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릴때부터 학교에서 뭔가 충돌 일어나면 다른애가 먼저 공격해서 일어난것도 그냥 둘다 잘못했다고 둘다 처벌하지.

 

이게 부당한폭력에 자기방위 정당방위 할 권리 없다고 어릴때부터 세뇌 및 무력화 하는것임.

 

즉 노예화교육.

 

한국인은 모두 초딩시절부터 중고교 그리고 군대까지 이렇게 노예화 세뇌 훈육 조교 사회화 거세 당하며 자람.

 

성장기 십수년 내내.

 

남한이란 체제는 인간 기본권인 자기방위 정당방위권 사실상 인정안하는 완전 노예수용소 체제고.

 

이게 특히 남자들 완전히 거세해서 노예화하는 지배방식임. 

 

 

 

 

 

201410181721389ec.jpg

 






  • 트라우마에서 벗어나면 지가 어느정도 회복된거지 그게 왜 복수, 진짜 복수냐. 

    복수는, 진짜복수는 고문+불구만들기 가 복수지. 
  • 교착상태
    17.09.15
    ㅇㅇ 그러하다. 이런 놈들이 정당방위를 외치는게 꼴깝을 떠는 짓이지.
  • leakygut
    17.09.15
    계속 이렇게 붙들고있는게 잘하고있는건지 혼란스럽습니다 형님. 
  • 하루토
    17.09.15
    그리고 스트레스는 반일감정으로 해소하게 세뇌 추가.
  • 헬조선 노예
    17.09.15
    하루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Hell고려
    17.09.15
    웃기는게 왕따 당하면 지금 참고 나중에 출세하는게 복수래는데, 그게 왜 복수일까? 출세했다고 달라지는게 있나? 트라우마 그대로 안고 갈텐데? 나중에 그 놈들 다시 보게 되고 그때 트라우마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또 그때처럼 당하면 다 소용 없는거 아닌가? 경찰불러서 감옥 보낸다 한들 이미 인생 조진것들인데 대체 어떻게 복수가 된단건지. 센징이 하는 말은 센징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다. 자신은 자기를 방어할 능력이 없는 찌질이란 것을.
  • leakygut
    17.09.15
    가해자건 부모건 트라우마에서 벗어나는게 진짜 복수 근데 그과정이 매우 고통임 대신 게워내고나면 평안해짐 
  • 트라우마에서 벗어나면 지가 어느정도 회복된거지 그게 왜 복수, 진짜 복수냐. 

    복수는, 진짜복수는 고문+불구만들기 가 복수지. 
  • leakygut
    17.09.15

    (- -)..(_ _)

  • 고건또무슨의미냐. 
  • 둠헬
    17.09.15
    나중에 용역불러서 줘패라

  • 위천하계
    17.09.17

    그것도 맞는데
    고만고만한 일상적인 일 외에, 특별하고 생소한 일을 만들지 말라는 의미도 있지.

    먼저 공격을 시작한 죄 가 아니라.
    생소하고 이상한 "사건을 만든" 죄가 더 큰 것이지.

     

    그 특별하고 생소함이 남에게 피해를 주었든, 그러지 않았든, 표준에서 멀리 떨어졌다는 그 자체로 죄가 되는것이다.

    어린 센징이들의 생각을 하향 평준화시켜서, 다들 비슷하게 만들기 위한 장치다, 이것은.
     

  • 크랩
    17.09.18
    존나 공감이다 학창시절에 꼭 그랬지
    누가 먼저 시비걸어서 생긴일도
    "두 사람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 이지랄ㅋㅋㅋㅋ
  • Hell고려
    17.09.19
    ㅋㅋㅋㅋ 그런 논리면 조선때 일본한테 당한것도 두 나라 모두 책임이 있으니 반일하면 안되는건데 센징들은 그런것도 생각안하고 배설하듯 말을 뱉어내는듯
  • 씹센비
    17.09.18
    그거랑 다른 얘기긴 한데, "잘못 했으면 맞아야지." 이 논리도 있음. 둘다 맞게되는거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14656 제가 비록 한낱 청소부에 불과할지라도 5 new leakygut 959 0 2017.09.30
14655 이제 지가 덫깔고 지가 덫에 걸리네 new leakygut 537 0 2017.09.30
14654 인간맛집 무간지 게 없느냐 ~ 1 new leakygut 1184 0 2017.09.30
14653 ㅋㅋㅋ 도비탄이 직격탄으로 ㅋㅋㅋㅋㅋ 개웃겼다. new 찔러찔러 851 3 2017.09.30
14652 북한의 인종차별에 대한 모순 2 newfile 노인 727 5 2017.09.30
14651 한국인이 식용이 아닌 레저용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한 비판 글 6 newfile 노인 850 3 2017.09.30
14650 번역가들은 2개의언어로 월급 타지만 헬센징들은 7 new oldanda 1058 1 2017.09.30
14649 북한 드라마 속 야쿠자 6 newfile 노인 1180 0 2017.09.30
14648 4년제 대학이 전문대 처럼 정해진 시간표 대로 공부한다면? 3 newfile 노인 1206 1 2017.09.30
14647 대향해시대 때 국제 항구에 없는 국가는? 2 newfile 노인 1016 5 2017.09.30
14646 신념이 없으니 주위 사람이 선동하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고. 3 newfile dddddd 1105 4 2017.09.30
14645 한복이 위험한 옷인 이유? 9 newfile 노인 1130 1 2017.09.30
14644 요즘음악에 꽂쳐서 피버페스티벌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44 0 2017.09.30
14643 사기꾼의 최후 그리고 욕심 2 new leakygut 865 0 2017.09.30
14642 야 진짜 유저들이 속긴속네 너한테 7 new leakygut 959 0 2017.10.01
14641 헬반도 교사 클라스 2 new 국뽕충박멸 1042 0 2017.10.01
14640 해운업 불황지속 new 국뽕충박멸 619 0 2017.10.01
14639 헬조선 경찰 클라스 2 new 국뽕충박멸 1090 2 2017.10.01
14638 여기서들 다투시면 가진 사람들만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3 new 후지카와아스미 1177 4 2017.10.01
14637 어쩌면 우리 모두는 대한민국의 흑인들 아닐까요 2 new 후지카와아스미 1398 0 2017.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