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친일파 청산
2. 남북 분단을 막았을 것이다
만일 김구와 이승만이었다면 저런 거에 대해 관심이 없었을 것이다
1. 친일파 청산
2. 남북 분단을 막았을 것이다
만일 김구와 이승만이었다면 저런 거에 대해 관심이 없었을 것이다
남북분단과는 별개로 ... 이미 강대국들이 신탁통치합의한사항이라서 남북이 서로 협의해도 별로 소용이 없었을겁니다 .
라고 개소리. 역시나 국정원 알바 답다.
실지로는 반탁선동선두주자 김일성만 김구가 한열사를 통해서 척살했으면 반탁진영에는 끌고갈 리더가 없었기 때문에, 신탁통치는 자연성공하는 거였는데.
이승만과 친일파들은 김일성이 있으니까 섀도우 복싱 친 거지, 김일성 사망시 대놓고 김구를 반대하기에는 여론이 안 따라줬음.
박헌영이 있긴 한데, 김일성에 비하면 피라미였고, 김구 입장에서 박헌영은 그냥 끌고 가서 죽일 것도 없고 개새끼야 말 안 듣나 이러면 끝날 놈. 이석기같은 찌질이새낀데.
결국 이런저런 경우의 수를 조합하면, 김일성이 죽으면 안 되는 것은 강남개새끼들이랑 적폐세력과 후일의 안기부새끼들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26 | 0 | 2015.09.21 |
| 14742 |
세상에서 제일 힘센남자 vs 세상에서 제일 달리기잘하는남자
2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29 | 1 | 2017.09.26 |
| 14741 |
스웨덴과 비교해 봐도 한국의 노동시간은 쓸데없이 길다
12 |
노인 | 1032 | 3 | 2017.09.26 |
| 14740 |
한국 국기 디자인
5 |
노인 | 1097 | 0 | 2017.09.27 |
| 14739 |
군대갔다오고나서 탈조선하면 염치없는 행동이다
2 |
oldanda | 1222 | 2 | 2017.09.27 |
| 14738 |
디씨에서 이야기 하는 한국음식 미신
5 |
노인 | 1318 | 3 | 2017.09.27 |
| 14737 |
황광해 음식평론가가 이야기 하는 궁중 요리의 실체
|
노인 | 968 | 0 | 2017.09.27 |
| 14736 |
헬조선 전통 요리에서 밀가루 사용할 때
|
노인 | 1045 | 2 | 2017.09.27 |
| 14735 |
피해자의 고통을 왜 법이 판단하는 것일까요?
19 |
무소유 | 886 | 3 | 2017.09.27 |
| 14734 |
조셍징 사기꾼년
5 |
피리부는개새끼 | 1075 | 5 | 2017.09.27 |
| 14733 |
스포츠와 정치를 종교로 만든 사람들
|
CARCASS | 935 | 0 | 2017.09.27 |
| 14732 |
사람들 착각 : 일제가 조선 왕조를 완전히 폐지 한 줄 알지만
4 |
노인 | 1155 | 2 | 2017.09.27 |
| 14731 |
쓰레기 쳐늙은 고생하는 헬조 군대
1 |
oldanda | 958 | 1 | 2017.09.28 |
| 14730 |
한국 11→26위 추락, 중국 35→27위 추격
5 |
공기정화 | 1068 | 4 | 2017.09.28 |
| 14729 |
결혼에 대한 팩트공격에 당황한 아나운서 누나.jpg
3 |
잭잭 | 1371 | 3 | 2017.09.28 |
| 14728 |
이 시대의 프로정신.jpg
1 |
잭잭 | 1036 | 1 | 2017.09.28 |
| 14727 |
헬조선 홍대 길거리 일침.jpg
3 |
잭잭 | 975 | 2 | 2017.09.28 |
| 14726 |
4차산업 시대 전망
2 |
노인 | 1107 | 0 | 2017.09.28 |
| 14725 |
수컷이 싫어하거나 기피하는 암컷
10 |
참궁금하다 | 1177 | 5 | 2017.09.28 |
| 14724 |
미움 받을 용기
1 |
OutofHell | 945 | 3 | 2017.09.28 |
| 14723 |
한국의 자칭 보수들에 대한 모순-원전 폐쇄 중단
2 |
노인 | 1132 | 2 | 2017.09.28 |
남북분단과는 별개로 ... 이미 강대국들이 신탁통치합의한사항이라서 남북이 서로 협의해도 별로 소용이 없었을겁니다 .
라고 개소리. 역시나 국정원 알바 답다.
실지로는 반탁선동선두주자 김일성만 김구가 한열사를 통해서 척살했으면 반탁진영에는 끌고갈 리더가 없었기 때문에, 신탁통치는 자연성공하는 거였는데.
이승만과 친일파들은 김일성이 있으니까 섀도우 복싱 친 거지, 김일성 사망시 대놓고 김구를 반대하기에는 여론이 안 따라줬음.
박헌영이 있긴 한데, 김일성에 비하면 피라미였고, 김구 입장에서 박헌영은 그냥 끌고 가서 죽일 것도 없고 개새끼야 말 안 듣나 이러면 끝날 놈. 이석기같은 찌질이새낀데.
결국 이런저런 경우의 수를 조합하면, 김일성이 죽으면 안 되는 것은 강남개새끼들이랑 적폐세력과 후일의 안기부새끼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