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많은 대학병원 전공의들은 처음 들어갈 때 입국비라는 걸 냅니다.


금액은 병원이나 과의인기정도에 따라 수십만원~ 수천만원까지 천차만별입니다.


제 경험담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저도 들어갈 때 200만원을 냈습니다.?저와 동기들이 낸 돈을 4년차가 챙겨서 졸국하더군요.


그러면서 '너도 4년차 되면 1년차에게 받아서 나가라'


그렇게 제가 4년차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4년차가 되면서 우리과가 힘들고 돈안되는 비인기과라며 TO가 점점 줄기 시작했습니다.


전 200만원을 냈는데 200만원을 받아 나가려면 신입 1년차 들에게 400만원을 받아야 하는 사태가 벌어진 겁니다.


설상가상으로 신입 1년차들은 400만원 내기를 거부합니다. 결국 재정은 파탄이 나고 입국비 시스템은 없어지게 될 위기입니다.


2년차 3년차 4년차가 이미 뜯겼던 돈은 8천만원에 달하는데 받을 길이 없습니다.


이 사태의 원인은 어디있을까요? 제가 전공한 과가 비인기과가 되서 TO가 줄어든게 원인입니까?


아닙니다. 제일 처음에 지는 입국비 안내고 돈을 받아 나간 선배들의 잘못인거죠.


우리나라 국민연금 및 복지의 축소판 아닙니까?


그런데 헬조선은 이게 출산율이 낮아지고 젊은 인구가 줄어서 라고 합니다.?


젊은이들이 더 많은 돈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아닙니다. 원인은 돈 안내고 손벌리는 꼰대들에게 있고 그들의 요구가 부당한 겁니다.






  • CH.SD
    15.09.04
    입국비가 뭐고 왜 받고 내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 4년차가 1년차에게 받아서 나가버리는 돈입니다.
    그냥 1년차에게 들어왔으니 등록금 내듯이 나에게 돈을 바쳐라. 너도 4년차 되면 1년차에게 받아서 나가라.
    이런 돈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1305 일본 갱제가 병신이 된 것은 미국 탓이다. new John 1026 0 2024.05.22
1304 요즘에는 경제 상황까지도 가짜 뉴스. 자동차 수출 호조에 제조업 체감경기, 18개월래 최고치 new John 1123 0 2024.05.22
1303 나락가는 미국. 미국이 완전고용상태라는 것은 연준의 거짓말. 1 new John 1124 1 2024.05.22
1302 요새 서구와 일본 청년들은 섹스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new 노인 941 0 2024.05.22
1301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new 노인 1169 0 2024.05.22
1300 이란 라이시 대통령 사망을 축하해하는 이란인들 new 노인 1027 0 2024.05.22
1299 스탈린의 대숙청을 테러로 보는 사람들 있다 new 노인 1012 0 2024.05.22
1298 방송가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이 띄워준 강형욱. 이제 다 뽀록남. new John 1096 0 2024.05.23
1297 엉터리 한국 국사도 다 뽀록남. 이제 체계적으로 까이게 되었음. new John 1131 0 2024.05.23
1296 한국의 주요 재벌들 죄다 사정이 안 좋다고 칸다. 2 new John 979 1 2024.05.23
1295 이재용 마이너스의 손. hbm 사업부 말아먹었지 씨발. new John 993 0 2024.05.23
1294 "안타깝지만 피할 수 없는현실입니다" 역대급 금융위기 징조 터졌다. 지금 당장 이렇게 대비하세요 new John 1121 0 2024.05.23
1293 1960년대라면 통할 일이었을텐데 싸구려 이념 내세우네 2 new 노인 854 0 2024.05.23
1292 영리병원을 금지할 것이면 모든 의료를 소련, 쿠바, 카타르 같이 무상으로 하자 1 new 노인 886 0 2024.05.23
1291 헬쥬신 페미니즘의 실상. new John 1208 0 2024.05.24
1290 한국의 해외 직구 규제 newfile 노인 1430 0 2024.05.24
1289 헬쥬신의 수준. new John 859 0 2024.05.24
1288 일본은 망한다는 갱제학자들은 죄다 좃문가들이다. new John 968 0 2024.05.24
1287 미국 체제의 약점이 일본이지. new John 1307 0 2024.05.25
1286 한국이 일본을 잡으면 아편전쟁 이전으로 세계판도가 돌아가는 것. new John 888 0 2024.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