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9.02
조회 수 1065
추천 수 1
댓글 3








중국,대만,일본,캐나다,미국,영국,프랑스...

 

 

징병제 국가 보다는 모병제 국가가 살기는 더 좋다

 

물론 헬조선에서 군대를 갔다온 입장이라면 절대 모병제 만큼의 자유는 평생 느낄수 없다






  • 김일성이가 전쟁만 안일으켰으면 우리나라도 모병제국가였지.
  • 아닐껄? 개한민국 국개의원을 너무얕보네
    똥별들 위해 무조건 징병제햇을듯
    휴전이라는건 사실상 허울좋은 명분이고
    생계비리 이지랄하면서 전시중인 국가의
    군물품을 빼먹은 똥별새끼들 총살안시키는게
    말이되냐 씨발 글적으면서 열받네
    이새끼들 모조리 사지찢어죽여야한다
    빨갱이민족반역자매국노새끼들
  • 실제로 한국전쟁일어나기전까진 한국도 모병제였음


    김일성이가 또라이짓 제대로했지 .

    김일성이가 전쟁만 안일으켰으면 강제로 군대갈필요도 없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9 0 2015.09.21
14405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8 3 2017.10.17
14404 관제데모의 결말 1 new 국뽕충박멸 1333 1 2017.10.17
14403 ㄹ혜의 자진탈당??? new 국뽕충박멸 961 1 2017.10.17
14402 ㄹ혜의 각오 new 국뽕충박멸 908 0 2017.10.17
14401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new 박제사 1285 1 2017.10.17
14400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new 교착상태 1254 7 2017.10.17
14399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new leakygut 1206 0 2017.10.17
14398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25 1 2017.10.18
14397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new 장재연 1396 2 2017.10.18
14396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newfile 노인 1213 2 2017.10.18
14395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new leakygut 1404 0 2017.10.18
14394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new Uriginal 1007 0 2017.10.18
14393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newfile 노인 1240 3 2017.10.18
14392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new 베스트프렌드 1339 4 2017.10.18
14391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new 시발넘아 988 0 2017.10.18
14390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6 2 2017.10.18
14389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new 시발넘아 912 0 2017.10.18
14388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new 노인 1038 1 2017.10.18
14387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new 시발넘아 1121 2 2017.10.18
14386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newfile 노인 1500 4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