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9
조회 수 1081
추천 수 3
댓글 5








헬조선은 척봐도 변화를 기대하는것보다는 그냥 포기하고 죽게 내버려두는편이 모두에게 이로울것같습니다.

살릴려는 사람이 암에 걸릴려고 하잖아.






  • 센징이는척결이야!
  • 다른 건 모르겠는데 각종 정당싸이트 들어가서 정치인들 이메일 주소를 찾아서 이메일을 보냈는데 보수는 물론이고 진보랍시고 설치는 인간들도 대부분 죽은메일(없는 메일이거나 몇년 지나도 확인 안하는 메일)이고 답장은 전혀 기대할 수 조차 없더라구요. 스웨덴 국회의원은 아침일과가 불특정국민이 자신에게 보낸 이메일을 일일이 확인하고 답장보내는 거던데 역시나 이나라 정치인들 참 진정성 넘치고 소통을 잘하는 거 같습니다. 개새끼들
     
  • 라고 국정원이가 지랄지랄. 응 너 혼자 망한다. 그 나이 쳐 먹고, 그 지랄이나 하면서 나중에 니 삶이 나아질꺼라고 절대 생각하지 마라.

     
    나는 니가 개거지가 되는 것을 참으로 합당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며, 국정원 버러지들의 삶이 모두 그렇게 될 것이다.
     
    나이는 절대로 똥구녕이 아니며 니 나이 40에는 그래도 대답할 수 있어야 한단다. 내가 할 줄 아는게 뭔지.
     
     
    내 주특기는 짜장면이면 짜장면, 짬뽕이면 짬뽕, 순대, 만두, 양식, 일식, 한식 하나같이 마스터하는데 10년은 걸리는 것이지. 그러나 거꾸로는 일단 시작해서 길을 파기 시작하면 못 닿을 리 없는 것이기도 하고.
     
    나는 소싯적에 가다가 말았고, 갱상도출신인 부모의 성화 때문에 다시 공돌이 따위나 되었지만, 서비스업에서 할 줄 아는거 없으면 대우 못 받는 것도 그저 합당한 것이에요.
     
    너를 채용해 달라고 그냥 아무 식당가서 들이대면 어찌 채용이 되겠냐? 당연히 요리든 서빙이든 할 줄 알아야 되지 않겠냐?
     
    할 줄 아는게 없으면 그건 편의점 알바시키 19살짜리나 조또 기술 없어도 할 수 있는 창년이나 똑같은 년놈이지. 그런데, 50쳐 먹고 그 지랄하면 그게 인생 헛 산거지 똥구녕으로 나이 쳐 먹은 것이지 그게 무엇이겠는가?
    빠른 놈은 이미 30초중반에 셰프 잡는데, 느린 새끼는 마흔을 쳐 먹어도 깨닫지 못한다. 그래서 이런 곳에서나 빈둥거리면서 자기 인생도 인생이란다. ㅋㅋㅋㅋㅋㅋ
     
     
    국정원 개새끼들이 걸으려는 길이 대저 이와 같은데 그 개새끼들이 종국에는 인터넷에서나 동클라스인 상병신들이랑 놀면서 기관월급 쳐 받아가다가 국정원 없앤다고 하면 마포대교로 직행하겠지. 그러나 모두 그릇됨이 없는 프로세스이며, 그 국정원의 의뢰 받고 귀중한 시간에 인터넷 알바나 하는 새끼들도 모두 그와 같이 될 것이다.
     
    그리하여 그 개새끼들은 이중세뇌에 빠져서 1차원 놀이인 프로파간다 싸움에 빠져서 2차원의 진짜 중요한 문제인 '나의 시간'을 허비하게 될 것인데, 그 시간이 결코 짧지 않을 것이요. 그래서 그 개새끼들은 모두 멸망할 것이다.
     
    일베 개버러지들도 생각 있는 놈은 떠나서 현게에서 진짜 시간을 부어서 이룩한 것을 이루려 하는데, 여기 버러지들은 국정원 끄나풀이 던져주는 그 돈도 돈이라고 그 지랄을 하는 개버러지들은 모두 멸망할 것인데, 나는 여기에 추호의 의문은 없다.
  • 헬조선은, 2045년 이전에는 개선의 가능성이 없습니다.

     

    물론 2045년 이후에도, 센숭이가 권좌를 지키겠다고 발악하면 역시나 답이 없습니다.

  • unluck
    17.09.11
    그냥 기대하지말고 너 살길은 너가 찾어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6 0 2015.09.21
14558 조연.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67 1 2017.10.07
14557 올만이야 친구들 1 new 견찰특공대 1026 5 2017.10.07
14556 워마드 지금 난리났다 뒷틍수불구경 ㄱㄱ 4 new 생각하고살자 1599 2 2017.10.08
14555 헬조선 운영자는 대단한거다 new 생각하고살자 1267 2 2017.10.08
14554 운영자야 나라도 너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싶다 3 new 생각하고살자 964 4 2017.10.08
14553 분노조절장애 이거봐라 존나 웃기다 new 생각하고살자 1011 2 2017.10.08
14552 국정원 일베 초청 ㅋㅋㅋㅋㅋㅋ 4 newfile 찔러찔러 1058 5 2017.10.08
14551 꼰대는 죽어야한다. new 나이트호크 932 2 2017.10.08
14550 최면과 사고를 구분하자. 2 new leakygut 1357 0 2017.10.08
14549 헬조선식 4차 산업혁명 특징 4 new 헬조센정신승리 1452 1 2017.10.08
14548 가장 유명한 한민족(한국인)은? 5 newfile 노인 1211 2 2017.10.08
14547 야근은 필수인데 건강은 챙겨라~ 8 new 젖깔 1197 3 2017.10.08
14546 죄짓고 걸렸을때 한국인들 대처 방식 1 new hellokori 1124 4 2017.10.08
14545 옛날노래가 생각나서.. 2 new 김승훈 993 1 2017.10.08
14544 미국은 슈퍼에서 2 new 김승훈 1317 0 2017.10.08
14543 문법은 정말 변하지 않는 것일까 3 new Delingsvald 1050 3 2017.10.08
14542 일본인과 문화충격 2 new 김승훈 1097 4 2017.10.08
14541 한국 사극에서 고증을 실패한 사례 newfile 노인 893 0 2017.10.08
14540 개천절 개구라 믿냐? 단군, 기자 ㅋㅋㅋㅋ 개웃겼다. 이걸 미신이라고 하냐? 1 new 찔러찔러 1084 2 2017.10.08
14539 한국의 날조 논문 1 newfile 노인 909 1 2017.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