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베레
17.09.02
조회 수 1381
추천 수 2
댓글 4








그 사람들은 탈조선을 했을까?

아니면 현실에 순응하고 결국 헬적화 되었을까?

전자면 좋겠는데 후자면 너무 가슴 아프다

사실 나도 요즘 헬조선에 대해 걍 그러려니하는 마음을 가지는데

내가 후자가 되버릴까 두려워진다






  • 패배자들이 갱생하면 좋은건데 가슴 아프다고?
    존나 병신이네
  • 블레이징
    17.09.02
    놀러갔다. 뭐랄까 찌질이 급식충 새끼가 아무리 지랄해봐야 뭐...관심도 없고, 오밤중의 라이딩, 주유소만 가도 즐거우니 뭐 관심없지.
  • 넌 하는 짓보면 찐따 소리 듣기 싫어서 과도하게 허세부리는 것 같다
    좆도 안되는 새끼가 가오는 꼭 존나게 잡아요

  • 블레이징
    17.09.02

    ㅇㅇ 맘대로 생각하던지 ㅋ


    애초에 머슬카 타는 거 자체가 헬조선에서는 허세 끝판왕이란다. 존나 가오도 끝내주게 잘 잡히고. 니같은 찐따 루저새끼 눈꼴사납게 만드는 무기 중 최종병기라고 볼 수 있겠지 ㅋㅋㅋ


    그걸보고 swag 이라고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4 0 2015.09.21
14410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0 3 2017.10.17
14409 관제데모의 결말 1 new 국뽕충박멸 1333 1 2017.10.17
14408 ㄹ혜의 자진탈당??? new 국뽕충박멸 962 1 2017.10.17
14407 ㄹ혜의 각오 new 국뽕충박멸 908 0 2017.10.17
14406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new 박제사 1285 1 2017.10.17
14405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new 교착상태 1254 7 2017.10.17
14404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new leakygut 1206 0 2017.10.17
14403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27 1 2017.10.18
14402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new 장재연 1397 2 2017.10.18
14401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newfile 노인 1213 2 2017.10.18
14400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new leakygut 1404 0 2017.10.18
14399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new Uriginal 1008 0 2017.10.18
14398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newfile 노인 1242 3 2017.10.18
14397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new 베스트프렌드 1339 4 2017.10.18
14396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new 시발넘아 988 0 2017.10.18
14395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8 2 2017.10.18
14394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new 시발넘아 912 0 2017.10.18
14393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new 노인 1039 1 2017.10.18
14392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new 시발넘아 1121 2 2017.10.18
14391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newfile 노인 1500 4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