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7.10.01
조회 수 964
추천 수 0
댓글 7








 

 

진짜 니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모양이네.

 

부캐 이런거 말고도 진짜 너한테 휘둘리긴하네.. ㅋㅋ

 

운영자도 쥐락펴락하는거같고. 

 

 

워낙에 현실감각 없는 몰아가기라. 현실 사교클럽 같은데선 안먹히겠지만

 

패턴 자체는 뭐 비슷해 ㅋㅋ. 

 

 

죽창게에 패턴 분석 다해놨는데 떠먹여주는거 읽긴 귀찮고. 

 

자립심 없고 자존감 낮으니 니후빨해서 스폰서받으려는 유저들이 진짜 있긴 있다.. ㅋㅋ 아예 없진 않네

 

 

물론 제정신인 유저들도 있고.

 

알아서들 판단하겠지뭐. 






  • 시발넘아
    17.10.01
    몰아가는건 지금 니가 도배행위로 하고있는거고, 니가 사람들설득하는것 남탓하지마라 센징아. 자립심과 자존심낮아서 남한테 시비거는건 너라니까? 제정신차린 유저들이있으니까 너같은 급식충한테 죽창으로 다스림으로써 어그로는 음지로 꺼지라는 교훈을 지속적으로 주고있는거다. 유 한 솔 군?
  • leakygut
    17.10.01
    칭찬해줘도 지랄이야 얘는 ㅋㅋ
  • 참 재있는 친구들이야 무슨 사연일까
  • leakygut
    17.10.01
    친구들이아니라 너랑 나 

    단 둘이야. 

    너의 부캐 한 몆십개랑 나 홀로 하나.

    소수 속고있는 유저들이야 있겠지만 별관심도 없음 솔찌기. 

    자기 안위걱정하지 
  • 너가 저놈아 퇴치하느라 다 부캐라고 우선 짚고 들어가는 사정은 알겠는데 난 아닌데 이걸 어케해야 믿지. 난 니가 리아내보내자고 한 글읽고 나서부터 너의 글에 신뢰를 가지고 항상 곱씹어보며 읽고 생각하는 유저일뿐이야. 그런 생각은 나만 하는줄알았는데 정말 신기했거든. 이조차 새로운 케릭터 만들어서 연기한다고 생각할수도 있겄지만 쨌든 난 니 글 매번 꼽씹어가며 내 트라우마 유리조각 하나라도 빼는데 도움될까 하고 있다. 고맙다. 궁금하다 너랑 무간이 사연. 그리고 너도 왜 그렇게 본질중독이 된건지도. 
  • leakygut
    17.10.01
    뭘 리아를 내보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보고 ㄴ ㅏ ㄱ ㅏ 라고했지 

    그리고 무간지가 너야. 
  • 화이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15082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5081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6 3 2017.09.07
15080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5 3 2017.09.07
15079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8 3 2017.09.07
15078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4 7 2017.09.07
15077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9 4 2017.09.07
15076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6 0 2017.09.07
15075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7 4 2017.09.07
15074 사드배치를 왜 서두를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5 2 2017.09.07
15073 여자많은곳에서 일한적있었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5 6 2017.09.07
15072 더불어민주당애들도 진짜 웃긴애들이다 . 1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5 4 2017.09.07
15071 그나마 정의당이 나은것같네 .. 헬조선정당중에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31 2 2017.09.07
15070 좃같은 좃조선에서는 딱 두개의 가문과 실력있는 몇개의 가문이 존재한다 6 new 아웃오브헬조선 982 1 2017.09.07
15069 일본에서도 한국산버스(현대)를 고속버스로 쓰네 ..ㅎ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2 0 2017.09.07
15068 달리기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19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5 0 2017.09.07
15067 공부잘하는거 vs 싸움잘하는거 vs 취업잘하는거 1 new 국뽕애국자 1095 3 2017.09.07
15066 문제에대한 결론. ( 글 다지우고) 3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1 4 2017.09.07
15065 일본여성애들 패션이 많이 변했다고 그러더라 . 2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50 3 2017.09.07
15064 레드버켓 vs 편의점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7 2 2017.09.07
15063 헬센징들은 인터넷에서도 '남'에대한 배려의식이 전혀없더라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4 4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