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뽕애국자
17.09.08
조회 수 1107
추천 수 0
댓글 10








만약 연금복권 당첨되면 한국에서 일 안해도됨

한국사람 알고지낼일 없이 그냥 돈만쓰고다니면됨

물가는 저렴한편

마트나 주변시설이 가까운편

인터넷이 빠름

치안이 아주좋음

vs

백인여자들이 이쁨

어디가나 뷰가 이쁨

물가가 비싼편

마트가 잘 없는곳도 있음

인터넷 느림

치안은 괜찮은수준






  • 연금으론 나눌 수가 없는것 같다. 
    적어도 $5m 은 하자
  • 에이 저정도 돈이면 걍 닥탈조선이지 ㅋㅋ 탈조선정도가아니라 1달에 한번씩 나라를 옮겨다니며 특급리조트 호텔에서만 살듯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 

    야 ㅋ 그래도 오 밀리언 금방 써야 ㅋ 맘먹고 쓰면

    오 밀리언 헬조선도 괜찮아. 가격대비 괜찮은 건물이나 하나 사놓고 캐시 쭉 뽑아내면서
    아님 사업장 만들어놓고 갑질하고 다녀도 괜찬잖냐ㅋㅋㅋ
  • Hell고려
    17.09.08
    그렇긴 하다만, 외국 나와보니 저런 센숭이들 드글거리는 곳에서 살고 싶진 않네
  • 그렇지. 

    그러나 난 고위층에 올라가 버릇없는 조선진들을 밟으며 살아가는데도 재미가 있을 것 같다. 
    ㅋ 바쁜 지옥 출근길 스벅 한잔 여유에
    주중에 여행다니고
    주말에 사람들 몰려 이리저리 여행갈때 난 그냥 동네서 취미활동 하는거지
  • 연금보험 한달에 500만원씩 평생 나오는 거 말하는 거냐?
    굳이 말하면 12억 정도 하는 상가 하나 받은 정도야..세금이 얼마나 나오는지는 몰라도..아마 세금이 22% 나올 거 같은데 그러면 실수령액 390만원이다.
    이건 복권도 아니고..그냥 갑자기 자신도 모르는 할아버지에게서 건물 하나 상속이 되었는데 죽을 때까지 팔 수 없는 조건인거지.
    저 정도면 외국에 나가서 살기는 아마 불가능할거다..다만 태국같은 데 가서 은퇴비자 하나 받고 수영장 있는 빌라 정도 얻어서 슬슬 놀면서 살 수 있는 수준..딱 그 이상 이하도 아님. 
  • 태국 ㅋ
    좆조선 찌끄러기들이 고층 수영장 가서
    사진 찍어 올린다는 그곳? ㅋ
  • 씹센비
    17.09.08
    여자 때문에 탈조센 하는 성욕 덩어리도 아니고.. '백인 여자들이 이쁨' 항목은 빼는 게 어떨지..
    또 물가는 외국이 더 저렴한 경우도 상당히 많음. 서울이나 도쿄가 최고일 거임 아마...
  • 서울이나 도쿄라고 할 수 없는게 도쿄가 내가 살던 2009년엔 최소 3배는 더나왔음. 비교조차 안되는 물가였음. 지금은 환율과 인상한 한국 물가땜에 좀 완화됐지만.

    어쨋든 이나라는 룸렌트나 레스토랑은 굉장히 싸다 할 수 있고 중국 해안가 도시랑 비교해도 격차가 많이 줄었음.
    물가는 한국이 싼편임 문제는 임금이 중국 노가다꾼수준이라 비싸게 느껴지는거지. 만약 개거지임금에 내 시간과 노력을 강탈당하지만 않으면 물가 자체는 한국이 싼게 확심함.
    외국이싸다 카더라는 깡시골얘기고 그건 한국 시골로따지면 더 저렴함. 외국이싸다카더라 믿고 한국에서 번돈으로 외국나가 살면 제대로 피봄 심각하게..
  • 씹센비
    17.09.09
    그러니까 여기서 말하는 외국이 뭐 그런 겁나 잘사는 뉴욕 런던 이런 곳만 얘기하는게 아니라, 동남아나 중공, 동유럽 등등까지 다 포함해서 얘기하는 거임. 어차피 저 돈으로 뉴욕 하와이 LA 같은 데서 살기는 무리잖슴. 또 도쿄나 서울이 최고란 얘기는 물가가 최고로 비싸단 얘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14545 조연.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864 1 2017.10.07
14544 올만이야 친구들 1 new 견찰특공대 1023 5 2017.10.07
14543 워마드 지금 난리났다 뒷틍수불구경 ㄱㄱ 4 new 생각하고살자 1598 2 2017.10.08
14542 헬조선 운영자는 대단한거다 new 생각하고살자 1267 2 2017.10.08
14541 운영자야 나라도 너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싶다 3 new 생각하고살자 960 4 2017.10.08
14540 분노조절장애 이거봐라 존나 웃기다 new 생각하고살자 1010 2 2017.10.08
14539 국정원 일베 초청 ㅋㅋㅋㅋㅋㅋ 4 newfile 찔러찔러 1057 5 2017.10.08
14538 꼰대는 죽어야한다. new 나이트호크 930 2 2017.10.08
14537 최면과 사고를 구분하자. 2 new leakygut 1355 0 2017.10.08
14536 헬조선식 4차 산업혁명 특징 4 new 헬조센정신승리 1451 1 2017.10.08
14535 가장 유명한 한민족(한국인)은? 5 newfile 노인 1209 2 2017.10.08
14534 야근은 필수인데 건강은 챙겨라~ 8 new 젖깔 1197 3 2017.10.08
14533 죄짓고 걸렸을때 한국인들 대처 방식 1 new hellokori 1123 4 2017.10.08
14532 옛날노래가 생각나서.. 2 new 김승훈 988 1 2017.10.08
14531 미국은 슈퍼에서 2 new 김승훈 1316 0 2017.10.08
14530 문법은 정말 변하지 않는 것일까 3 new Delingsvald 1048 3 2017.10.08
14529 일본인과 문화충격 2 new 김승훈 1096 4 2017.10.08
14528 한국 사극에서 고증을 실패한 사례 newfile 노인 890 0 2017.10.08
14527 개천절 개구라 믿냐? 단군, 기자 ㅋㅋㅋㅋ 개웃겼다. 이걸 미신이라고 하냐? 1 new 찔러찔러 1084 2 2017.10.08
14526 한국의 날조 논문 1 newfile 노인 908 1 2017.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