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베레
17.09.02
조회 수 1381
추천 수 2
댓글 4








그 사람들은 탈조선을 했을까?

아니면 현실에 순응하고 결국 헬적화 되었을까?

전자면 좋겠는데 후자면 너무 가슴 아프다

사실 나도 요즘 헬조선에 대해 걍 그러려니하는 마음을 가지는데

내가 후자가 되버릴까 두려워진다






  • 패배자들이 갱생하면 좋은건데 가슴 아프다고?
    존나 병신이네
  • 블레이징
    17.09.02
    놀러갔다. 뭐랄까 찌질이 급식충 새끼가 아무리 지랄해봐야 뭐...관심도 없고, 오밤중의 라이딩, 주유소만 가도 즐거우니 뭐 관심없지.
  • 넌 하는 짓보면 찐따 소리 듣기 싫어서 과도하게 허세부리는 것 같다
    좆도 안되는 새끼가 가오는 꼭 존나게 잡아요

  • 블레이징
    17.09.02

    ㅇㅇ 맘대로 생각하던지 ㅋ


    애초에 머슬카 타는 거 자체가 헬조선에서는 허세 끝판왕이란다. 존나 가오도 끝내주게 잘 잡히고. 니같은 찐따 루저새끼 눈꼴사납게 만드는 무기 중 최종병기라고 볼 수 있겠지 ㅋㅋㅋ


    그걸보고 swag 이라고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6 0 2015.09.21
14528 아직도 유교전통이 유지돼는게 신기함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2 4 2017.09.07
14527 우리가 아무리 혐한을 해봤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1 0 2017.09.07
14526 My experience in Hell Chosen, Fuck Hell Chosen 3 new 노오력 1413 4 2017.09.07
14525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112 7 2017.09.07
14524 기업 채용에 한국사를 보는이유? 2 new 국뽕애국자 1082 3 2017.09.07
14523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4 3 2017.09.07
14522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9 3 2017.09.07
14521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5 2 2017.09.07
14520 나쁜 전여친...어흐 소름돋는다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7 4 2017.09.07
14519 갓탤런트 보고 느껴지는거없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16 3 2017.09.07
14518 한잔 하고 집에오는 길이다 이자식들아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016 2 2017.09.07
14517 내가 반공 교육은 날조 되었다고 까발렸거든 7 newfile 노인 1046 0 2017.09.07
14516 공감아저씨.휴가내서 한국가셨다고요? 4 new Mihel 1026 5 2017.09.07
14515 존나게 재수좋은 한국축구 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5 2 2017.09.06
14514 [팩트체크] 2조? 19조?..임시공휴일 '경제적 효과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6 0 2017.09.06
14513 아베총리는 일본을 다시 군국주의때로 되돌리려는것같다 . 2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2 3 2017.09.06
14512 이젠 중국이 급부상할거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6 0 2017.09.06
14511 사실 '짱구'라는 만화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1 2017.09.06
14510 일본같은강대국이면 믿을만하겠다 . 1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3 3 2017.09.06
14509 강대국의 모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63 1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