되고, 여자는 결국에는 남자의 행동과 언어에 약하다는것이다.
호구조사식 질문 말고, 어떤 주제나 말을 던져야 여자의 마음에 간지러움을 일으킬지, 미리 준비가 '많이' 된상태에서 가야한다는것이다. 여자가 화장과 뽕을 넣고 타이트하게 입어서 준비하듯.
소수가 다수의 여자를 후린다는말은 그 뜻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