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9.02
조회 수 985
추천 수 1
댓글 2








거기 2500만명이 산다네

한국인 절반이 서울에 몰려있슴

사실상 과부하지 괜히 지옥철도 말이 나오는게 아니야

 

근데 웃긴게 서울사람 많다고 징징 대면서

왜 다른지역 발전시키자 하면 입에 개거품물고

지랄하냐 씨발놈들아

 

대전 가봤냐?

여친이랑 대전갔는데 지하철이 없었던 걸로

안다 존나 충격적이었슴

 

시내도 진짜 조잡하고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였다

 

거기서 시내싸돌아 다니고 그지역대표 음식먹고

너무좆같애서 1박2일로 왔지만

 

일부 서울좆센징 새끼들아 논리적으로

생각좀 해봐 서울 은 지금 과부하야

부산 과 대구 도 어느정도 됬고

나머지 지역에 이제 투자해야지

 

앞에 보이는것만 생각하냐 어째 ㅉㅉ

 

서울교대생 수준이랑 비슷하네

부끄러운줄은 아는지 마스크쓰고 안경쓰고

얼굴가리는 ㅉㅉㅉ 어휴 서울대 수준이 그러하다

 

실력으로 가면돼지 엄마 나 백수야 이지랄

 

얼마나 부모빽으로살았으면 쯔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3 0 2015.09.21
14523 한국에 곧 전쟁이 일어날 증거자료 및 한국 대중매체들의 Propaganda (탈조선이 불가피한 이유) 8 new 노오력 1314 3 2017.09.07
14522 “한국인은 나가세요”…대마도에 퍼지는 ‘혐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9 3 2017.09.07
14521 공감은 혹시 이상황을 일부러 즐길려고 그러나. new Mihel 574 2 2017.09.07
14520 나쁜 전여친...어흐 소름돋는다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7 4 2017.09.07
14519 갓탤런트 보고 느껴지는거없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16 3 2017.09.07
14518 한잔 하고 집에오는 길이다 이자식들아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014 2 2017.09.07
14517 내가 반공 교육은 날조 되었다고 까발렸거든 7 newfile 노인 1046 0 2017.09.07
14516 공감아저씨.휴가내서 한국가셨다고요? 4 new Mihel 1026 5 2017.09.07
14515 존나게 재수좋은 한국축구 ㅋ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3 2 2017.09.06
14514 [팩트체크] 2조? 19조?..임시공휴일 '경제적 효과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5 0 2017.09.06
14513 아베총리는 일본을 다시 군국주의때로 되돌리려는것같다 . 2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1 3 2017.09.06
14512 이젠 중국이 급부상할거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6 0 2017.09.06
14511 사실 '짱구'라는 만화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1 2017.09.06
14510 일본같은강대국이면 믿을만하겠다 . 1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2 3 2017.09.06
14509 강대국의 모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63 1 2017.09.06
14508 북한핵개발 하나 못막는거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40 1 2017.09.06
14507 I get money 6 new 아웃오브헬조선 1042 2 2017.09.06
14506 우리가 아무리 헬조선을 비판해봤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1 1 2017.09.06
14505 한번 존하고 역사에 대해 토론해 보고 싶지만 4 new Delingsvald 857 3 2017.09.06
14504 나는 블레이징처럼 여중생사건에 관심이 안간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3 5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