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기정화
17.09.29
조회 수 1613
추천 수 11
댓글 11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대부분 미친놈들 같다.

 

업무가 끝났으면 연락을 하지말아야 되는데 시도때도없이 전화와 카톡을 보내댄다.

 

사생활이나 공과사에 대한 개념이 대부분 결여되어있는것 같다. 고작 알바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놈은 시도때도 없이 전화와 카톡을 보내댄다.

 

고작 최저시급주면서 뽕을 왕창 뽑으려는 생각밖에 없고, 근로자에 대한 인권을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딱히 알바뿐만이 아니다.

 

좆소기업에서 몇년 일해보면서 느낀것은 존나 노동에 대한 개념이 결여되어 있고 노동법 자체에도 문제가 많다. 그래서 한국이 노동인권 5등급으로 분류가 되겠지.

 

이런 나라에서 살면서 자랑스럽다고 여기는 한국인들은 정상이 아니다. 

 

 






  • cnmkecnkxzcBest
    17.09.29
    애초에 이 정도 경제력을 지녔는데도 노동의 인권이 낮은 나라는 한국정도 뿐일듯 
    아무리봐도 정상은 아니다
  • Hell고려Best
    17.09.30
    굳이 자랑스러워 할 점을 꼽자면, "내가 이 좆같은 곳에서 살아남았다. 이게 내 생존력과 정신력이다" 이정도려나
  • leakygut
    17.09.29
    너같은 약점 투성이의 탐스러운 먹이는
    뽕을 뽑고싶은게 본능이지
  • cnmkecnkxzc
    17.09.29
    애초에 이 정도 경제력을 지녔는데도 노동의 인권이 낮은 나라는 한국정도 뿐일듯 
    아무리봐도 정상은 아니다
  • G20안에서는 유래가 없는 일이며, 동급으로 간주되는 국가들은 대개 아프리카 막장국가나 독재자에 의한 강제노동동원이 있는 우크라이나 정도일 뿐.
  • 그런 나라와 노동등급이 동급이라는 것 자체가 제정신이 아닌 것. 특히 헬조센은 허구한 날 G20이라는 망상을 씨부리니 그 비참함이 더 하지요.
  • ㅇㅇㅇㅇ 그저 최하위 후진국인 조센이 센진국 코스프레 한다는 게 웃긴 일이지요.
  • 노인
    17.09.29
    아 헬조선 
  • leakygut
    17.09.29
    지렸구여~ 
  • Hell고려
    17.09.30
    굳이 자랑스러워 할 점을 꼽자면, "내가 이 좆같은 곳에서 살아남았다. 이게 내 생존력과 정신력이다" 이정도려나
  • 하루토
    17.09.30
    확실히 문제있네요. 공과 사 분간 문제. 

    그런데 대기업 사장이 직접 카톡 보내오면 인맥형성에 도움은 될듯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9682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9 4 2017.01.12
19681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9 0 2017.01.12
19680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7 2 2017.01.12
19679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1000 5 2017.01.12
19678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8 6 2017.01.12
19677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95 0 2017.01.12
19676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1003 3 2017.01.12
19675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36 2 2017.01.13
19674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8 3 2017.01.13
19673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94 0 2017.01.13
19672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7 2 2017.01.13
19671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1 4 2017.01.13
19670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4 7 2017.01.13
19669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9 3 2017.01.13
19668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95 5 2017.01.13
19667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39 1 2017.01.13
19666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4 2 2017.01.13
19665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1001 2 2017.01.13
19664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7 5 2017.01.13
19663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101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