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9.25
조회 수 1059
추천 수 0
댓글 7








얼굴에 고생한걸 많이 참아낸 관상 같은거나 조금이라도 그런 관상이 있으면

 

헬센징이다

 

헬조선 군대에서 고생많이하면 탈조선해도 의미 없다






  • leakygut
    17.09.25
    좋은아침이다



    무간지옥조선

    헬둠

    Mihel

    hellrider

    oldberry1800

    리더스연구원

    서호

    cnmkecnkxzc

    하루토

    모리스

    시발넘아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노인은죽어야산다

    국뽕애국자

    베트남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가무라준이치로

    베스트프렌드

    oldanda 

    Ame

    분노의계몽

    왓더뻑킹헬조선

    고급레스토랑

    조선임파서블

    헬조선붕괴협회

    공기정화

    CARCASS

    FHRITP

    전봇대

    Kaboyi

    후지카와아스미

    thgz1

    야루야애루

    점. 

    일본앞잡이기무치

    Hell고려

    수드라

    젖깔

    unluck

    감기안걸려야지

    김단자 

    dddddd

    헬알레르기나태

    한국형지옥불반도

    완전히독립중

    노오력

    징병노예출신

    ㅇㄹㄴㅁㄴㄹ

    좆선반도

    달마시안

    좀비생활 

    마이드라인

    헬한민국

    아라카와방울뱀

    무적권

    올리버쌤

    헬조쎈진

    검은달

    시리우스 나도한마디 비서실장

    베레

    마테우스

    꼬레꼬레아

    오필승코리아

    단새우깡 

    헬조센따봉

    쇼트트랙

    하오마루5

    탈조센꿈나무

    간장공장공장장



    아. ㅎㅎ 



  • 노오력
    17.09.25
    자살하는 거도 일이죠. 우리나라는 가라지가 없으니까 차에 시동켜놓고 수면제 먹기도 그러고, 질소가스 대량으로 구하기 힘들고, 마약도 없고.. 몰핀도 병원밖에 허가 안되고. 아프게 죽어야되는 현실..
  • 김밥
    17.09.25
    앍.. 관상중에 얼굴이 빨간 사람들은 고생을 많이 할 사람이라고 하는데.. 제가 지금 그러거든요.. 저는 헬센진이 아니에요.. !!!ㅠ ㅋㅋㅋ
  • 관상은 믿을 만한게 아님... 사람이 주관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얼굴이 빨가면 어디가 안좋은거라 들은거 같은데
  • 김밥
    17.09.27
    헉.. 그렇군요.. ㅋㅋㅋ 근데 좀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관상이 10에 6명은 맞다고 하길레.. ㅋㅋ 근데 솔직히 과학적으로 근거가 거의 없으니깐 믿기가 좀 힘든 면도 있죠 ㅋㅋ
  • 그러니까 일종의 편견이고 고정관념이죠 간단한 예로 각종 뉴스에 강력 범죄 일으킨 사람 얼굴만 봐선 말짱한 새끼들 수두룩한거 보면ㅋ오히려 전 나이 먹을수록 험상궃게 생겼단말 들어서 편합니다 귀찮게 안굴어서
  • 김밥
    17.09.29
    ㅋㅋㅋㅋ 듣고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8 0 2015.09.21
14844 한국인의 덮어씌우기 2 new leakygut 1108 6 2017.09.20
14843 '내 자식 같아서' 피해 보는 사람들 4 newfile 노인 1280 2 2017.09.20
14842 문재인이 인권 변호사라면 1 new 노인 1196 0 2017.09.20
14841 헬조센의 총알배송 8 new 헬조선붕괴협회 1094 1 2017.09.20
14840 대기업 두산 개박살 2개월 남음 3 new CARCASS 1280 3 2017.09.20
14839 아무도 너한테 관심이 없어 2 newfile leakygut 1137 4 2017.09.21
14838 오늘도 갓한민국에선 최면술사 꿈나무들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1 newfile leakygut 1072 2 2017.09.21
14837 병원에서 일하는 처제 이야기.. 14 new 베스트프렌드 1129 5 2017.09.21
14836 헬조선사이트에서 헬조선겜광고하는클라스 newfile 시발넘아 1054 0 2017.09.21
14835 헬조선에서 군대 갔다오면 인간일수가 없음 new oldanda 846 0 2017.09.21
14834 재외한국인 > 태생 모든 헬센징 1 new oldanda 902 1 2017.09.21
14833 한국인의 혀를 얕보아선 안된다. 1 newfile leakygut 1037 3 2017.09.21
14832 싱대랑 나는 뇌구조도 목적과 관심사도 다름 new leakygut 837 0 2017.09.21
14831 트라우마 어느나라나 다있는건 맞는데 newfile leakygut 866 0 2017.09.21
14830 서구권 나라가면 행복은 보장된다. 38 new leakygut 1200 4 2017.09.21
14829 건빵파는 아저씨 이야기 7 new 베스트프렌드 1026 6 2017.09.21
14828 집단 문화가 나쁜 이유 - 아이돌 학교 2 newfile 노인 1083 3 2017.09.21
14827 군대 생활관과 똑같은 생활 하는 곳 2 newfile 노인 1006 0 2017.09.21
14826 잔인한 발언이지만, 헬조선에 빨리 핵미사일이 날아왔음 좋겠습니다. 5 new oldberry1800 996 3 2017.09.21
14825 헬조선에선 꼭 남지적하는 사람이 있다 4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6 4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