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utofHell
17.09.28
조회 수 945
추천 수 3
댓글 1








요즘에 저 책을 읽고 있거든

 

근데 그 말중 공감가는게 많았는데 하나를 뽑자면 우월감은 그 내면에 엄청난 열등감이 있어서란다. 

 

개꼰대 새끼들 지땐 이랬네 힘들었네 다 건설 해놨네 뭔데 하잖냐 그리고 현세대 편하네 하는데 이 책 보면 설명해 놨듯이 자기 우월감은 지난 세월 지네들이 나라를 좃같이 굴려서 얻어 터지던 그 지옥같은 열등감에 현세대한테 그 우월감을 보이고 싶은거다. 

 

진정 생각 있는 꼰대아저씨들은 현세대들 좃같이 살아가는거 안다. 

 

근데 방법은 하나거든? 그 씨발놈들 이제 벌돈 다 벌어놨고 이젠 닥치고 오피년 스폰년 잡아서 모아논 돈으로 떡 존나치고 

 

지네가 현재 군림하는 자리에서 나오면 된다. 그러면 일 잘하는 젊은 사람들이 올라가지. 

 

그 책에서 그러더라 아들러라는 심리학자가 있는데 인간은 목적을 정해두고 원인에 의미를 부여한다고. 

그 뜻이 뭐냐. 꼰대들은 내려오기 싫은거야. 두렵거든. 내려오면 사회 병신되는데 두렵거든. 그게 목적이니까 각 이유와 원인을 들며 자기를 확신시키고 우월함을 느끼고 싶은거지. 

 

답은 간단하잖냐? 그새끼들 내려오면 부조리는 왠만한건 없어져. 개인 생활이 익숙한 현세대에게 씨발 뭔놈의 회식이 날마다 있다는게냐 안그냐? 근데 그새끼들이 왜 못내려올까. 혹 목적이 그 위치에 있으며 두려움을 감싼 우월감으로 현세대들을 존나 우롱하고 조롱하고 지랄하고 그러는게 아닐까. 

 

그새끼들의 깊은 내면엔

좃같이 나라를 말아먹은 열등감과 진짜 내핵인 핵심에 두려움이라는게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2 0 2015.09.21
14982 어느 터키인이 헬조선 상황 보고 이스탄불 상황 이야기 함 2 new 노인 993 2 2017.10.04
14981 북한 마저도 싫어하는 환단고기 - 위키 백과 newfile 노인 976 1 2017.10.04
14980 어떤이가 간도 회복이 불가능한 근거들을 제시하였다 new 노인 859 0 2017.10.04
14979 환빠들의 사고 1 new 노인 803 0 2017.10.04
14978 어떤 사람이 헬조선 현상에 대해 반박하는 글 newfile 노인 877 0 2017.10.04
14977 삶은 디지털이 아니라 아날로그 아닐까요 new 후지카와아스미 1007 1 2017.10.03
14976 박정희가 아주 잘한 업적 - 식문화 개선 4 newfile 노인 1050 2 2017.10.03
14975 5.18 민주화 운동에 대한 북한의 진짜 입장 2 new 노인 1153 2 2017.10.03
14974 '현대판 노예' 추석연휴에도 재래식화장실서 밥해먹는 경비원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879 2 2017.10.03
14973 동서 이야기. 11 new 베스트프렌드 1196 3 2017.10.03
14972 기독교에 다친 몸과 마음을 사탄교가 다시 찌르다!: 심상화로 모든 인생문제를 해결하고 신이 된다는 국내 ... 6 newfile 안지원영어강사 1722 0 2017.10.03
14971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자 4 new leakygut 1122 2 2017.10.03
14970 조센의 미래는 밝다.news 6 newfile 혐한 1098 6 2017.10.03
14969 한국에는 없는 정원 문화 1 newfile 노인 1068 1 2017.10.03
14968 한국 사기꾼년놈들 newfile leakygut 921 0 2017.10.03
14967 아직도 한국은 군사 문화에 너무도 물들어 있는 것 같아요 10 new 점. 1168 4 2017.10.03
14966 왜 한국은 독도 문제에 관한 ICJ 재판을 거부할까?-외교부 내용 발견 3 new 노인 1079 1 2017.10.02
14965 2차세계대전 시기 일본이 썼던 나치 상징과 흡사한 대정익찬기 17 newfile 노인 1086 3 2017.10.02
14964 불꽃 보겠다고… 올림픽대로 불법 점거한 시민들.... new 진정한애국이란 877 4 2017.10.02
14963 자한당 집권했으면 니들 다 죽었지. 개새끼덜. 내가 너희 죄를 사해줬다. 모두 본좌의 그릇이니라. 8 new 찔러찔러 1018 7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