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9.17
조회 수 1054
추천 수 1
댓글 10








IMG_3437.JPG

 

IMG_3438.JPG

 

이게 다 빨갱이 박정희와 광주 민주 향쟁을 폭도로 지칭한 전두환때문이다 






  • 노인아. 그것보다 조선 임시정부부터 잘못됬지않냐? 광복폭동일으키며 나라세웠잖아. 이건 반란종자들이지 사실상국가가아니잖아.안그렇냐?
  • 노인
    17.09.17

    그 조선임시 정부 관련 인사부터가 조선의 해방에 아무런 도움을 못줬다고 한다

    또 저승만이 대한민국 정부 수립할 때 국가 건설의 중요성을 몰랐다고 하잖아 
  • 그냥국가의탈을쓴반일종자들이지뭐. 조선정부관련인사들도 친일이 대부분이였다는건 비밀 ㅋㅋ
  • 노인
    17.09.17
    이승만 부터가 친일파인데 뭘
  • 총수라는놈부터 친일파였는데 조센찡들은이제와서 친일욕함 ㅋㅋㅋ 조센찡은뇌가부족한듯함. 족보대로가면 친일국간데말이야 ㅋㅋ
  • 노인
    17.09.17
    그래서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지
    김구 같은 경우 자기가 유명해지길 원했지
    친일파 청산에 대해 관심이 없었지 
    만일 반일 교육이 없었다면 친일 국가가 됐을 지도 몰라
  • 노인
    17.09.17
    지금 상황에서 봤을 때 위안부 문제는 이미 박정희 가족 후손들이 싹 다 가지고 있으니 국가는 박정희가 저지른 모든 죄를 청산해야 할 것이다 
    즉 박정희 일가 후손들은 국제 재판소에 재판 받아야 한다
    그러면 위안부 + 강제 징용 + 강제노역 + 베트남 전쟁 범죄 까지 해결할 것이다
  • 그렇지. 베트남에서 지들이 수백수천명죽인건 싹입닫고말이야 참 웃기는족속들이야ㅋㅋㅋ 그런애들은 국제재판에서 얼굴팔아서 얼굴을평생못들고다니게만들어야되는데말이지.
  • 교착상태
    17.09.18
    ㅋㅋㅋ 븅신새끼들이구만. 이직도 저센이.친일파 넘들때문에.문제가 생겼다고 믿고있다니..

    븅신새끼들아.  친일파라서 문지가 생긴게.이니라

    센숭이라서.문제가 생긴거다. 븅신아
  • 당연한거아니냐? 그런데 그 미개한 센징이들이 뭐라고하는줄아냐? 친일파때문에 망했단다 ㅋㅋ 솔직히 거슬러올라가면 친일때문에 여기까지올수있었는데 말이지. 센징이는 미개하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4 0 2015.09.21
14690 현재는 잘 안먹는 수구레 요리 4 newfile 노인 1005 1 2017.09.29
14689 개웃기네 ㅋㅋ 2 newfile Kaboyi 1075 1 2017.09.29
14688 아파트를 풍자한 가수 윤수일 2 newfile 노인 1085 0 2017.09.29
14687 Hugh Hafner new OutofHell 719 0 2017.09.29
14686 원어민이랑 집에서 사는 금수저들! 이제 노력해도 절대로 못 따라 잡게 되었다. French Au Pair 2 new 대한사탄교인 1225 1 2017.09.29
14685 여러분들은 연휴를 어떻게 인식하시나요? 5 new 슬레이브 962 1 2017.09.29
14684 헬조선 한 경비업체의 추석 선물 3 newfile CARCASS 872 1 2017.09.29
14683 한국 영화 특징 6 new 베스트프렌드 1038 4 2017.09.29
14682 누가 누구 배때지를 칼로 쑤셔? newfile leakygut 681 0 2017.09.29
14681 자살 自殺 D-3 10 new 찐보 1137 0 2017.09.29
14680 자살도 회피야. 5 new leakygut 1047 0 2017.09.29
14679 표류하는 '인공섬' 마산해양신도시..창원시 '블랙홀' 우려 1 new 피리부는개새끼 1039 4 2017.09.29
14678 만약에 4년제 대학이 일반적인 전문대처럼 시간표 짜게 된다면? 1 new 노인 1080 0 2017.09.29
14677 조선인들은 계산기 같은 존재이다. 8 new 슬레이브 1393 4 2017.09.29
14676 혹시 헬조선 흙수저분들 중에 나같이 일본 사이트에서 혐한 넷우익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 많음.? 여자분들도...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8 0 2017.09.29
14675 국정원 알바의 작품 1 newfile 노인 1087 1 2017.09.29
14674 한국인의 비 효율성 8 new 노인 1193 5 2017.09.29
14673 국뽕주의)조선인이 라이트형제보다 300년 앞서 하늘을 날았다? 9 new cnmkecnkxzc 1235 7 2017.09.29
14672 어묵 국물이 티백으로 나왔다고 한다 13 newfile 노인 913 2 2017.09.30
14671 헬조선 꼰대한테 당한 썰.txt 4 new crypt01 1002 7 2017.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