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기정화
17.09.29
조회 수 1603
추천 수 11
댓글 11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대부분 미친놈들 같다.

 

업무가 끝났으면 연락을 하지말아야 되는데 시도때도없이 전화와 카톡을 보내댄다.

 

사생활이나 공과사에 대한 개념이 대부분 결여되어있는것 같다. 고작 알바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놈은 시도때도 없이 전화와 카톡을 보내댄다.

 

고작 최저시급주면서 뽕을 왕창 뽑으려는 생각밖에 없고, 근로자에 대한 인권을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딱히 알바뿐만이 아니다.

 

좆소기업에서 몇년 일해보면서 느낀것은 존나 노동에 대한 개념이 결여되어 있고 노동법 자체에도 문제가 많다. 그래서 한국이 노동인권 5등급으로 분류가 되겠지.

 

이런 나라에서 살면서 자랑스럽다고 여기는 한국인들은 정상이 아니다. 

 

 






  • cnmkecnkxzcBest
    17.09.29
    애초에 이 정도 경제력을 지녔는데도 노동의 인권이 낮은 나라는 한국정도 뿐일듯 
    아무리봐도 정상은 아니다
  • Hell고려Best
    17.09.30
    굳이 자랑스러워 할 점을 꼽자면, "내가 이 좆같은 곳에서 살아남았다. 이게 내 생존력과 정신력이다" 이정도려나
  • leakygut
    17.09.29
    너같은 약점 투성이의 탐스러운 먹이는
    뽕을 뽑고싶은게 본능이지
  • cnmkecnkxzc
    17.09.29
    애초에 이 정도 경제력을 지녔는데도 노동의 인권이 낮은 나라는 한국정도 뿐일듯 
    아무리봐도 정상은 아니다
  • G20안에서는 유래가 없는 일이며, 동급으로 간주되는 국가들은 대개 아프리카 막장국가나 독재자에 의한 강제노동동원이 있는 우크라이나 정도일 뿐.
  • 그런 나라와 노동등급이 동급이라는 것 자체가 제정신이 아닌 것. 특히 헬조센은 허구한 날 G20이라는 망상을 씨부리니 그 비참함이 더 하지요.
  • ㅇㅇㅇㅇ 그저 최하위 후진국인 조센이 센진국 코스프레 한다는 게 웃긴 일이지요.
  • 노인
    17.09.29
    아 헬조선 
  • leakygut
    17.09.29
    지렸구여~ 
  • Hell고려
    17.09.30
    굳이 자랑스러워 할 점을 꼽자면, "내가 이 좆같은 곳에서 살아남았다. 이게 내 생존력과 정신력이다" 이정도려나
  • 하루토
    17.09.30
    확실히 문제있네요. 공과 사 분간 문제. 

    그런데 대기업 사장이 직접 카톡 보내오면 인맥형성에 도움은 될듯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9683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1 3 2017.01.10
19682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5 2 2017.01.10
19681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89 0 2017.01.10
19680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0 1 2017.01.11
19679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39 0 2017.01.11
19678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1 7 2017.01.11
19677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974 3 2017.01.11
19676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1192 4 2017.01.11
19675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new oldberry1800 1000 2 2017.01.11
19674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23 4 2017.01.11
19673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04 1 2017.01.11
19672 이 노답인나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5 1 2017.01.11
19671 ,,,, 7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1 1 2017.01.11
19670 조센정부는... 3 new JR東日本(社) 1048 8 2017.01.11
19669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new 전생에나라팔음 999 7 2017.01.11
19668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9 2 2017.01.11
19667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3 3 2017.01.12
19666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853 4 2017.01.12
19665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185 3 2017.01.12
19664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1043 6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