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9.10
조회 수 1349
추천 수 7
댓글 6








국가가 니들에게 해준게 뭐라고 쯔쯔

씨발 친일파새끼들이 윗대가리 하는 나라가

이게 나라냐? 씨발 좆도 미개하다

이딴 나라사람 인게 난 너무 수치스럽다

일본 깔시간에 한국이나 까라

 

일본 과 한국의 격차?

말로해서 뭐해

좆병신 개한민국은 민족반역자가 대통령 하는나란데

ㅎㅎ씨발년들 한국 국민들은 그저 사육당하는 개돼지

무럭무럭 애싸질러라 친일파새끼들 배불리게ㅎ






  • 지금 친일했던애들후손들이 서울강남이나 그런비싼동네에서 허세부리면서 살고있음ㅋㅋㅋ
  • 노인
    17.09.10
    이완용 후손 증 한 명은 대지주더만
    땅이 엄청 많음 
  • ㅇㅈ합니다 헬좆센 개돼지들만 모르는사실
  • 센징이는 척결이야!
  • 하루토
    17.09.10
    그런데 그 후손들이 지금은 애국자행세 하는것 같네요. 반일감정 부추키면서 대한민국시스템 계속 유지시키기 위해서 말입니다.
  • oo
    17.09.12

    애국자, 국뽕 = 인간쓰레기  이 논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헬조선에 애국심을 갖거나 애국심까지는 아니더라도 불만이 없다는건 금수저이거나 혹은 헬조선의 이런 여러가지 부조리한 사회 시스템으로 인하여 이득을 보는 종자들이라 생각합니다. 헬조선은 가해자를 옹호, 두둔하고 피해자를 옹호하는 시스템, 잔대가리 잘굴리고 구라잘치고 목소리 큰 생양아치 새끼들이 살기 적합한 나라죠. 청소년이 성인범죄 뺨치는 위법행위를 해도 청소년이라는 이유로 솜방망이 처벌, 학교폭력 사태가 발생하면 가해자들을 옹오하며 피해자를 이상한 놈 취급하며 나무라고 자퇴를 권유하고, 또 음주운전으로 사람죽인 새끼한태 집행유예 선고하는 등등 더 많지만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이렇듯 범죄나 위법행위를 저지르고도 솜방망이 처벌에 그치거나 심지어 전혀 처벌을 받지 않는 사례들도 많습니다. 이런 개ㅈ같은 가해자 옹호 및 피해자 배척하는 사회시스템 덕에 이득본 범죄자나 인간쓰레기 새끼들은 당연히 국가에 대한 불만이 없겠죠. 그러나 자연스레 국뽕으로까지 이어지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헬조선에 대해 지나치게 애국심을 갖거나 국뽕짓을 하는 인간들을 보면 양아치거나 학창시절 일진새끼가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  결론은 제 생각엔 국뽕들은 국가의 잘못된 사회시스템으로 이득을 보는 인간들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인들 중에 설사 헬조선에 불만을 가지지 않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중립이면 중립이지 국뽕짓은 안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9 0 2015.09.21
14610 북한 마저도 싫어하는 환단고기 - 위키 백과 newfile 노인 968 1 2017.10.04
14609 어느 터키인이 헬조선 상황 보고 이스탄불 상황 이야기 함 2 new 노인 986 2 2017.10.04
14608 헬조선에서는 관상이 인생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다 1 new oldanda 995 2 2017.10.04
14607 헬조선 회사는 임금가지고 사기치는 게 당연시 되죠 ㅋㅋㅋㅋ 3 new 젖깔 911 5 2017.10.04
14606 헬조선과 일본의차이 4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35 9 2017.10.04
14605 헬조선 승무원 복장이 맘에 안드는 이유 22 newfile 노인 1198 0 2017.10.04
14604 2,749년에서 2년간 살다온 시간여행자 16 new 헬조선탈출 1243 2 2017.10.04
14603 재외한국인 = 거의 외국인 new oldanda 897 3 2017.10.05
14602 달을 손으로 가리키면 달을봐야지? 2 new 헬조선탈출 933 2 2017.10.05
14601 오랜만에 프로불편러 한번 해보자. 39 new 블레이징 1208 8 2017.10.05
14600 일본 사람들이 군대갔다온 헬센징 제일 싫어한다 new oldanda 833 1 2017.10.05
14599 한국인들은 착각하는 유산균 음식 실체(김치, 청국장, 막걸리) 5 new 노인 1513 5 2017.10.05
14598 잘생기고 매력잘살리고 말잘하는것도 좋은것만은아니다 5 new leakygut 1200 1 2017.10.05
14597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13 new 베스트프렌드 833 3 2017.10.05
14596 고구려 후예 자처하는 노예의 후손 newfile 노인 1017 0 2017.10.05
14595 한국 여자가 예쁘다고? ㅋㅋㅋㅋ 13 new 노인 1312 3 2017.10.05
14594 핼조선이 된 1각(빙산의) 13 new 헬한민국 1087 2 2017.10.05
14593 헬조선은 언제 나아질까에게 5 newfile 노인 912 0 2017.10.05
14592 올해 노벨문학상 수상자. 11 new 베스트프렌드 1593 4 2017.10.05
14591 종말론? ㅋㅋㅋㅋㅋ 그냥 니들이 미개한 줄이나 알어. 9 new 찔러찔러 1129 5 201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