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9.05
조회 수 1037
추천 수 1
댓글 4








B5EEDF2B-B37F-4DCB-AD89-BAB1F1D3FBFA.jpg

 

E85EF44E-8687-4A6C-95C7-DAEDC007EE82.jpg

 

01914498-0EEA-45F1-9178-4F099027470E.jpg

 

CC65A558-9BD2-4B8E-B812-E9B0314106BD.jpg

 

1412D0C7-5D82-41A7-B52A-816EAE4E5EDC.jpg

 

BEB6DB4E-5ACD-4283-9255-07AC151EF6EE.jpg

 

BBA5987A-4A30-4A2C-8ADC-263D3B1E7491.jpg

 

2CC292FE-8397-40CE-81D5-9A060438B497.jpg

 

DA5BBCD1-F9C8-4655-B753-AFB58D264621.jpg

 

DABFA85B-2E96-45AD-A02C-CEE3A6581217.jpg

 

79510392-40C7-45C6-8DA0-CC5A3AD6A841.jpg

 






  • 서호Best
    17.09.06
    젊어서는 자식한테 노예처럼 대하고
    늙어서는 왕처럼 대접받으려고 하고
    늙으면 자식이 어떻게든 해주겠지
    늙으면 당신곁엔 아무도없다. 
    자업자득 부모=자식의거울 이라고 그러던데
    지가 한만큼 자식의 대우가 달라진다. 
    특히 패륜이라고 언론에서 기사써대는데
    부모가 자식에게 해를가한것은 문제가 안된다듯이
    써댐.
  • 리아트리스Best
    17.09.05
    정답 : 조선인, 특히 꼰대세대에게는 그런 것 없었다. 젊은세대와 자녀는 나일리지에 기반하여 그저 부려먹을 대상이라고 생각 해 왔을뿐.
  • 둠헬
    17.09.05
    지들이 나라를 씹창내고 젊은이들 거지만들어 놔 놓고 이제 부양까지 해달라네 대체 양심은 어디에??
  • 정답 : 조선인, 특히 꼰대세대에게는 그런 것 없었다. 젊은세대와 자녀는 나일리지에 기반하여 그저 부려먹을 대상이라고 생각 해 왔을뿐.
  • 서호
    17.09.06
    젊어서는 자식한테 노예처럼 대하고
    늙어서는 왕처럼 대접받으려고 하고
    늙으면 자식이 어떻게든 해주겠지
    늙으면 당신곁엔 아무도없다. 
    자업자득 부모=자식의거울 이라고 그러던데
    지가 한만큼 자식의 대우가 달라진다. 
    특히 패륜이라고 언론에서 기사써대는데
    부모가 자식에게 해를가한것은 문제가 안된다듯이
    써댐.
  • 난 부모님 내가 모실 생각이지만 내가 늙었을땐 안락사가 합법이였으면 좋겠다 정신 오락가락 할때쯤 내 의지로 편하게 가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8 0 2015.09.21
14502 센징이들의 직장생활. (매일 겪는 나의 경험담.)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8 2 2017.10.11
14501 헬센징 언제 버프받냐? 너무 무쓸모 캐릭인디 2 newfile leakygut 981 0 2017.10.11
14500 헬조선 게시판 평등화 작업 끝나면 3 new leakygut 1079 2 2017.10.11
14499 일본식 사시미 vs 한국의 회 9 newfile 노인 1251 2 2017.10.11
14498 헬조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다싫어한다 인간이라 볼수가없다 2 new oldanda 1122 0 2017.10.11
14497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노력이란 개념 new 참궁금하다 1004 3 2017.10.11
14496 (밑에글에대한 반박) 인간이 무에서 유를 창조 못한다고?? 2 new 국뽕애국자 1270 2 2017.10.11
14495 한중통화스왑 종료된 거는 알고 있냐? 3 new 베스트프렌드 1114 3 2017.10.11
14494 노예마스터들의 개돼지들 달래주기.info 2 new 슬레이브 999 3 2017.10.11
14493 도둑을 양성하는 국립대학교! 남의 책 훔치고 훔치는 법 알리고... . : 학생게시판 누군가 양심선언을 하다. 1 newfile 안지원영어강사 1050 2 2017.10.11
14492 헬조선 초딩 방학 특징 11 newfile 노인 990 1 2017.10.11
14491 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다행인점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8 4 2017.10.12
14490 아침에 택배기사와 대화를 했는데 9 new 베스트프렌드 1286 7 2017.10.12
14489 aromantics(로맨틱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 8 new 베스트프렌드 1306 4 2017.10.12
14488 조선 시대 대다수 서민들은 버선을 쓰지 않았다 5 newfile 노인 1154 1 2017.10.12
14487 현재 북한은 모병제이다. 그러나 7 newfile 노인 1160 1 2017.10.12
14486 헬조선 주민 등록증의 문제점 1 newfile 노인 1024 2 2017.10.12
14485 한국의 모병제 반대자들에게 전하는 메세지 23 new 노인 1140 5 2017.10.12
14484 헬조선 명절 음식 산적 단점 5 newfile 노인 1083 2 2017.10.12
14483 헬조선 닷컴에서 벗'방 홍보하는 자 특징 6 newfile 노인 1001 3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