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MG_2915.PNG

 

IMG_2916.PNG

 

IMG_2917.PNG

 

IMG_2918.PNG

 

IMG_2919.PNG

 

IMG_2920.PNG

 

 

 

지금상황에서 인구가 많이 봤자 의미 없는데 개소리나 함

1억이 안되어도 강대국인 나라들은 뭐라고 해야 하나 했더니 일부 국가인 마냥 여기네.

 

 

러시아 중국,인도,미국이 인구도 많고 면적이 커서 그런거지만 이보다 적은 강대국들은 왜 이야기 안하냐?(영국,프랑스)

4차산업혁명이면 인력자원 해봤자 아무런 쓸모가 없는데 소비 타령 하면서 인구가 늘어야 헌다는 개소리나 하네

 

지금 당신이 하는 소리는 베이비붐 시대의 전유물이라고 

현재 인구가 늘고 있어 인구 대란이 일어나는데 인구 많으면서 강대국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Best
    17.09.13
    센숭이가 1억 마리나 될걸 생각하면.. 으악 끔찍하다.
  • 둠헬Best
    17.09.13
    내수시장으로 버티려면 최소 단위가 1억인것은 맞다. 근데 반도같이 자원없음+섬나라+사방이 잠재적성국+쓰레기같은 인적자원+좁아터짐의 결함품은 1억 있어봐야 지가 생각하는 것처럼 안돌아감 
  • 노인
    17.09.13

    1억이 넘는 나라들 

    -1억 클럽의 나라
    중국, 인도, 미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파키스탄, 나이지리아, 방글라데시, 러시아, 일본, 멕시코, 필리핀 

    -1억 클럽에 가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후보 국가
    베트남, 에티오피아, 이집트, 독일 등이다.

    방글라데시, 베트남,멕시코, 필리핀,에티오피아,나이지리아 등 제 3세계 국가들은 뭐냐?
    인구가 많아서 좋을 것은 노동 착취일 뿐
  • 교착상태
    17.09.13
    센숭이가 1억 마리나 될걸 생각하면.. 으악 끔찍하다.
  • 공기정화
    17.09.13
    상상만해도 진짜 끔찍하네요..
  • 둠헬
    17.09.13
    내수시장으로 버티려면 최소 단위가 1억인것은 맞다. 근데 반도같이 자원없음+섬나라+사방이 잠재적성국+쓰레기같은 인적자원+좁아터짐의 결함품은 1억 있어봐야 지가 생각하는 것처럼 안돌아감 
  • 오히려 저급한 개채 수가 많아지면 상황은 악화됨. 
  • 둠헬
    17.09.15

    바로 중국이 그 예지. 허나 중국은 인간쓰레기가 많은 만큼 대단한 사람도 많고 땅도 넓고 천연자원에 핵무기까지 갖출 능력이 있는나라고 조선은 ..? 

  • 헬한민국
    17.09.13
    왜 야생동물같은 애들과 대화를 하려하는거지.
    대화는 사람과 사람이 하는건데.
  • 오히려 우리가 선망하는 선진국일수록 인구가 적고 gdp가 높고 사회 안전망이 잘되있고 소득 편차가 안 심한 나라 아닌가?
  • 노인
    17.10.04
    ㅇ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14636 여러분들 철학책, 과학책보다 문학책 많이 읽으시길 6 new 후지카와아스미 1070 1 2017.10.01
14635 동성애 근친상간 수간 에 대하여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1071 6 2017.10.01
14634 돈이 없어서 결혼 못하는게 아니라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못하는거죠 10 new 탈죠센선봉장 1256 5 2017.10.01
14633 진짜현실 적인 이야기 해줄게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4 1 2017.10.01
14632 박근혜가 좋아하는 음식 3 newfile 노인 1063 0 2017.10.01
14631 촛불집회로 박근혜 끌어 내린것이 그렇게도 자랑스럽습니까? 3 new 탈죠센선봉장 1008 4 2017.10.01
14630 소의 마블링에 집착하다 생긴 병폐.gisa 1 new 노인 1196 2 2017.10.01
14629 한식 요리 유래의 왜곡 1 new 노인 959 1 2017.10.01
14628 아 맨탈붕괴온다 3 new leakygut 1142 0 2017.10.01
14627 이 나라는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new 젖깔 1183 6 2017.10.01
14626 한국인들이 병든 소를 먹는 진짜 이유 13 newfile 노인 1093 2 2017.10.01
14625 교착상태야 조선 시대의 물레방아 관련 자료다 31 newfile 노인 1463 3 2017.10.01
14624 유한솔이 누구에요? 8 new 프리글루텐 1134 2 2017.10.01
14623 2018 한국 경제 어떻게 보십니까? 5 new 보거스 1064 1 2017.10.01
14622 이제 정말 나간다.마지막으로 할말이다. 20 new Mihel 1389 4 2017.10.01
14621 천황 생일 파티 때 민감하게 반응하는 한국인 5 newfile 노인 898 3 2017.10.01
14620 시대별 언론 자유 순위 변천사 4 new 노인 907 1 2017.10.01
14619 위안부에 관련 정보 사이트 발견(홍보 x) 4 new 노인 838 0 2017.10.02
14618 에도시대에 스핑크스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은 사무라이가 있다. 5 new 아라카와방울뱀 1145 3 2017.10.02
14617 조선놈들 중 가장 의문스러운 세력은 바로 교사집단이다. new 전봇대 871 4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