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9.27
조회 수 1317
추천 수 3
댓글 5








복날엔 삼계탕: 한민족은 복날에 삼계탕을 먹고 더위를 이겨낸다.삼계탕을 먹으면 더위를 이길 수 있다는 이른바 이열치열 미신이 있다. 막노동으로 노예짓 하던 시절에는 고단백 고열량 음식으로 부족한 열량을 채운다는 근거가 있지만 현대에서는 쳐먹으면 더위를 이기긴 커녕 땀범벅이 된다. 그냥 카페가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쌔면서 아이스커피나 쳐마셔라.

개고기: 개고기를 쳐먹으면 힘이 솟는다는 미신이 있는데, 다 개지랄이다. 고봉밥만 쳐먹다가 복날에 단백질 섭취하니 당연히 힘이 솟는 법이지 

삼계탕의 대추: 우리 고유의 토속신앙인 HAN의학에 의하면 삼계탕의 대추엔 독소가 들어있다고 한다. 개소리일 뿐이며, 대추에는 비타민이 풍부하니 쳐묵하자

황사를 이기는 삼겹살: 삼겹살을 먹으면 무려 황사를 이길 수 있다고 한다. 껄껄껄 (병신국까가 작성한 부분입니다.)

ㄴ실제로 돼지고기는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줌

ㄴ이게 미신이라니까, 소위 '중금속 머금은 지방'은 대소변으로 우르르 배출되지 않을뿐더러 중금속 흡착을 막아주는 메티오닌은 차라리 계란 등에 더 많음.

밥심: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힘을 쓴다. 고기집에서 후식으로 밥이랑 된장찌개도 먹는다.... "너 밥먹었냐?" "피자 먹었어." "피자 갖고 되겠냐 밥을 먹어야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0 0 2015.09.21
14868 홍대 앞, '불금의 민낯'....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7 0 2017.09.19
14867 돈벌고 연애하고 명품사고 예술즐기고 문화생활하고 하는 도파민들도 세로토닌위한 부차적인것들이지 3 newfile leakygut 1087 4 2017.09.19
14866 돈 많으면 심리센터가 좋은데, 1 new leakygut 1254 1 2017.09.19
14865 해외서 공부하고 살다보면 댄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9 0 2017.09.19
14864 실수해도 괜찮음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그만 1 new leakygut 996 4 2017.09.19
14863 내가 가고싶은 병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7 0 2017.09.19
14862 드라마같은거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1 0 2017.09.19
14861 아베가 중의원해산 한다던데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7 2 2017.09.19
14860 헬조 군대갔다오면 병신되서 외국가야 한다 1 new oldanda 1229 0 2017.09.19
14859 대만한테 무시당할수밖에 없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62 0 2017.09.19
14858 '국익'을위하는 정치논쟁이 실종된 한국정치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0 1 2017.09.19
14857 명예 훼손죄가 사라져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11 1 2017.09.19
14856 어차피 우리가 헬센징들을 욕하지만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6 1 2017.09.19
14855 신칸센좌석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56 0 2017.09.19
14854 한국이 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이유 3 new 노인 1022 1 2017.09.19
14853 정치 이념이 다르다고 해서 범죄 저지르면 되냐?(기사) 2 new 노인 1079 3 2017.09.19
14852 김규식을 재평가 해야 하는 이유 7 newfile 노인 835 1 2017.09.19
14851 일본의병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3 0 2017.09.19
14850 김정남은 누가 죽였어었~게? 1 new 피리부는개새끼 1243 5 2017.09.19
14849 헬조선에 태어난것은 목숨을건 생존게임이다 1 new oldanda 977 2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