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베레
17.09.02
조회 수 1380
추천 수 2
댓글 4








그 사람들은 탈조선을 했을까?

아니면 현실에 순응하고 결국 헬적화 되었을까?

전자면 좋겠는데 후자면 너무 가슴 아프다

사실 나도 요즘 헬조선에 대해 걍 그러려니하는 마음을 가지는데

내가 후자가 되버릴까 두려워진다






  • 패배자들이 갱생하면 좋은건데 가슴 아프다고?
    존나 병신이네
  • 블레이징
    17.09.02
    놀러갔다. 뭐랄까 찌질이 급식충 새끼가 아무리 지랄해봐야 뭐...관심도 없고, 오밤중의 라이딩, 주유소만 가도 즐거우니 뭐 관심없지.
  • 넌 하는 짓보면 찐따 소리 듣기 싫어서 과도하게 허세부리는 것 같다
    좆도 안되는 새끼가 가오는 꼭 존나게 잡아요

  • 블레이징
    17.09.02

    ㅇㅇ 맘대로 생각하던지 ㅋ


    애초에 머슬카 타는 거 자체가 헬조선에서는 허세 끝판왕이란다. 존나 가오도 끝내주게 잘 잡히고. 니같은 찐따 루저새끼 눈꼴사납게 만드는 무기 중 최종병기라고 볼 수 있겠지 ㅋㅋㅋ


    그걸보고 swag 이라고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82 0 2015.09.21
14516 저소득층 빈곤 탈출율 6% 2 newfile CARCASS 1115 4 2017.10.08
14515 초1 교사 90% "학교 수업만으로 한글 못 깨쳐" 5 new CARCASS 1118 4 2017.10.09
14514 저질 쌀 패키지 디자인 2 newfile 노인 1238 1 2017.10.09
14513 여기 회원 분들 보면 너무 완벽주의 성향이 강하신 것 같습니다 13 new 점. 1040 6 2017.10.09
14512 눈치봐야한다 나대면안된다 서열놀이 다구리같은 허구의 장치에 말려들지말고 15 new leakygut 962 3 2017.10.09
14511 연속으로 올려서 미안한데 newfile leakygut 1154 0 2017.10.09
14510 헬조센 명절후 마트 상황 .jpg 8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076 8 2017.10.09
14509 왜 헬조선은 리얼돌 허용은 안하는거냐 ㅋㅋㅋㅋ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970 2 2017.10.09
14508 ms는 어째서 나쁜 기업인가 24 new Delingsvald 1382 3 2017.10.09
14507 슬슬 한국인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는 사실을 밀어 붙여야겠다 12 new Uriginal 1078 0 2017.10.09
14506 한국에 북방계, 몽골계 지배층이 존재하는지 알아 보는 글 1 new Uriginal 853 0 2017.10.09
14505 헬조선 닷컴에서 성인물 홍보하는 자들에게 1 newfile 노인 1033 2 2017.10.09
14504 일은 존나하는데 시간은 안가고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2 1 2017.10.09
14503 분노 조절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조언 2 new 점. 957 3 2017.10.09
14502 분노했을 때는 마음 속으로 100까지 세어보는 게 도움이 된다는군요 new 점. 941 0 2017.10.09
14501 영국이라는 국가가 살기에 좋나요? 19 new 희망이안보이네 1114 2 2017.10.09
14500 슈퍼맘 콤플렉스에 걸린 한국 엄마들 2 newfile 노인 1002 5 2017.10.09
14499 인지치료에 따르면 모든 심리적 문제는 왜곡되고 역기능적인 생각과 믿음이 주된 요인이라는군요 new 점. 792 0 2017.10.10
14498 헬조선 씨발 군대 갔다왔으면서 정상인인척 하는 헬센짐승들 new oldanda 843 2 2017.10.10
14497 취업가지고 왜이렇게 지랄발광을떠냐? 1 new 국뽕애국자 1434 3 2017.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