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5
조회 수 935
추천 수 1
댓글 8








아저씨?하나만 말해둘께요.우선 당신이 유럽으로가던 게속 일본에 눌러살던 저는 더이상 신경안쓰겠습니다.당신은 이제 성인이고,사회인이잖아요.고등학생이나 대학생이 아니란 말입니다.최소 저희가 자꾸 겐세이 거는것은 잘못했다고 히더라도 당신은 이제 당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하는 나이잖아요.탈조선이라는게 정착국의 사정을 누구보다 잘알지 못하면 그날로 쪽박이에요.제발 정신좀 차리고 사세요!어쩌면 당신의 그런 마인드가 세상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원인이 되지않았나 생각되네요.

 

우선 당신이말한 목조아파트?그 뭐 화장실 공용으로 쓰는거?물론 뭐 팍팍하긴 하겠지만 최소 길거리에 내앉는것보단 낫잖아요.최소 비바람 막아주는데는 있으니까.저는 그것도 감사히 받을겁니다.무슨 일본에서 거대한 저택에 검정색 벤츠를 바랬나.

 

그리고 말이라도 좀 예쁘게 하던가.어른답지 못하게 이게 뭐에요?!말이라도 좀 예쁘게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아까글도 좀 웃겼네."난 개인적으로 서울의 삶의질이 좋다..."아니 그러면 한국으로 가!물론 도쿄가 물가가 비싸기는한데 헬조선보다 나은구석은 많거든.






  • 일본에서는 살만하신지요?
  • Mihel
    17.09.05
    저는 나름 살만합니다.헬센징들만 눈에 안보이면요.
  • 일본은 깨끗한시골이 많나요?
  • Mihel
    17.09.05
    제가 사는곳도 변두리이긴한데 나름 깨끗합니다.
  • 저는 유튜브에서 일본유튜버가 찍은 버스주행영상을 보곤하는데 ... 정말 일본지방지역도 볼곳이 많은것같더군요 ... ㅎ


  • 일뽕 한마디만 말할께요

    여기가 헬조선비판하는곳이지 헬본따위 찬양하는곳임?

    솔직히 헬본 좃같은점 지적하는게 머가 나쁜거가요?
    처음부터 헬조선 비하하며 갓뽕찬양한 너희들 일뽕들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헬닛뽕 좃같은점 발설하면 왜 일뽕들은 자기 욕하는지 착각하고 열이받을까?
    냉정하게 너의 자신을 냉철하게 바라봐
    열받은 너의 대가리속이 미쳤는지 말이다


  • Hell고려
    17.09.05

    갓본 까는 곳도 아닌데 여긴? 너 여기서도 적응 못했네 wwww

    처음부터 니놈이 갑자기 유저들 죄다 일뽕 취급한 부적응센숭이인 니가 제일 문제가 있어 wwwww 너나 좀 제대로 니 모습 좀 봐라
  • Mihel
    17.09.05

    물론 문제는 지적하고 고쳐야겠지만 공감 당신이 주장하는 문제점은 어떤건 터무니없고 어떤건 맞는말이긴한데 표현법이 뭣같아서 아무도 신경안쓰는게 아닐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4485 센징이들의 직장생활. (매일 겪는 나의 경험담.)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7 2 2017.10.11
14484 헬센징 언제 버프받냐? 너무 무쓸모 캐릭인디 2 newfile leakygut 972 0 2017.10.11
14483 헬조선 게시판 평등화 작업 끝나면 3 new leakygut 1074 2 2017.10.11
14482 일본식 사시미 vs 한국의 회 9 newfile 노인 1248 2 2017.10.11
14481 헬조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다싫어한다 인간이라 볼수가없다 2 new oldanda 1116 0 2017.10.11
14480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노력이란 개념 new 참궁금하다 1000 3 2017.10.11
14479 (밑에글에대한 반박) 인간이 무에서 유를 창조 못한다고?? 2 new 국뽕애국자 1264 2 2017.10.11
14478 한중통화스왑 종료된 거는 알고 있냐? 3 new 베스트프렌드 1106 3 2017.10.11
14477 노예마스터들의 개돼지들 달래주기.info 2 new 슬레이브 988 3 2017.10.11
14476 도둑을 양성하는 국립대학교! 남의 책 훔치고 훔치는 법 알리고... . : 학생게시판 누군가 양심선언을 하다. 1 newfile 안지원영어강사 1045 2 2017.10.11
14475 헬조선 초딩 방학 특징 11 newfile 노인 987 1 2017.10.11
14474 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다행인점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3 4 2017.10.12
14473 아침에 택배기사와 대화를 했는데 9 new 베스트프렌드 1280 7 2017.10.12
14472 aromantics(로맨틱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 8 new 베스트프렌드 1304 4 2017.10.12
14471 조선 시대 대다수 서민들은 버선을 쓰지 않았다 5 newfile 노인 1148 1 2017.10.12
14470 현재 북한은 모병제이다. 그러나 7 newfile 노인 1155 1 2017.10.12
14469 헬조선 주민 등록증의 문제점 1 newfile 노인 1021 2 2017.10.12
14468 한국의 모병제 반대자들에게 전하는 메세지 23 new 노인 1136 5 2017.10.12
14467 헬조선 명절 음식 산적 단점 5 newfile 노인 1077 2 2017.10.12
14466 헬조선 닷컴에서 벗'방 홍보하는 자 특징 6 newfile 노인 994 3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