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9.30
조회 수 1090
추천 수 7
댓글 13








IMG_5082.PNG

 

초등학교 급식시간에 교실에서 김치 좋아했던 애들 있냐? 아마 1~2명빼면 죄다 싫어했을거다.

 

애들은 어릴수록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이 상태에서 부모센징들이 한국인으로 태어난 이상 몸에 좋은 김치 쳐먹으라고 세뇌를 넘어 정서적인 학대를 하니

 

결국 커서 센징이들은 김치가 좋든 싫든 없이는 못 살 정도에 이르렀다.

 

세상에 저러면서까지 음식 쳐먹이는 나라 이 나라 말고 또 있을까 싶다.


어렸을때부터 김치먹으라고 강요하는 부모들 미개하다고 생각한다

 

 






  • 하루토
    17.09.30
    좋은 글입니다. 저도 라면, 김치 좋아했는데 현재는 다 끊었습니다. 나트륨 함량이 너무 높더군요. 다른 한국음식도 마찬가지지만...

  • 시발넘아
    17.09.30
    그럼 사천짜장은어떰? 사천짜장이 각종 해산물넣고 볶는짜장인데. 미네랄이 풍부해서 나도 즐겨먹음.
  • 하루토
    17.09.30
    짜장면도 좋아했던 음식인데, 현재 채식주의자라 안 먹고 있습니다.
  • 시발넘아
    17.09.30

    그런데 채식만하면 콜레스테롤이랑 중성지방이높아져서 채식도 적당히 소식을하는게 오히려 도움이됨. 센징이들중 대부분은 채식을하면 몸이 건강해진다고 하는데 채식만해도 고혈압증이라든지 병은 다걸리기때문에 적당한 채식,혹은 균형잡힌육식,채식주의자가 오히려 더 건강함.

  • 하루토
    17.09.30
    그렇군요.
  • 시발넘아
    17.09.30
    네,그래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채식을하는게 오래장수할수있는비결이고 밥먹은후 30분쯤에 운동을하는것도 도움이됨. 단지 밥먹고 바로 과일을먹는것은 옳지않음. 이 습관때문에 기름지게안먹은 사람이라도 병에걸리는 현상이있어서.. 항상모든 적당히만먹으면 건강상문제없음. 몸에좋다고 과하게 먹는게 문제지.
  • leakygut
    17.09.30
    어이 ~ 장애인
  • 시발넘아
    17.10.02
    자아결정권이 현저히떨어지는게 센징이의 특징중하나지.
  • leakygut
    17.09.30
    좀더 성의있게좀 써바 상준이딱까리 유한솔씨! 
  • 노인
    17.09.30
    뭔 소리를 함?
  • leakygut
    17.09.30
    전단지 장인 유한솔 
  • 노인
    17.10.01

    022B8FFF-C659-4254-A067-E5F8CA9A93E3.jpg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25 0 2015.09.21
19779 전쟁을 할수박에 없는이유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9 1 2016.12.31
19778 "'헬조선'에 욱일기 달았다"..광복절 인증샷 '분노'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9 2 2016.12.31
19777 고려연방제에 대하여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1 1 2016.12.31
19776 한국의 실상을 일본 사이트에서 까발리는 일 해보고 싶지 않아.?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69 1 2016.12.31
19775 한국인 포기 선언 4 new 헬반도마지노선 930 8 2017.01.01
19774 <乙의 새해 희망가> '새벽을 여는' 청소노동자 "대출 갚는 그날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1 2 2017.01.01
19773 병신년 마지막날 이외수 트위터의 암센징들 5 new 아캄나이트 1221 5 2017.01.01
19772 애플 아이맥 한일 가격차 엄청나네요 2 new TTWW 1112 3 2017.01.01
19771 한국 교육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2 new 백의악마센징 1117 3 2017.01.01
19770 일본의 도쿄 혐한시위장에 한국인이 들어가면..??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1 0 2017.01.01
19769 한국인들의 이상한 점 new Uriginal 1126 1 2017.01.01
19768 최근한국영화마스터봤는데 좆같은영화다 8 new 생각하고살자 1082 5 2017.01.01
19767 제가 생각하기에 북한이 여러 국가로 쪼개지는 것이 최상의 결과일 듯. 4 new HellMoon 989 2 2017.01.01
19766 무법 천지네 씨발 ㅋㅋ 아프리카랑 뭐가 다르냐 6 new 다프 1168 3 2017.01.02
19765 한국사이트 어딜봐도 어딜가봐도 죄다 인두껍쓴 개버러지들로 드글드글대는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2 2 2017.01.02
19764 2017 성공적인 투자,재테크를위한 정보 new 부자정현 890 0 2017.01.02
19763 전세계가 헬조선이라면? 13 new 노호호호력 1225 5 2017.01.02
19762 너가 대구에오면 생기는일 11 new 헬조선탈출 1043 7 2017.01.02
19761 이거 사실임? (티베트에 대한 이야기) 14 new 씹센비 1086 0 2017.01.02
19760 왜 조센ㅈ들이 자살하는지아냐 4 new 생각하고살자 1118 8 2017.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