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너무뜨거워
17.09.04
조회 수 693
추천 수 1
댓글 2








핵정은 돼지새끼가 어제 또 사고를 쳤네 

국내 정치세력은 이것을 두고 또 내가 잘했네 니가 못했네 갑론을박 중인것 같고

 

내가 생각하는 관점에서 북한문제는 죄인이가 말하는 대화도, 발정제가 말하는 강경책도 다 소용이 없다

야당새끼들이 자꾸 지들이 정권잡았으면 다 해결됐을것처럼 씨부려대는대 웃음만 나올뿐이다

저새끼들이 주구장창 떠들어대는 것의 기본 오류는 북한을 자기들 마음대로 예측하고 해석하려한다는것에서부터 시작한다

 

대화를 하면 북한도 온건하게 나오고 문호를 개방하고 하하호호 잘 지낼것이다?

강경하게나가면 정으니가 쫄아서 두손두발 다들고 항복할 것이다??

 

이게 저들이 말하는 시나리오인데 조금만 생각해보면 둘다 헛소리라는게 바로 나온다

왜 자꾸 북한이라는 정신병자집단을 자기들 멋대로 예측하려는지 모르겠다

 

대화를 하던 강경하게 나가던 어자피 정은이는 지꼴리는대로 계속 미사일개발 핵개발 전쟁분위기 조성할 것이다

20년넘게 빨갱이들한테 통수맞았으면 깨달을 때도 되지않았는가??

 

저들이 말하는 대화, 강경책을 통한 북한문제 접근법은 그냥 전쟁이나 북한도발없이 현상 유지만을 하고 싶어하는 헬조선 기득권층의 망상에 불과하다

그래야 주인님들이 계속해쳐먹을 수 있걸랑 ㅎㅎ

 

그래서 보수니 진보니 갈라져서 자기들 지지층 결집하기위해 (혹은 국민을 갈라치기위해) 서로 각자 강경이니 대화니 씨부려대는 것일 뿐 북한문제 해결에는 아무런 도움도 안된다

 

아니 백번양보해서 주인님들의 시각으로 보자면 어쩌면 현상유지라는 그 방법 밖에 없는 것 일지도 모르겠다

 

어자피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해서는 국제사회에 욕좀 먹더라도 미국새끼들이랑 힘을 합쳐 야밤에 선제 기습 공격하여 북한이라는 나라를 하룻밤만에 지도에서 없애버리는것 밖에 없다. 반격 할 틈을 주지 않기 위해서지...

운좋으면 그렇게 그냥 끝나는거고 재수없으면 3차대전 일어나겠지 뭐 ㅎㅎㅎㅎ

 

 

 

 

 






  • 전쟁나라지뭐
    돈많은새끼들이 기겁하지
    없는인생인 우리야 뭐가달라지냐
    잃을게없는데ㅋ 총으로 일단 친일파먼저
    숙청하자
  • 동의합니다 ㅎㅎ 근데 전쟁 시작한 줄도 모르고 기습공격당해서 포탄맞고 뒤질까봐 그건 좀 걱정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3 0 2015.09.21
14568 헬본의 미개함.baneobeop 2 new 건전한혐한 1031 5 2017.09.09
14567 북조선 체제 이해 하는 방법 newfile 노인 810 0 2017.09.09
14566 네이버소설에 헬조선을 주제로 연재 소설하나 쓰고 있습니다 보러 와주세요 9 new 헬알레르기나태 866 4 2017.09.09
14565 이상한 옷을 입은 북조선 댄서 7 newfile 노인 1116 3 2017.09.09
14564 이상한 정치 사상을 가진자가 쓴 글 5 newfile 노인 1133 1 2017.09.09
14563 국방부가 홍보 열심히 하는 이유는? 2 newfile 노인 837 3 2017.09.09
14562 카투사의 기원 5 newfile 노인 920 1 2017.09.09
14561 전세계의 국가 부채와 인구 비율 2 newfile 노인 1252 0 2017.09.09
14560 헬조선의 정신교육을 받은 그대여 29 new 아웃오브헬조선 1043 1 2017.09.09
14559 지하철 남성전용칸 논쟁.."치한 오해 싫다"vs"스스로 범죄자 인정" 5 new 프리글루텐 921 1 2017.09.09
14558 야후 재팬 이나 니프티에 들어가서 나처럼 일본 넷우익 코스프레를 하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28 0 2017.09.09
14557 문재인 정부 개혁 성공할까요? 32 new 헬알레르기나태 1372 2 2017.09.09
14556 변화를 포기하는게 빠를가? 5 new Mihel 1080 3 2017.09.09
14555 좆조선에게 자유민주주의와 자본주의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지 25 new 아웃오브헬조선 1073 3 2017.09.08
14554 무릎꿇은 장애아 부모들 8 newfile CARCASS 1205 9 2017.09.08
14553 사드를 반대하는 어느 분 (feat.빨갱이) 6 newfile 일뽕극혐 1012 4 2017.09.08
14552 헬조선이 절대 강대국으로 성장할수가 없는이유 . 2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6 2 2017.09.08
14551 헬조쎈징 = 1/n, N-> Hell Chosun Population 1 new 아웃오브헬조선 1099 4 2017.09.08
14550 북한핵실험이후 한국과일본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2 1 2017.09.08
14549 사드배치강행의 의미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31 0 201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