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성이 좋은나라보다 국민성이 안좋은나라가 훨씬많음
솔직히 말해서 ..
선진국도 세계에서도 별로 없음 ...
미국,일본,영국,독일,캐나다,이탈리아,호주,프랑스,북유럽국가들..... 전부임
그런나라가 선진국이 될수있었던 배경은
선진적인시민의식 플러스 지형적위치 플러스 적절한자원과인구 플러스 국익을위하는정치권 ....
덕분이라고 본다
국민성이 좋은나라보다 국민성이 안좋은나라가 훨씬많음
솔직히 말해서 ..
선진국도 세계에서도 별로 없음 ...
미국,일본,영국,독일,캐나다,이탈리아,호주,프랑스,북유럽국가들..... 전부임
그런나라가 선진국이 될수있었던 배경은
선진적인시민의식 플러스 지형적위치 플러스 적절한자원과인구 플러스 국익을위하는정치권 ....
덕분이라고 본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50 | 0 | 2015.09.21 |
| 14702 |
현재는 잘 안먹는 수구레 요리
4 |
노인 | 1010 | 1 | 2017.09.29 |
| 14701 |
개웃기네 ㅋㅋ
2 |
Kaboyi | 1079 | 1 | 2017.09.29 |
| 14700 |
아파트를 풍자한 가수 윤수일
2 |
노인 | 1090 | 0 | 2017.09.29 |
| 14699 |
Hugh Hafner
|
OutofHell | 720 | 0 | 2017.09.29 |
| 14698 |
원어민이랑 집에서 사는 금수저들! 이제 노력해도 절대로 못 따라 잡게 되었다. French Au Pair
2 |
대한사탄교인 | 1230 | 1 | 2017.09.29 |
| 14697 |
여러분들은 연휴를 어떻게 인식하시나요?
5 |
슬레이브 | 964 | 1 | 2017.09.29 |
| 14696 |
헬조선 한 경비업체의 추석 선물
3 |
CARCASS | 879 | 1 | 2017.09.29 |
| 14695 |
한국 영화 특징
6 |
베스트프렌드 | 1046 | 4 | 2017.09.29 |
| 14694 |
누가 누구 배때지를 칼로 쑤셔?
|
leakygut | 685 | 0 | 2017.09.29 |
| 14693 |
자살 自殺 D-3
10 |
찐보 | 1138 | 0 | 2017.09.29 |
| 14692 |
자살도 회피야.
5 |
leakygut | 1052 | 0 | 2017.09.29 |
| 14691 |
표류하는 '인공섬' 마산해양신도시..창원시 '블랙홀' 우려
1 |
피리부는개새끼 | 1041 | 4 | 2017.09.29 |
| 14690 |
만약에 4년제 대학이 일반적인 전문대처럼 시간표 짜게 된다면?
1 |
노인 | 1084 | 0 | 2017.09.29 |
| 14689 |
조선인들은 계산기 같은 존재이다.
8 |
슬레이브 | 1395 | 4 | 2017.09.29 |
| 14688 |
혹시 헬조선 흙수저분들 중에 나같이 일본 사이트에서 혐한 넷우익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 많음.? 여자분들도...
2 |
기무라준이치로 | 1079 | 0 | 2017.09.29 |
| 14687 |
국정원 알바의 작품
1 |
노인 | 1091 | 1 | 2017.09.29 |
| 14686 |
한국인의 비 효율성
8 |
노인 | 1195 | 5 | 2017.09.29 |
| 14685 |
국뽕주의)조선인이 라이트형제보다 300년 앞서 하늘을 날았다?
9 |
cnmkecnkxzc | 1238 | 7 | 2017.09.29 |
| 14684 |
어묵 국물이 티백으로 나왔다고 한다
13 |
노인 | 916 | 2 | 2017.09.30 |
| 14683 |
헬조선 꼰대한테 당한 썰.txt
4 |
crypt01 | 1007 | 7 | 2017.09.30 |
헬조선이 선진국이냐 아니냐 말들이 많은데 선진국인건 맞음
솔직히 말해서 국까인 나도 이해가 안가긴 하지만 어쨌든
세계은행이나 기타 대부분의 국제기구들이 한국을 선진국으로 공식분류하고
선진국 판단의 가장 중요한 기준인 인간개발지수로도 선진국 기준치를 넘는데다
선진채권국 모임 파리클럽,선진국의 후진국 원조기관 DAC,OECD(아시아에선 한국,일본만 가입했음)
회원국이기도 하길래 그냥 아주 부족한,돼지껍데기 같은 선진국 틀 붙임
헬좆선이 아주 병신같은 정치,복지,시민의식을 갖고 있지만 1인당 gdp,ppp,gdp 등 종합경제력으로는 스페인,대만 등을 제치고
이스라엘이나 G7 중 하나인 이탈리아랑 비슷함(이탈리아 1인당 gdp가 한국하고 2000달러 정도 차이나는데 내년엔 한국에 따라잡힌다고 함. ppp는 이미 따라잡혔음
이탈리아가 헬조선하고 비슷한 나라가 될 수밖에 없는게 부패인식지수 같은건 헬조선보다 몇십등 더 뒤인데다 정치도 개판인게 반대 정파에 테러하는 일이 잦
고 마피아-정부군 싸움도 간혹가다 있는데다 마피아가 정말 잘 나가고 못 건드림. 여야의원 대부분이 뇌물에 엮인 게 드러났고 베를루스코니 같은 유럽의 명박이가
부패 스캔들 일으켰는데 지가 언론 재벌 출신이라 여론 조작 시도하다 걸림 내각이 1년을 못 넘기는 경우가 많고 여기저기 돈좀 뿌리고 다닌 기민당이 꼭 참여함 게다가 경제적으로도 실질 청년실업률이 50% 이상이고 매년 4만명 청년이 탈헬탈리아 함... 장년층한테 일자리 많이 몰아주는 경향이 심하다 함 ㅋ 그리고 남부- 북부 경제격차도 상상 이상이어서 우리나라의 지역감정 그 이상으로 서로 대립함 ) 선진국의 의미가 복지나 시민의식이 좋은 나라는 의미포함 안 함 경제력, 교육수준이 높은 정도,각종 인프라 현황,표면적인 인권수준에 따라 결정되는 거니까 뭐 물론 중동 석유부자 나라들도 있지만 그런 나라들은 인간개발지수나 민주주의 지수가 선진국 평균치 이하여서 선진국에 못 끼는거임 중국이나 브라질,러시아 같은 경우는 gdp는 크지만 1인당 gdp와 ppp,교육여건,치안 같은게 안 좋아서 선진국에 못 끼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