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존에대한준비.

 

언젠가 한국이라는 땅에서 생길 일에 대비해 생존방법, 도구들을 준비하는건 개인의 자유다.

 

 

그런데 저 한국인은 언제 써먹을지도 모르는 생존법에만 집착하고 탈조선에대한 가능성 자체를 생각을 안하는것같다.

 

 

탈조선할 길이 거의막혔다고?

 

알아보기는 함?

 

탈조선하려고 공부는 해봄?

 

허구언날  베어그릴스 빙의해서 생존합시다 외치면

 

밖에서 지구멸망한다고 대비해야한다고 설쳐대는 종말론자들이랑 다를것이 뭐냐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목질하며 베어그릴스 흉내 낼 시간에

 

탈조선 할 공부를하던가 돈을 모으던가 좀 해라

 

 

 

 

 

 

 






  • 둠헬
    17.09.09
    탈조선은 준비된 자에게만 찾아온다. 
  • 공기정화
    17.09.10
    블레이징님은 생존에 배팅하고 있는거죠. 각자 자신의  신념에 맞게 배팅을 하고 있을뿐이고.. 어떤분은 헬조선 정부에 배팅하고 저는 탈조선에 배팅하고.. 과연 누가 일확천금을 가져갈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죠. 그리고 생존, 서바이벌 관련 지식이나 정보는 여러방면으로 도움이 되고 '취미' 활동으로써도 충분한 재미를 제공한다고 봅니다. 특히 남자들이라면 한번쯤은 관심 가져볼만한 취미생활이죠. 그리고 한국이야 어찌됬든 치안은 좋은편이고 싸움붙었을 경우 같이 때리면 쌍방처벌되는 괴랄한 정당방위 법이 있어서 무기소지가 재미가 없지만. 해외에서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제가 지냈던 캐나다만 하더라도 해가 떨어지면 길거리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토론토같은 대도시안에 산다면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조금 외곽이나 도시에서 떨어지기 시작하면 자신의 몸은 자신이 스스로 지킬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대도시안에도 생존, 서바이벌 용품 파는곳 꽤 있더군요. 캐나다에 있을때 몇번 구경갔었는데 각종나이프 부터 도끼, 캠핑장비, 서바이벌 장비등 각종 용품 다 팔던데 구경할맛 나더라구요. 제 캐나다 친구중에는 나이프 가지고 다니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홈리스가 많고 도둑이 많아서 비상시 대비해서 주머니에 항상 폴딩 나이프를 가지고 다니더군요.
  • Hell고려
    17.09.10
    너처럼 어그로 끄는 것보단 훨씬 나은거 같은데, 쵸센징아
  • 뭐 쓸만한 글이라도 하나씩 쓰면서 이런 소리를 해야지.
  • 씹센비
    17.09.11
    어느 정도 공감 간다. 근데 별 신경 쓸 것 없다. ㅈ같으면 무시하면 되는 법임. 괜히 거기에 에너지 쏟아 붓지 말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7 0 2015.09.21
14710 한국인 부자가 개좆도 아닌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843 0 2017.09.19
14709 더러운 한국사의 진실과 이 나라의 진짜 실세새끼들의 더러운 낯 4 new 피리부는개새끼 1060 6 2017.09.19
14708 절대적 우위의 트라우마 2 new leakygut 1081 3 2017.09.19
14707 단면적 1차원적 사고가아닌 입체적 사고 4 newfile leakygut 1111 2 2017.09.19
14706 저출산이 잘못된것은 아닌듯 1 new cnmkecnkxzc 971 3 2017.09.18
14705 헬조선의 근본적인문제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9 0 2017.09.18
14704 헬조선이 바껴야할게 있다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0 2017.09.18
14703 헬조선이 '운'으로 발전했다는생각은 안든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3 0 2017.09.18
14702 헬조선에서 보수.진보를 믿을수없는이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9 0 2017.09.18
14701 국뽕을 비판하되 미워하진말자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0 0 2017.09.18
14700 이런날이 끝나지 않길 모든게 다 변하지 않길 5 new leakygut 1096 0 2017.09.18
14699 국민성이 좋은나라보다 국민성이 안좋은나라가 훨씬많음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6 0 2017.09.18
14698 정의의기준은 누구나 다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10 0 2017.09.18
14697 우리들이 너무 바라는게 많을지도 모른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0 0 2017.09.18
14696 헬센징들을 너무 나쁘게만 본건아닐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5 1 2017.09.18
14695 헬조선의 동물 분만 new 노인 783 2 2017.09.18
14694 헬조선 고운맘 카드 new 노인 880 0 2017.09.18
14693 한국인의 거짓말이란 ? 2 new leakygut 1193 2 2017.09.18
14692 생활고에 두 딸 데리고 바다에 뛰어든 엄마..징역 7년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961 1 2017.09.18
14691 헬조선 암 발생률 newfile 노인 857 0 2017.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