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개의 가문 쌤쑹과 현대 

 

그리고 해외랑 교역하는 무역상 + 중견기업이다.

 

솔직히 나머지는 이 가문 밑에서 피빨아 먹는 기생충 새끼들이지 암덩어리 새끼들

 

특히 제약회사랑 다단계식 회사들이 기생충 클라스 넘버원이다.

생수에 씨발 백산수, 삼다수, 노브랜드 수, 아이시스, 이마트 샘물 블루, 제주, 정수기 회사들

차이점이 뭘까? 그냥 누가 더 룸방 좋은 에이급년 소개 더 잘해주고 

젖가슴 만지게 해주냐 그리고 인맥 싸움이다.

 

이차이 아니냐? 곧 로비의 실력. 인간 사이에서 썩어버린 영혼에 타락의 주스를 부어주는 일.

 

자원이라곤 푸른 소나무 밖에 없는 나라에 

현대 쌈쑹

그리고 여러 해외교역 기업들이 돈벌어와주면 나머지는 그냥 피빨아 먹는거다






  • 셀트리온이나 한미제약은 나름 실력이 있지.

  • 그래서 헬조선이 민주국가가 아닌 과두귀족정 국가일 뿐인 것입니다. 말 그대로 소수 대가문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나라니까요.

  • 두 라인 벗어나는 무역상 별루 없다. 현대같은 경우에는 원재료부터 독점하기 때문에.

    박정희를 고리로 정주영, 이병철, 박태준 이런 식으로 들어가는 라인에서 거의 모든 것이 나오기 때문에. 제철도 현대랑 포스코가 잡고 있고, 그 현실을 깨려면 맨땅에 헤딩수준이야.

    그나마 지금은 황교안, 장시호 이런 놈들이 돌출행동을 해서는 뭔가 견제가 가능해진 판이지 평소였으면 철옹성임. 실적 조금만 나빠지면 나라흔들린다는 놈 천지일꺼다.


    한진해운 멸망시키고, 현대상선 살리는 꼬라지 봐라. 그냥 노오답. 사실 가장 역차별 받는 것은 수도권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 야들은 어리섞게도 사학교사, 공무원학원교사 라는 개쓰레기의 그릇된 인도에 이끌려서 눈만 높아져서는 현실직시 못하니까 갸들이 허우적대는 동안에 경쟁없이 탄탄대로 걷는 놈도 생겨서 되려 스펀지가 생기는거고, 인서울이 조금만 현실직시하면 나라 갈아엎어야 되.
  • 헬조선 노예
    17.09.07
    iambac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스펀지는 뭔뜻이요?
  • 한진 해운은 아깝지 씨뻘
    Nyk 에서 샀는데 
    내가 물류 있다보니 그새끼들은 참 아깝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5 0 2015.09.21
14662 제가 비록 한낱 청소부에 불과할지라도 5 new leakygut 960 0 2017.09.30
14661 이제 지가 덫깔고 지가 덫에 걸리네 new leakygut 540 0 2017.09.30
14660 인간맛집 무간지 게 없느냐 ~ 1 new leakygut 1184 0 2017.09.30
14659 ㅋㅋㅋ 도비탄이 직격탄으로 ㅋㅋㅋㅋㅋ 개웃겼다. new 찔러찔러 853 3 2017.09.30
14658 북한의 인종차별에 대한 모순 2 newfile 노인 727 5 2017.09.30
14657 한국인이 식용이 아닌 레저용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한 비판 글 6 newfile 노인 851 3 2017.09.30
14656 번역가들은 2개의언어로 월급 타지만 헬센징들은 7 new oldanda 1060 1 2017.09.30
14655 북한 드라마 속 야쿠자 6 newfile 노인 1180 0 2017.09.30
14654 4년제 대학이 전문대 처럼 정해진 시간표 대로 공부한다면? 3 newfile 노인 1206 1 2017.09.30
14653 대향해시대 때 국제 항구에 없는 국가는? 2 newfile 노인 1016 5 2017.09.30
14652 신념이 없으니 주위 사람이 선동하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고. 3 newfile dddddd 1105 4 2017.09.30
14651 한복이 위험한 옷인 이유? 9 newfile 노인 1130 1 2017.09.30
14650 요즘음악에 꽂쳐서 피버페스티벌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44 0 2017.09.30
14649 사기꾼의 최후 그리고 욕심 2 new leakygut 867 0 2017.09.30
14648 야 진짜 유저들이 속긴속네 너한테 7 new leakygut 960 0 2017.10.01
14647 헬반도 교사 클라스 2 new 국뽕충박멸 1042 0 2017.10.01
14646 해운업 불황지속 new 국뽕충박멸 620 0 2017.10.01
14645 헬조선 경찰 클라스 2 new 국뽕충박멸 1090 2 2017.10.01
14644 여기서들 다투시면 가진 사람들만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3 new 후지카와아스미 1177 4 2017.10.01
14643 어쩌면 우리 모두는 대한민국의 흑인들 아닐까요 2 new 후지카와아스미 1398 0 2017.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