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MG_4584.PNG

 

IMG_4585.PNG

 

IMG_4586.PNG

 

IMG_4589.PNG

 






  • 地狱Best
    17.09.27
    전태일열사가 하루12시간 노동 해보겠다고 분신했는데

    지금도 2시간 4시간 초과 노동하는 사람이 이나라에 지천

    열사 하나 더 나오기전까진 글럿음
  • 교착상태Best
    17.09.27

    나와도 안된다. 개돼지들 전부 달려들어서 

    아직 저놈은 세상을 모르는 nida.
    배가 부르고 게으른 인간nida.
    이래서 센징은 군대를 갔다와야nida.
    사회부적응자는 퇴출이 답있nida.
     
    소리 100% 떨어진다.
     
    그냥 개돼지들은 엎으로도 계속 사노예로 살면 된다.
    미개인은 인간취굽헐 가치가 없음.
  • Kaboyi
    17.09.26
    분명 저기선 잘못된걸 예기하는데 초센징들은 자랑스워하겠지
  • 地狱
    17.09.27
    전태일열사가 하루12시간 노동 해보겠다고 분신했는데

    지금도 2시간 4시간 초과 노동하는 사람이 이나라에 지천

    열사 하나 더 나오기전까진 글럿음
  • 교착상태
    17.09.27

    나와도 안된다. 개돼지들 전부 달려들어서 

    아직 저놈은 세상을 모르는 nida.
    배가 부르고 게으른 인간nida.
    이래서 센징은 군대를 갔다와야nida.
    사회부적응자는 퇴출이 답있nida.
     
    소리 100% 떨어진다.
     
    그냥 개돼지들은 엎으로도 계속 사노예로 살면 된다.
    미개인은 인간취굽헐 가치가 없음.
  • 하루토
    17.09.27
    6시간이면 너무 적은것 같은데, 8시간이 최적같아요...
  • 헬조선 노예
    17.09.27
    하루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MP
    17.09.27
    지랄병하고있네 미친새끼 아직도 노예새끼 근성이 남아있네
  • 하루토
    17.09.27
    6시간이면 공공기관도 그만큼 적게 연다는 소리이고, 회사가 유지될려면 기본적으로 소화되어야하는 업무량이 있죠.


  • 씹센비
    17.09.28
    업무를 인간이 다 하나요?ㅋㅋㅋㅋ
  • 씹센비
    17.09.27
    어차피 이젠 많이 일해봐야 손해인 세상이 다가오는데.....
  • 하루토
    17.09.27
    미래에는 그럴지도 모르지만 현재는 아직이죠. 아직....
  • 씹센비
    17.09.28
    이미 온 곳도 있어요.
    스웨덴이 대표적이죠.
    애초에 많이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젠.
  • 애초에 뿌리부터 쓰레기인 곳이랑 제대로 된 곳이랑 비교할 필요가 없음.
    존나 노답임 이 나라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4864 홍대 앞, '불금의 민낯'....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7 0 2017.09.19
14863 돈벌고 연애하고 명품사고 예술즐기고 문화생활하고 하는 도파민들도 세로토닌위한 부차적인것들이지 3 newfile leakygut 1087 4 2017.09.19
14862 돈 많으면 심리센터가 좋은데, 1 new leakygut 1253 1 2017.09.19
14861 해외서 공부하고 살다보면 댄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9 0 2017.09.19
14860 실수해도 괜찮음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그만 1 new leakygut 996 4 2017.09.19
14859 내가 가고싶은 병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5 0 2017.09.19
14858 드라마같은거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0 0 2017.09.19
14857 아베가 중의원해산 한다던데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7 2 2017.09.19
14856 헬조 군대갔다오면 병신되서 외국가야 한다 1 new oldanda 1228 0 2017.09.19
14855 대만한테 무시당할수밖에 없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62 0 2017.09.19
14854 '국익'을위하는 정치논쟁이 실종된 한국정치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7.09.19
14853 명예 훼손죄가 사라져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11 1 2017.09.19
14852 어차피 우리가 헬센징들을 욕하지만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5 1 2017.09.19
14851 신칸센좌석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56 0 2017.09.19
14850 한국이 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이유 3 new 노인 1021 1 2017.09.19
14849 정치 이념이 다르다고 해서 범죄 저지르면 되냐?(기사) 2 new 노인 1079 3 2017.09.19
14848 김규식을 재평가 해야 하는 이유 7 newfile 노인 835 1 2017.09.19
14847 일본의병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1 0 2017.09.19
14846 김정남은 누가 죽였어었~게? 1 new 피리부는개새끼 1243 5 2017.09.19
14845 헬조선에 태어난것은 목숨을건 생존게임이다 1 new oldanda 977 2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