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개구이
2.에스카르고
바다 달팽이가 싸다고 하니 얼른 일반화 됐으면 좋겠다
3.얼린 생선 회
4.생선구이
고등어와 연어를 구워서 스테이크로 만든다
5.중국 생선 요리
중국인들은 죽은 생선으로는 가정 집에서도 요리를 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네의 생선가게에도 민물고기들은 대개 살아 있는 것들 입니다
TV에 본 음식을 보고 이 요리 어떨까 생각 중
1.조개구이
2.에스카르고
바다 달팽이가 싸다고 하니 얼른 일반화 됐으면 좋겠다
3.얼린 생선 회
4.생선구이
고등어와 연어를 구워서 스테이크로 만든다
5.중국 생선 요리
중국인들은 죽은 생선으로는 가정 집에서도 요리를 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네의 생선가게에도 민물고기들은 대개 살아 있는 것들 입니다
TV에 본 음식을 보고 이 요리 어떨까 생각 중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449 | 0 | 2015.09.21 |
| 14603 |
현대 세계는 지옥이다
1 |
노인 | 864 | 2 | 2017.10.05 |
| 14602 |
생산 소비 분배에 대해서 잘아는사람없냐
1 |
헬조선탈출 | 1146 | 0 | 2017.10.05 |
| 14601 |
헬조선 노동자 처우가 안좋은 이유
4 |
노인 | 866 | 3 | 2017.10.06 |
| 14600 |
역사로 국뽕질 하는 것도 헬조센적인 것 아니냐? 왜 자게로 밀어서는 세컨더리 게시판으로 밀어버리냐? 너도...
3 |
찔러찔러 | 1267 | 6 | 2017.10.06 |
| 14599 |
이병태 교수의 망언
6 |
노인 | 1130 | 3 | 2017.10.06 |
| 14598 |
주성하 기자의 명언
2 |
노인 | 1006 | 5 | 2017.10.06 |
| 14597 |
내년에 쫄딱망하면 다주택자나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95 | 4 | 2017.10.06 |
| 14596 |
헬조선 사회가 아니라는 이병태 교수에게
17 |
노인 | 1105 | 3 | 2017.10.06 |
| 14595 |
국뽕 극혐 2
13 |
노인 | 1116 | 5 | 2017.10.06 |
| 14594 |
한국이 공산주의 나라라면 좋은 점을 나열해 보았다
|
노인 | 896 | 1 | 2017.10.06 |
| 14593 |
트럼프와 같은 국뽕 병신 발견
|
노인 | 1154 | 1 | 2017.10.06 |
| 14592 |
IFRs9들어가는데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31 | 3 | 2017.10.06 |
| 14591 |
헬조선 vs 사토리
4 |
노인 | 1030 | 3 | 2017.10.06 |
| 14590 |
국산품 애용(과거, 현재 비교)
4 |
노인 | 1330 | 3 | 2017.10.06 |
| 14589 |
남한이나 북한이나 자기나라에서 생산한 것을 좋아한다
|
노인 | 2913 | 0 | 2017.10.06 |
| 14588 |
공학도 출신인 극렬 민족주의자가 생각하는 역사 왜곡
|
노인 | 1042 | 0 | 2017.10.06 |
| 14587 |
남한산성 영화 꼭봐라 두번봐라 끝내주게 통쾌하다
1 |
국뽕애국자 | 1249 | 4 | 2017.10.06 |
| 14586 |
헬조선 법의 특징=흙수저만 지켜라.
2 |
젖깔 | 970 | 3 | 2017.10.06 |
| 14585 |
민족 반역자 이완용의 예언
2 |
노인 | 3753 | 3 | 2017.10.06 |
| 14584 |
금수저에대한 시선에 대해 난 좀 이견이 있는데 반박해주기 바람
28 |
국뽕애국자 | 1290 | 1 | 2017.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