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9.30
조회 수 1060
추천 수 1
댓글 7








 20대때 바로 외국 대학교 가는 사람들도 헬센징언어+외국어 까지 익혀되는 힘든걸 겪어야한다

 

번역가 들은 2개의 언어로 월급 까지 받으면서 사는데

 

헬센징들은 외국으로 대학가도 외국어 익혀도 돈생기는거 없고 보통부터 다시시작 해야한다






  • 뭔소리임
  • 번역가는 태어날때 두가지 언어를 달고 태어난다는말?
    번역가도 같은헬센징으로 태어나서 배운거자나
  • 地狱
    17.09.30
    2개의언어를할줄안다는능력만으로도돈벌수가있는데(번역가)
    한국에서는 두개의 언어를 해야 비로소 학문을 시작할수가 있음. (영어 정규교육9년후 대학교 입학)
    이런의미로 해석함
  • 번역가라는 태어나자마자 두개의 언어를 할 수 있는 존재를 가정한다는것 자체가 에러. 아니 번역가는 뭐 외계에서 빔쏴줘서 어학배웠나 ㅎㅎ 나도 통번역 했던 사람이지만 4개국어 배운다고 어학 좆빠져라 열심히했었지.. 글쓴이 같은 표현은 굉장히 기분나쁘네

  • 하루토
    17.09.30
    저도 글쓴 분 얘기에 공감하는게, 번역가는 돈 받으면서 영어 배우는거고, 해외유학하는 분들은 돈 내가면서 영어 배우는거니,
    번역가 쪽이 금전적인 득이 있다라는거죠....

    제 돈으로 미국유학 2년 갔다온 입장으로 볼때, 굳이 자기 돈 써가면서 해외 유학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장학금 전형에서 제외되고, 불공평한
    부분도 많고....
    가시려면 국비유학으로 가세요.
  •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나라 사람들이 영어권 국가에 가면 다 겪는 일이지.
    그래서 한국에서 잘 나가는 사람들이 미국에서 완전히 정착하기보다는
    대체로 한국과 미국을 왔다갔다하면서 사는 일이 많은데
    어차피 한국어로 언어를 장착한 상황에서 영어까지 2개 언어 장착한 이상
    한국과 미국을 오가면서 사는 게 훨씬 더 이익이 되거든.
    다만 2개의 언어중에서 어떤 것이 primary, secondary일지는 결정을 해야겠지만..
    2개 언어 구사자는 두뇌능력도 향상되고
    특히 아이에게 언어를 가르쳐주기도 좋음.
    한국인이 영어를 잘할 수 있는 제일 좋은 방법은 사실상 부모가 국제결혼을 했거나
    아니면 부모 중 한 사람 또는 두 사람 모두 2개국어를 뛰어나게 구사하는 것임.
    이런 가정에서 태어나면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거지.
    유대인들이 전 세계를 떠돌아살면서 웬만한 사람들은 2-3개국어 정도를 하는 친인척이 몇 사람씩 있고
    그런 상황에서 언어 쪽에서 일단 엄청나게 먹고들어감.
    최소 2년은 앞선 상황에서 시작하니 다른 인종들은 유대인들과 경쟁해서는 웬만하면 이기기 어렵지. 
  • 헬조선인은 인간이 아니기에 월급이 뭔지를 몰라서 대충 주고 일만 시켜댄다.

    일 시켰는데 줄건 없고 그러다가 돈을 주는데 돈이란게 뭔지 몰라서 대충준다.일이 전부인줄 알게된듯.

     

    애초에 일하는 노예로봇과 기계인 상태로부터 태어났으니 헬조선인의 개념에 대한 말은 다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4 0 2015.09.21
14929 광복된지 70년넘었음에도 불구하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9 0 2017.09.15
14928 북한은 핵개발에 집중하는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19 0 2017.09.15
14927 이참에 새로 안보법안을 만드는게 나을지도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1 0 2017.09.15
14926 헬조선이 선진국돼려면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6 1 2017.09.15
14925 다다음주를 기하여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겠습니다. 2 new Mihel 939 2 2017.09.15
14924 헬조선이 강대국으로 성장하려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3 1 2017.09.15
14923 한국 요리의 진실 2 newfile 노인 1094 2 2017.09.15
14922 국민성을 개선하는게 제일중요한일인데 .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1 2 2017.09.15
14921 의료문제에 대하여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9 2 2017.09.15
14920 코인하는 애들 있냐? 하지 말아라.. 9 new 베스트프렌드 1063 4 2017.09.15
14919 김국진과 닮은 일본의사양반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5 1 2017.09.15
14918 크.. 11 new Kaboyi 1401 0 2017.09.15
14917 헬조선 군대는 전생의죄+헬조선 태생~20대 죄를 처벌하는곳 2 new oldanda 922 2 2017.09.16
14916 영자야,우리들의 말을 수용하는 척이라도좀 해보는건 어떻겠나요. new Mihel 756 1 2017.09.16
14915 내 재정을 침해하는 낭비적 요소에 대한 생각들. 14 new 베스트프렌드 993 6 2017.09.16
14914 헬조선은 한반도가 아니라, 한국인이 가는곳 같아요.ㅡㅡ; 5 new 하루토 1167 2 2017.09.16
14913 공감이는 어째서 국뽕인된걸까 8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73 3 2017.09.16
14912 어리석은센징이들은 쩝쩝을 교양과 매너로 치부하는데 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916 1 2017.09.16
14911 한국에서만 볼수 있는 것들 3 newfile 노인 1067 1 2017.09.16
14910 항상 여름만있었으면좋겠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36 0 2017.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