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2
조회 수 712
추천 수 1
댓글 0








ㄱㄱ이 이제 누구말하는건지는 다들 아시리라믿고 글을 올리겠습니다.

 

1:언젠가 뒤늦게 퇴근하고 먹는 비천한 저녁...?인가 하는 글이 올라왔을겁니다.결론?이건 결론이고 뭐고간에 "배불러터진 소리 작작해라"입니다.이민중이건 망명중이건 부를 바라고 떠나는건 아니잖아요?그리고 그때사진 보니까 차슈동 비슷하더만.탈조선해서 타지생활 하는데 그정도면 진수성찬이다 ㅂㅅ아.

 

2:일본으로 와봤자 메리트가 없다...편인가 거기서 욕조사진 올라온거 기억할것임.이런집에서밖에 못삼 이런식으로.몇번이고 언급하지만 "제발 배부른소리 작작해라"나같으면 한참낡은 목조아파트라도 감사할것이요.무슨 화장실 공동에 그런집이라도 있다는것 자체가 감사할 일이지.자기는 무슨 일본에서 검정색 렉서스에 벤츠를타고 거대한 마당있는집에서 기모노입은 마이코가 시중들고 그런생활을 원했나?그럴거면 미연시를 하던지.

 

3:결정적으로 일본가겠다고 선택한건 당신이지,우리가 아니잖아.어른이면 자기가 한일에 책임을 지란말이다!당신이 선택한길에 무언가의 장애물이나 핀치가 있을거는 감안하고 그길을 걷는게 탈조선이지,무슨 부를 원하고 가는게 탈조선은 아니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3 0 2015.09.21
14415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3 3 2017.10.17
14414 관제데모의 결말 1 new 국뽕충박멸 1335 1 2017.10.17
14413 ㄹ혜의 자진탈당??? new 국뽕충박멸 965 1 2017.10.17
14412 ㄹ혜의 각오 new 국뽕충박멸 908 0 2017.10.17
14411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new 박제사 1287 1 2017.10.17
14410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new 교착상태 1257 7 2017.10.17
14409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new leakygut 1207 0 2017.10.17
14408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29 1 2017.10.18
14407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new 장재연 1400 2 2017.10.18
14406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newfile 노인 1214 2 2017.10.18
14405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new leakygut 1407 0 2017.10.18
14404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new Uriginal 1009 0 2017.10.18
14403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newfile 노인 1246 3 2017.10.18
14402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new 베스트프렌드 1341 4 2017.10.18
14401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new 시발넘아 988 0 2017.10.18
14400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9 2 2017.10.18
14399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new 시발넘아 912 0 2017.10.18
14398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new 노인 1040 1 2017.10.18
14397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new 시발넘아 1122 2 2017.10.18
14396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newfile 노인 1501 4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