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9.30
조회 수 1090
추천 수 7
댓글 13








IMG_5082.PNG

 

초등학교 급식시간에 교실에서 김치 좋아했던 애들 있냐? 아마 1~2명빼면 죄다 싫어했을거다.

 

애들은 어릴수록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이 상태에서 부모센징들이 한국인으로 태어난 이상 몸에 좋은 김치 쳐먹으라고 세뇌를 넘어 정서적인 학대를 하니

 

결국 커서 센징이들은 김치가 좋든 싫든 없이는 못 살 정도에 이르렀다.

 

세상에 저러면서까지 음식 쳐먹이는 나라 이 나라 말고 또 있을까 싶다.


어렸을때부터 김치먹으라고 강요하는 부모들 미개하다고 생각한다

 

 






  • 하루토
    17.09.30
    좋은 글입니다. 저도 라면, 김치 좋아했는데 현재는 다 끊었습니다. 나트륨 함량이 너무 높더군요. 다른 한국음식도 마찬가지지만...

  • 시발넘아
    17.09.30
    그럼 사천짜장은어떰? 사천짜장이 각종 해산물넣고 볶는짜장인데. 미네랄이 풍부해서 나도 즐겨먹음.
  • 하루토
    17.09.30
    짜장면도 좋아했던 음식인데, 현재 채식주의자라 안 먹고 있습니다.
  • 시발넘아
    17.09.30

    그런데 채식만하면 콜레스테롤이랑 중성지방이높아져서 채식도 적당히 소식을하는게 오히려 도움이됨. 센징이들중 대부분은 채식을하면 몸이 건강해진다고 하는데 채식만해도 고혈압증이라든지 병은 다걸리기때문에 적당한 채식,혹은 균형잡힌육식,채식주의자가 오히려 더 건강함.

  • 하루토
    17.09.30
    그렇군요.
  • 시발넘아
    17.09.30
    네,그래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채식을하는게 오래장수할수있는비결이고 밥먹은후 30분쯤에 운동을하는것도 도움이됨. 단지 밥먹고 바로 과일을먹는것은 옳지않음. 이 습관때문에 기름지게안먹은 사람이라도 병에걸리는 현상이있어서.. 항상모든 적당히만먹으면 건강상문제없음. 몸에좋다고 과하게 먹는게 문제지.
  • leakygut
    17.09.30
    어이 ~ 장애인
  • 시발넘아
    17.10.02
    자아결정권이 현저히떨어지는게 센징이의 특징중하나지.
  • leakygut
    17.09.30
    좀더 성의있게좀 써바 상준이딱까리 유한솔씨! 
  • 노인
    17.09.30
    뭔 소리를 함?
  • leakygut
    17.09.30
    전단지 장인 유한솔 
  • 노인
    17.10.01

    022B8FFF-C659-4254-A067-E5F8CA9A93E3.jpg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0 0 2015.09.21
19662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5 4 2017.01.12
19661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5 0 2017.01.12
19660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5 2 2017.01.12
19659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89 5 2017.01.12
19658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5 6 2017.01.12
19657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87 0 2017.01.12
19656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990 3 2017.01.12
19655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25 2 2017.01.13
19654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3 3 2017.01.13
19653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88 0 2017.01.13
19652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2 2 2017.01.13
19651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0 4 2017.01.13
19650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49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5 3 2017.01.13
19648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84 5 2017.01.13
19647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25 1 2017.01.13
19646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2 2 2017.01.13
19645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5 2 2017.01.13
19644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1 5 2017.01.13
19643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093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