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쿄가 왜 서울보다 삶의질수준이 떨어지나요

 

도쿄가 서울처럼 미세먼지와스모그가 많은것도 아니며 ... 길거리가 더러운것도 아니잖아요 ..

 

물가는 도쿄서울동시에다 비싼편은 맞지만 .... 효율적인면은 도쿄가 많다고봐요

지하철노선도 많고 , 도쿄시내에 다니는 버스도 많고 ..

 

거기다가 ..... 도쿄엔 공항2개가있죠 ... 하네다와 나리타

 

그리고 도쿄 아키하바라같은곳에가면 , 문화오락시설도 많고 .... 즐길거리가 많다고 알고있네요

시부야쪽은 쇼핑센터가 많고 ... 신주쿠쪽은 기업빌딩들이 많은걸로 들었네요

 

그리고 한국처럼 상인이 고객한테 바가지 씌우지도않죠

오히려 일본은 외국인관광객들 많이 오게 만들려고 , 관광상품도 많이 개발하고 ... 외국인에 한해서만 ... 소비세도 내렸다지요

 

그런거보면 도쿄가 훨씬 삶의질수준이 높은것같은데






  • Mihel
    17.09.05
    물론 물가가 조금 비싼것도 없진않지만 저는 다음생애에 어디서 태어날거냐고 신이 물어보면 가차없이 도쿄로 갈겁니다.그저 공감이 그냥 까내릴려고 올려놓은 소리같네요.
  • 그렇군요 .

    일본은 정치가들이 국익위주로 정치를 적극적으로 해주니까 부럽더군요

    근데 우리 헬조선정치가들은 .... 국익보단 ... 그냥 지금당장의이익만 중요시하니 ..

  • Hell고려
    17.09.05
    왜냐면 공감이는 어느 사회에서도 적응 못 하는 미개한 문화와 마인드를 가진 2개사회부적응자 국뽕 센숭이라 그래요
  • 공감님은 괜찮은분이신것같은데 .... 탈조선할때 .. 더 좋은나라로 가셨어야돼는데 안타깝군요
  • Hell고려
    17.09.05
    처음부터 '니들은 다 일뽕이야 새끼들아' 이 짓만 안했어도 괜찮았을텐데 자기가 이미지 다 말아먹었죠. ㅋㅋㅋㅋㅋㅋ 자업자득이에요 다.
  • 그러게요 ....ㅎ 잘못된점을 비판해도 일뽕으로 몰아붙이니 그럴수밖에요 ..
  • 교착상태
    17.09.05

    뭐??? 서울보다 삶의.질이 높다고??????????????

    공감이가 그렇게 주장함?

  • Mihel
    17.09.05
    아까 공감이 그렇게 글을 올렸더군요.저와 다른분들을 일뽕이라면서 까는건 덤이고.
  • 서울의 삶이 질이 도쿄보다 높다는건 
    일본을 까는 새끼들이 주로 하는 짓이죠.  그렇다고 난 어느한쪽에 더 좋다 말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솔까 서울은.. 세계 최악입니다. 

  • 일본도쿄쪽은 바닷가에 해수욕장도많고 , 산쪽으로가면 계곡도많고 .... 정말 도쿄의 지형적인위치는 좋은편이지요

    그런도쿄가 서울보다 삶의질수준이 떨어진다는건 말이 안된다고보네요 .

  • 그렇죠... 더군다나 안그래도 헬조선의 반열과 의식과 현실이 보다 앞서간 나라인디 질이 떨어진다? 말같지도 않은 소리인거 같네요.
  • 도쿄가 얼마나 큰도시냐면 ... 도쿄전체gdp가 한국전체gdp절반정도 될겁니다 ...

    그만큼 .. 도쿄에서 벌어들이는 경제적이득이 어마어마하지요

  • 니글갑자기삭제된거같은데 어떻게된거냐?
  • ㅇㅇ 내가 삭제함 ...
  • 서호
    17.09.06
    서울베이징에 이어서 공기가안좋은 도시2위인거로
    알고있는데 인구밀도도 높고.. 안좋은도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4485 센징이들의 직장생활. (매일 겪는 나의 경험담.)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7 2 2017.10.11
14484 헬센징 언제 버프받냐? 너무 무쓸모 캐릭인디 2 newfile leakygut 972 0 2017.10.11
14483 헬조선 게시판 평등화 작업 끝나면 3 new leakygut 1074 2 2017.10.11
14482 일본식 사시미 vs 한국의 회 9 newfile 노인 1248 2 2017.10.11
14481 헬조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다싫어한다 인간이라 볼수가없다 2 new oldanda 1116 0 2017.10.11
14480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노력이란 개념 new 참궁금하다 1000 3 2017.10.11
14479 (밑에글에대한 반박) 인간이 무에서 유를 창조 못한다고?? 2 new 국뽕애국자 1264 2 2017.10.11
14478 한중통화스왑 종료된 거는 알고 있냐? 3 new 베스트프렌드 1106 3 2017.10.11
14477 노예마스터들의 개돼지들 달래주기.info 2 new 슬레이브 988 3 2017.10.11
14476 도둑을 양성하는 국립대학교! 남의 책 훔치고 훔치는 법 알리고... . : 학생게시판 누군가 양심선언을 하다. 1 newfile 안지원영어강사 1045 2 2017.10.11
14475 헬조선 초딩 방학 특징 11 newfile 노인 987 1 2017.10.11
14474 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다행인점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3 4 2017.10.12
14473 아침에 택배기사와 대화를 했는데 9 new 베스트프렌드 1280 7 2017.10.12
14472 aromantics(로맨틱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 8 new 베스트프렌드 1304 4 2017.10.12
14471 조선 시대 대다수 서민들은 버선을 쓰지 않았다 5 newfile 노인 1147 1 2017.10.12
14470 현재 북한은 모병제이다. 그러나 7 newfile 노인 1155 1 2017.10.12
14469 헬조선 주민 등록증의 문제점 1 newfile 노인 1021 2 2017.10.12
14468 한국의 모병제 반대자들에게 전하는 메세지 23 new 노인 1136 5 2017.10.12
14467 헬조선 명절 음식 산적 단점 5 newfile 노인 1077 2 2017.10.12
14466 헬조선 닷컴에서 벗'방 홍보하는 자 특징 6 newfile 노인 994 3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