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불놀이야
15.09.03
조회 수 1111
추천 수 4
댓글 9








http://i.imgur.com/inw6V1F.jpg

?

?

?

?

?

?

?

?? ?http://i.imgur.com/jxflAng.jpg

?

?

?

?출처-씨네21(정훈이만화)






  • CH.SD
    15.09.03
    딴나라는 근데 다른가요?
  • Alice__
    15.09.03
    중국 모택동 주석이 주도했던 대약진운동이 실패했던 원인중 하나가 추궁당할 것을 두려워 한 나머지 뻥튀기된 수치를 보고한 것입니다.
    대약진 운동의 실패로 모택동 주석은 정치적 위기에 봉착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를 만회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으며
    나중에 문화대혁명의 원인을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헬조선 통계는 및 인증서는
    세계에서 아무도 안믿습니다

    오죽했으면
    천조국에 유학하려할때
    헬조선 석사학위는 인정도 안합니다
  • 갈로우
    15.09.03
    통계조작중에 또 기가막힌게

    자살율 통계 조작인데

    웃긴게 헬조선의 자살율에는
    병으로 인해 자살한사람은 자살로 안처준다 ㅋㅋㅋㅋ 병사 인거지 ㅋㅋㅋ
    뭐 이런게 한두개가 아니니까 통계청 아가리질을 누가 신뢰하겠어 ㅋㅋㅋㅋ

    놀라운건
    그래도 압도적으로 1위 라는거지
  • blazing
    15.09.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조작질을 하고 아가리를 아무리 털어대도 1위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
  • 이미 자살률도 넘사벽인건가 ㅋㅋㅋㅋㅋ
  • 모모
    15.09.03
    실업률 측정 기준 자체는 전세계적으로 같습니다. 근데 실업률통계 자체가 그 "고용유연성"이란 것과 관련이 있어서, 이게 어제 "You fired!"해서 짤린 사람이 오늘 구직활동해서 내일 취직할거라는, 그리고 전문직 미만의 직종 사이에서는 그렇게 큰 급여나 복지수준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직종간 이동이 자유로웠던 서구사회를 전제로 만들어진 기준이라는 거죠. 서구에는 좆소기업과 머기업간의 말도안되는 격차도, 공시충질에서만 찾을 수 있는 안정된 직업이라는 개념도 없으니까요.
  • 기준이 없다.
    GDP 28000불 이하로 버는 사람
    정규직이 아닌 사람
    포함시켜야지
  • 조작질의선두주자
    15.09.03
    맹바기때 취업률 올린다고 인턴제도 적극 도입한 후 국립대 실험실까지 인턴제도 적용시켜서 머 할줄 아는것도 없는 청년 백수 앉혀다가 책상하나주고 여기서 너 하고싶은공부해라 하면서 월100만원씩 줬다. 그리고나서 그게 취업률로 적용됐다...키야 취업률올리기 존나 쉽구먼...
  • 진짜 현실을 전혀 반영하지 않는 실업률에 기획재정부 장관이라는 작자는 3퍼센트 대라고 자위질하고 있으니 뭐... 마치 헬조선 정당방위 조건처럼 이것저것 다 고려했다간 ㅈ레알 0프로라고 해도 믿을 기세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1296 일본 갱제가 병신이 된 것은 미국 탓이다. new John 1025 0 2024.05.22
1295 요즘에는 경제 상황까지도 가짜 뉴스. 자동차 수출 호조에 제조업 체감경기, 18개월래 최고치 new John 1121 0 2024.05.22
1294 나락가는 미국. 미국이 완전고용상태라는 것은 연준의 거짓말. 1 new John 1121 1 2024.05.22
1293 요새 서구와 일본 청년들은 섹스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new 노인 939 0 2024.05.22
1292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new 노인 1169 0 2024.05.22
1291 이란 라이시 대통령 사망을 축하해하는 이란인들 new 노인 1025 0 2024.05.22
1290 스탈린의 대숙청을 테러로 보는 사람들 있다 new 노인 1008 0 2024.05.22
1289 방송가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이 띄워준 강형욱. 이제 다 뽀록남. new John 1095 0 2024.05.23
1288 엉터리 한국 국사도 다 뽀록남. 이제 체계적으로 까이게 되었음. new John 1130 0 2024.05.23
1287 한국의 주요 재벌들 죄다 사정이 안 좋다고 칸다. 2 new John 974 1 2024.05.23
1286 이재용 마이너스의 손. hbm 사업부 말아먹었지 씨발. new John 992 0 2024.05.23
1285 "안타깝지만 피할 수 없는현실입니다" 역대급 금융위기 징조 터졌다. 지금 당장 이렇게 대비하세요 new John 1121 0 2024.05.23
1284 1960년대라면 통할 일이었을텐데 싸구려 이념 내세우네 2 new 노인 851 0 2024.05.23
1283 영리병원을 금지할 것이면 모든 의료를 소련, 쿠바, 카타르 같이 무상으로 하자 1 new 노인 885 0 2024.05.23
1282 헬쥬신 페미니즘의 실상. new John 1207 0 2024.05.24
1281 한국의 해외 직구 규제 newfile 노인 1429 0 2024.05.24
1280 헬쥬신의 수준. new John 857 0 2024.05.24
1279 일본은 망한다는 갱제학자들은 죄다 좃문가들이다. new John 968 0 2024.05.24
1278 미국 체제의 약점이 일본이지. new John 1307 0 2024.05.25
1277 한국이 일본을 잡으면 아편전쟁 이전으로 세계판도가 돌아가는 것. new John 886 0 2024.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