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찐보
17.09.29
조회 수 1136
추천 수 0
댓글 10








조선인으로 태어난다는건 인간,사람 인격체로써 살아가지못한다. 일본유학전에는 이게 세상사라 받아들이고 수긍했지만, 외국생활하며 느낀건 조선은 후진국,선진국의 구별의 문제가아닌 사람들의 질이 확연히떨어진다.

 

마치, 천하고천한 노비출신 천민들이 신분제폐지와동시에 자기들손에 어마어마한 돈이 쥐어지니 자기 주제도모르고 사치부리며 천한행동을 하는..단적인예로 성형수술천국 쪼센, 되도않는것들이 양아치패션하고 침뱉어가며 여자를 성적인존재로만 생각해접근하는 조선남자들. 성형듬뿍하고 천한년이 마치 비싼년이라된거마냥 ㅈㄹ하는년들.

확실히 어느나라도 창녀가 있다고하다만, 지하철이나 버스에 성형전후사진광고찌라시들이 널려지고 보편화된 나라는 조선 뿐

 

나는 한국인을 증오한다. 언제나 감정적이고 우발적인 조선인들 미천하고 미개한 조선인. 사회적으로 비구조적이고 모순된 나라와 시민들.

 

이런 글적게된계기가 내 집에 도둑이들어왔다. 조선인이였다. 씨씨티비도없고 분실물도없어서 그놈 잡지못해. 내 화장품에 뭔짓을ㅈ햇다 그날부터 얼굴이 부어오르고 빨갛게변해 눈을 실눈뜨며 하루동일 병원다녔다

 

증오감 증오.. 자살계획이있다  마음을 정리중이고 일본에서 행복했던기억만 내마음에담고 떠나련다






  • leakygut
    17.09.29
    자살할건 없고.. 
    개과천선해야지.
  • 찐보
    17.09.29
    강도가들었고 그게 조선인이라는증거가확연히있다는걸 느낀후의 나의 정신적충격은 그 동안의 의심과증오와 상처가 한꺼번에 폭발하는 계기가됬고 수치심에 나는 나를 비관하게됬다
  • 그냥 일본가서 살면될거 뭐하러 자살을해. 대책안서는인간이네. 일본엘 가 그냥. 사람목숨을 스타크래프트 마린정도로아나

  • leakygut
    17.09.29
    응 일본가 사과하고. 
  • 헬조선 노예
    17.09.29
    leakygut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찐보
    17.09.29
    이성적이지못하고 비논리적 너희들 한국좋니?
  • leakygut
    17.09.29
    무슨 또 너희들이야 병신새끼야

    여기 지금 너랑 나 둘뿐이야 무간지 식충이새끼야 

    벌거지 새끼이거 틈만나면 거짓말이네 
  • 찐보
    17.09.29
    미안하다
  • 찐보님 힘내세요
  • leakygut
    17.09.29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찐보 

    그새 또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냈냐.. 

    이렇게 자꾸만 자꾸만 속임수를 만드는 이유가머냐?

    이렇게 안하면 막 누가 날 해칠거같고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90 0 2015.09.21
15016 공학도 출신인 극렬 민족주의자가 생각하는 역사 왜곡 newfile 노인 1031 0 2017.10.06
15015 남한이나 북한이나 자기나라에서 생산한 것을 좋아한다 newfile 노인 2911 0 2017.10.06
15014 국산품 애용(과거, 현재 비교) 4 newfile 노인 1325 3 2017.10.06
15013 헬조선 vs 사토리 4 newfile 노인 1017 3 2017.10.06
15012 IFRs9들어가는데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9 3 2017.10.06
15011 트럼프와 같은 국뽕 병신 발견 newfile 노인 1143 1 2017.10.06
15010 한국이 공산주의 나라라면 좋은 점을 나열해 보았다 new 노인 882 1 2017.10.06
15009 국뽕 극혐 2 13 newfile 노인 1106 5 2017.10.06
15008 헬조선 사회가 아니라는 이병태 교수에게 17 new 노인 1096 3 2017.10.06
15007 내년에 쫄딱망하면 다주택자나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8 4 2017.10.06
15006 주성하 기자의 명언 2 new 노인 992 5 2017.10.06
15005 이병태 교수의 망언 6 newfile 노인 1110 3 2017.10.06
15004 역사로 국뽕질 하는 것도 헬조센적인 것 아니냐? 왜 자게로 밀어서는 세컨더리 게시판으로 밀어버리냐? 너도... 3 new 찔러찔러 1245 6 2017.10.06
15003 헬조선 노동자 처우가 안좋은 이유 4 new 노인 856 3 2017.10.06
15002 생산 소비 분배에 대해서 잘아는사람없냐 1 new 헬조선탈출 1133 0 2017.10.05
15001 현대 세계는 지옥이다 1 new 노인 859 2 2017.10.05
15000 종말론? ㅋㅋㅋㅋㅋ 그냥 니들이 미개한 줄이나 알어. 9 new 찔러찔러 1129 5 2017.10.05
14999 올해 노벨문학상 수상자. 11 new 베스트프렌드 1592 4 2017.10.05
14998 헬조선은 언제 나아질까에게 5 newfile 노인 911 0 2017.10.05
14997 핼조선이 된 1각(빙산의) 13 new 헬한민국 1087 2 201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