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놈들아 북한이랑 전력수 마추느라 어쩔수없이 징병제한건데 징병제해도
안갈새끼 안가는데 모병제 해바라 너두나도 안가려고 할걸 헬조센 국민성좀 보고 모병제 꺼내자
현실을 모르고 글로 끄적이지말고 ㅋㅋㅋㅋㅋㅋ에휴
멍청한놈들아 북한이랑 전력수 마추느라 어쩔수없이 징병제한건데 징병제해도
안갈새끼 안가는데 모병제 해바라 너두나도 안가려고 할걸 헬조센 국민성좀 보고 모병제 꺼내자
현실을 모르고 글로 끄적이지말고 ㅋㅋㅋㅋㅋㅋ에휴
국뽕:여러분 반일합시다! 사회자:왜 반일을하는지 궁금해서그런데 그 이유를 알아봐도될까요? 국뽕:알빠야? 십새끼야. 니가 뭔참견이야. 니 쪽빠리냐!
이유가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쪽빠리취급당하는 사회자
국뽕:중국문화는 우리것이다! 우리의 기마부대는 무적이다! 화랑도를봐라! 최강이지않는가! 역사에 관심이 많은학생:저기 왜 조선의 기마부대가 최고인지, 중국문화는 왜 한국것인지 여쭤봐도될까요? 국뽕:십새끼야 그냥들어. 니네애미파버리기전에. 우리 전통은 위대한겨. 어디서 말대답이야. 그냥쳐들어십새끼야.
왜 자기네것인지물어봤는데 각종욕설과 터무늬없는이유로 능욕당하는 학생.
과연 누가 잘못된것일까? 일반인이본다면 감이올거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30 | 0 | 2015.09.21 |
| 14405 |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78 | 3 | 2017.10.17 |
| 14404 |
관제데모의 결말
1 |
국뽕충박멸 | 1333 | 1 | 2017.10.17 |
| 14403 |
ㄹ혜의 자진탈당???
|
국뽕충박멸 | 961 | 1 | 2017.10.17 |
| 14402 |
ㄹ혜의 각오
|
국뽕충박멸 | 908 | 0 | 2017.10.17 |
| 14401 |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
박제사 | 1285 | 1 | 2017.10.17 |
| 14400 |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
교착상태 | 1254 | 7 | 2017.10.17 |
| 14399 |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
leakygut | 1206 | 0 | 2017.10.17 |
| 14398 |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
일본앞잡이기무치 | 1325 | 1 | 2017.10.18 |
| 14397 |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
장재연 | 1396 | 2 | 2017.10.18 |
| 14396 |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
노인 | 1213 | 2 | 2017.10.18 |
| 14395 |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
leakygut | 1404 | 0 | 2017.10.18 |
| 14394 |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
Uriginal | 1007 | 0 | 2017.10.18 |
| 14393 |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
노인 | 1240 | 3 | 2017.10.18 |
| 14392 |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
베스트프렌드 | 1339 | 4 | 2017.10.18 |
| 14391 |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
시발넘아 | 988 | 0 | 2017.10.18 |
| 14390 |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36 | 2 | 2017.10.18 |
| 14389 |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
시발넘아 | 912 | 0 | 2017.10.18 |
| 14388 |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
노인 | 1038 | 1 | 2017.10.18 |
| 14387 |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
시발넘아 | 1121 | 2 | 2017.10.18 |
| 14386 |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
노인 | 1500 | 4 | 2017.10.18 |
통일돼도 징병제한다 .
독일도 통일됐을때도 한동안 징병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