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엘리엇
17.09.29
조회 수 1417
추천 수 4
댓글 7








Capture+_2017-09-29-01-19-45.png

 

Capture+_2017-09-29-01-21-29.png

 

Capture+_2017-09-29-01-21-42.png

 

Capture+_2017-09-29-01-22-18.png

 

Capture+_2017-09-29-01-22-36.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씨발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대체 이 좆같은 나라에 정상적인 부분이 있긴 한겁니까?

괜히 여기 회원분들이 절대 군대가지 말라고 하신게 아니군요.

 

오늘도 헬좆선의 위대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 Hell고려Best
    17.09.29
    군복무 마치면 1등급 센숭이 되는거라 해외가도 적응못해요. 헬조선 싫어서 군대때 적응 안해가며 버티면 좀 몰라도 적응된 상태면 답없어요. 뇌세척 받아야 할 수준
  • 댓글중에 블레이징님하고 비슷한일 겪으신분도 계시네
  • toe2head
    17.09.29
    음.. 이런 일까지 보고 나니 군복무 마치고 탈조선 하라는 얘기도 못하겠네...=_= 
  • Hell고려
    17.09.29
    군복무 마치면 1등급 센숭이 되는거라 해외가도 적응못해요. 헬조선 싫어서 군대때 적응 안해가며 버티면 좀 몰라도 적응된 상태면 답없어요. 뇌세척 받아야 할 수준
  • 교착상태
    17.09.29
    그럼애도 불구하고 징븅제는 유지해야하는 nida.

    ㅋㅋㅋㅋ 술퍼허지 말고 화냐지도 말라.

    저기서 열폭올리는 애들 다 개돼지들이다.
  • 내가 전부터 말했지만 군면제나 방위로 못뺄거 같으면 군생활 길어도 공군가라 일부 빽있는 애들 빼곤 군사훈련 특기 훈련순으로 지원하는 부대로 가기때문에 되도록이면 비행단이나 큰 부대쪽으로 지원해서 가라 아직도 개뻘짓과 비리가 난무하는 군대이지만 타군에 비해 몸이 덜 힘든건 사실이다
  • ㅋㅋㅋㅋ 총기 사고 나고 나서 사후조치의 기본이 실수나 오작동으로 격발된 것이 없나 중대새끼덜 총알부터 챙기는건데, 사고 친거 들키면 진급 누락될까봐 다른 탄환으로 갈아끼거나 병사들은 그런 조처과정조차 잘 모를테니까 그냥 상부에는 했다고 보고했겠지 뭐.

     
    이미 본좌가 천안함은 망실 어뢰에 의한 유폭이다. 이미 해당 발사관에서 어뢰가 망실되는 다른 케이스가 확인되었으며, 하필 사고 당일에 훈련참가 때문에 신관이 탑재된 상태로 레디-온 되어있었다는데도 걍 덮어버리잖냐.
     
     
    수억짜리 어뢰도 일련번호 띄우면 다 나오는데 다른 걸로 바꿔치기하고, 해당 일련번호의 그 것은 훈련용으로 썼다고 기록 주작하면 끝인데, 총알 한 발 따위는 기냥 있는 것도 없는 것으로 맹글 수 있고, 없는 것도 있는 거 되는기다.
     
     
    애초에 그렇게 배워 먹은 버러지들이고, 군에게서 해답을 바란다면 노답. 
  • 씹센비
    17.09.30
    허원근 일병 사건 생각나네....
    함광열 이병 사건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3 0 2015.09.21
14902 국뽕을 비판하되 미워하진말자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0 0 2017.09.18
14901 헬조선에서 보수.진보를 믿을수없는이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3 0 2017.09.18
14900 헬조선이 '운'으로 발전했다는생각은 안든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6 0 2017.09.18
14899 헬조선이 바껴야할게 있다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0 0 2017.09.18
14898 헬조선의 근본적인문제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3 0 2017.09.18
14897 저출산이 잘못된것은 아닌듯 1 new cnmkecnkxzc 972 3 2017.09.18
14896 단면적 1차원적 사고가아닌 입체적 사고 4 newfile leakygut 1113 2 2017.09.19
14895 절대적 우위의 트라우마 2 new leakygut 1082 3 2017.09.19
14894 더러운 한국사의 진실과 이 나라의 진짜 실세새끼들의 더러운 낯 4 new 피리부는개새끼 1062 6 2017.09.19
14893 한국인 부자가 개좆도 아닌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845 0 2017.09.19
14892 좆소민국은 대만에도 무시당한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18 1 2017.09.19
14891 한국이 일본까는건 너무 파렴치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779 2 2017.09.19
14890 한국역사? 전세계에서 제일 미개 1 new 생각하고살자 1062 0 2017.09.19
14889 애좀 싸질러라 씨발새끼들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169 0 2017.09.19
14888 여중생 폭행사건이 불쌍하다고?지랄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1317 2 2017.09.19
14887 직관 쓰는법 newfile leakygut 783 2 2017.09.19
14886 내 몫챙기는걸로 뭐라할 사람 아무도없어 ! newfile leakygut 904 1 2017.09.19
14885 이제 거의다 와가는 것 같다. newfile leakygut 856 1 2017.09.19
14884 남한학교랑 군대에 아무생각없이 지자식 보낸다는것에서 이미. 인간이 아닌 버러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1 3 2017.09.19
14883 트라우마는 옳고그름의 문제가 아님. new leakygut 1048 0 20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