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슬레이브
17.09.29
조회 수 1389
추천 수 4
댓글 8








요즘에 컴퓨터가 발달했다고 계산기를 안쓰지는 않죠?

 

조선인들또한 단순하다고 해서 쓸모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조선인들은 마치 컴퓨터 프로그램 중에 iteration process로

 

반복 처리하는 각각 소자들 같습니다.

 

마치 일부 계산할때는 전자계산기를 두드리는 것이 편하듯이,

 

조선인들도 그것에 최적화된 것이죠.

 

중년들 중에 윌리엄스 증후군이나 에드워드 증후군 등에 걸린 

 

증상을 보이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것들이 일종의 지체장애인데

 

진짜 장애인 수준이 아니더라도 발달에 하자가 있는 것입니다.

 

증상을 알려드릴게요.

 

윌리엄스증후군 환자는 보통 경도 또는 중등도의 정신지체라는 진단을 받고 있고, IQ도 일반인에 비해서 낮다. 읽고 쓰는 능력 역시 일반인에 비하여 떨어진다. 수학적 능력이 떨어지는 편으로 간단한 수학문제도 풀지 못하지만 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얼굴을 기억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집중하는 시간은 짧지만 음악을 잘 듣고, 악기연주도 잘한다. 악보를 읽을 수는 없지만, 멜로디는 정확히 기억한다.

 

조선인들에게는 이런기작, 저런기작 열등한 것들이 많이 섞여있는 듯 합니다.

 

예를들어, 미군이 폭격을 하는데 항공모함의 전투기를 출격시키다가

B-2 폭격기를 쓰다가 별에 별 예상못한 방법을 써가면서 아군들의ㅜ피해를 최소화 시키는 것이 목적이라면,

조선인들은 고기방패 1000마리->게틀링으로 몰살->고기방패 3000마리->A10으로 대부분 밀고 잔당은 미군한테 발림->60만마리 방패 소진->개돼지 4500만마리 출격!->뒤짐

 

이런 식이지요. 이 와중에 금수저/상류층들의 행동 요령은 간단합니다. 조선인들을 선동한다음 자기들은 잠시 해외나 안전지대로 튀었다가 개돼지가 대부분 소진되고 외국의 힘으로 평화를 되찾으면 다시 한자리씩 꿰차는 겁니다.

 

헬센숭과 헬반도가 전혀 가치없는곳은 아니죠. 나름의 쓸모가 있으니까요.






  • 교착상태Best
    17.09.30
    ㅇㅇ 센고리즘인 것이지.
    삐빅- 너는 한국인 아니냐?
    삐빅- 사회적응도 못하는 찐따같운 새끼.
    삐빅- 모든게 일본의 잘못nida. 일본은 악의 구렁텅이 nida. 일본은 그저 숨쉬는 것도 잘못nida.
    삐빅- 크우오ㅜ오아아아아. 독도는- uri땅.
    삐빅- 모든건 정부가 문제 nida. Uri궁민은 우수하지만 정부만 문제가 있는nida.  하지만 편의점 갑질은 안타까운 서민의 삶인 nida. 하지만 서민은 잘못없는nida.
  • 노인
    17.09.29
    헬센징들의 비효율성에 대해 올바른 지적을 하셨네요
  • 헬조선은, 소수의 고지능자들과 금수저들에게는 좋은 곳입니다. 대부분이 헬고리즘에 따른 단순 계산기에 불과하니 이용해먹기가 너무나 쉽거든요.
    그저 개돼지들을 갈갈갈하고 갈기만 하면 이익보는데 그렇게 하지 않아야 할 이유가 없기도 하구요.
  • 조센.징은 그더 헬고리즘에 따라 돌아가는 마리오네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사람으로 대해주고 싶지만 그게 참으로 어려운 일.
  • leakygut
    17.09.30
    그 조센.징의 특성의 총 결집체가 바로 너 ! 간지간지 무간지 ~~ 간지나는 나의맛집 무간지 ~
  • 교착상태
    17.09.30
    ㅇㅇ 센고리즘인 것이지.
    삐빅- 너는 한국인 아니냐?
    삐빅- 사회적응도 못하는 찐따같운 새끼.
    삐빅- 모든게 일본의 잘못nida. 일본은 악의 구렁텅이 nida. 일본은 그저 숨쉬는 것도 잘못nida.
    삐빅- 크우오ㅜ오아아아아. 독도는- uri땅.
    삐빅- 모든건 정부가 문제 nida. Uri궁민은 우수하지만 정부만 문제가 있는nida.  하지만 편의점 갑질은 안타까운 서민의 삶인 nida. 하지만 서민은 잘못없는nida.
  • 위천하계
    17.10.01

    약간더 고등? 한 센고리즘

    삐빅 - 헬조선 안좋은거 맞는데 지금 서서히 개선중이잖아 -> 그러므로 논의 끝
    삐빅 - 헬 군대가 좆같아서 아무도 안가면 나라는 누가지키나 -> 논의 끝
    삐빅 - 대부분의 센징이들은 그렇게 생각 안한다 -> 논의 끝
    삐빅 - 그걸 하고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사람들 다 병신 취급하는거냐? -> 논의 끝

     

    수시 합격생이 수능을 비판하면 -> 수능도 안쳐봤는데 니가 뭘 알아

    수능 수험생이 수능을 비판하면 -> 공부하기 싫냐?

  • 위천하계
    17.10.01
    요리조리 빠져 나가서 진지한 논의를 피하는 기작.
    논의하면 밑천 없는게 드러나므로.
  • 슬레이브
    17.10.07
    헬추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0 0 2015.09.21
14916 광복된지 70년넘었음에도 불구하고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8 0 2017.09.15
14915 북한은 핵개발에 집중하는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15 0 2017.09.15
14914 이참에 새로 안보법안을 만드는게 나을지도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7 0 2017.09.15
14913 헬조선이 선진국돼려면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2 1 2017.09.15
14912 다다음주를 기하여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겠습니다. 2 new Mihel 938 2 2017.09.15
14911 헬조선이 강대국으로 성장하려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3 1 2017.09.15
14910 한국 요리의 진실 2 newfile 노인 1093 2 2017.09.15
14909 국민성을 개선하는게 제일중요한일인데 .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0 2 2017.09.15
14908 의료문제에 대하여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8 2 2017.09.15
14907 코인하는 애들 있냐? 하지 말아라.. 9 new 베스트프렌드 1061 4 2017.09.15
14906 김국진과 닮은 일본의사양반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5 1 2017.09.15
14905 크.. 11 new Kaboyi 1398 0 2017.09.15
14904 헬조선 군대는 전생의죄+헬조선 태생~20대 죄를 처벌하는곳 2 new oldanda 922 2 2017.09.16
14903 영자야,우리들의 말을 수용하는 척이라도좀 해보는건 어떻겠나요. new Mihel 756 1 2017.09.16
14902 내 재정을 침해하는 낭비적 요소에 대한 생각들. 14 new 베스트프렌드 992 6 2017.09.16
14901 헬조선은 한반도가 아니라, 한국인이 가는곳 같아요.ㅡㅡ; 5 new 하루토 1164 2 2017.09.16
14900 공감이는 어째서 국뽕인된걸까 8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73 3 2017.09.16
14899 어리석은센징이들은 쩝쩝을 교양과 매너로 치부하는데 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915 1 2017.09.16
14898 한국에서만 볼수 있는 것들 3 newfile 노인 1066 1 2017.09.16
14897 항상 여름만있었으면좋겠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33 0 2017.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