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9.02
조회 수 986
추천 수 1
댓글 2








거기 2500만명이 산다네

한국인 절반이 서울에 몰려있슴

사실상 과부하지 괜히 지옥철도 말이 나오는게 아니야

 

근데 웃긴게 서울사람 많다고 징징 대면서

왜 다른지역 발전시키자 하면 입에 개거품물고

지랄하냐 씨발놈들아

 

대전 가봤냐?

여친이랑 대전갔는데 지하철이 없었던 걸로

안다 존나 충격적이었슴

 

시내도 진짜 조잡하고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였다

 

거기서 시내싸돌아 다니고 그지역대표 음식먹고

너무좆같애서 1박2일로 왔지만

 

일부 서울좆센징 새끼들아 논리적으로

생각좀 해봐 서울 은 지금 과부하야

부산 과 대구 도 어느정도 됬고

나머지 지역에 이제 투자해야지

 

앞에 보이는것만 생각하냐 어째 ㅉㅉ

 

서울교대생 수준이랑 비슷하네

부끄러운줄은 아는지 마스크쓰고 안경쓰고

얼굴가리는 ㅉㅉㅉ 어휴 서울대 수준이 그러하다

 

실력으로 가면돼지 엄마 나 백수야 이지랄

 

얼마나 부모빽으로살았으면 쯔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19 0 2015.09.21
14410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3 3 2017.10.17
14409 관제데모의 결말 1 new 국뽕충박멸 1333 1 2017.10.17
14408 ㄹ혜의 자진탈당??? new 국뽕충박멸 962 1 2017.10.17
14407 ㄹ혜의 각오 new 국뽕충박멸 908 0 2017.10.17
14406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new 박제사 1286 1 2017.10.17
14405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new 교착상태 1256 7 2017.10.17
14404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new leakygut 1207 0 2017.10.17
14403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27 1 2017.10.18
14402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new 장재연 1398 2 2017.10.18
14401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newfile 노인 1213 2 2017.10.18
14400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new leakygut 1404 0 2017.10.18
14399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new Uriginal 1008 0 2017.10.18
14398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newfile 노인 1244 3 2017.10.18
14397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new 베스트프렌드 1339 4 2017.10.18
14396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new 시발넘아 988 0 2017.10.18
14395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8 2 2017.10.18
14394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new 시발넘아 912 0 2017.10.18
14393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new 노인 1040 1 2017.10.18
14392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new 시발넘아 1122 2 2017.10.18
14391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newfile 노인 1501 4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