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7.09.02
조회 수 1174
추천 수 3
댓글 6








대만도 괜찮은것같더라

 

대만은 외국인들도 살기 좋은나라래 ...

대만이 한국보다 영토도 훨씬좁고 , 인구도 적은데 ,.,,, gdp는 세계22위

 

대만이 제주도보다 2배정도 넓은데 ...

그정도인데도 한국보다 .. gdp차이가 별로 안나는거보니까 대단한국가라고 본다 .

 

관광지도 많고 ....

만약 대만에서 살게돼면 중국하고 홍콩 마카오 그리고 동남아권국가들하고 가까우니까

여행가기도 좋을듯

 

그리고 대만은 물가도 저렴한수준임 .. 임금수준은 헬조선 보다 낮아서

대만이민갈사람들은 대만에서 사업할생각이 있는사람들이 가기는 좋을듯

 

대만도 교통편은 좋고 , 고속철도도 다니니까 .... 괜찮을듯싶다

 

내가보기엔 , 대만이 한국만한영토와 인구를 가지고있었으면 재네들은 g7안에 들었을것같다

 

타이완 국기

 






  • 대만.
    글쎄..최근들어 워낙 애초에 그런데는
    총으로 사람죽이는게 대중화 되어있으니까
    사업하는 한국인들 여럿죽는다고
    뉴스나오는데 사업만 하지않으면 괜찮다본다
  • 거긴 아마 목숭당 십만원하지않겠냐
  • 그래도 거긴 치안이 좋다고 그러던데
  • 제주도보다 훨씬 크고 경상도만하다.
    한국보다 1인당 gdp낮다.
    한자가 본토와 다르고 말도 다르며 대만어로 배워도 어차피 중국 가면 북경어 다시 배워야한다.
    부동산가격 한국보다 비싸다.
    조온나게 습해서 한국 8월기후로 계속 사는 느낌이다.
    대체로 급여도 한국보다 짜다. 대기업은 말할 것도 없고 중소기업도 한국보다 떨어지는데 그래선지 먹을거는 쌈
    외국인들에게는 대체로 친절해서 expatriate로 살기는 매우 좋다고 한다.
    치안은 매우 좋은 편.
    한마디로 대기업 대만 주재원으로 가면 환상적으로 잘 살 수 있는데 이건 모든 동남아국가가 동일함.
  • 씹센비
    17.09.04
    치안은 졸라 좋음. 한국보다 뛰어남
  • 씹센비
    17.09.04
    거긴 약간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일본 + 중국 + 동남아 = 타이완(中华民国)
    같은 느낌이더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2 0 2015.09.21
14405 2018년부터는 생존시대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8 3 2017.10.17
14404 관제데모의 결말 1 new 국뽕충박멸 1333 1 2017.10.17
14403 ㄹ혜의 자진탈당??? new 국뽕충박멸 961 1 2017.10.17
14402 ㄹ혜의 각오 new 국뽕충박멸 908 0 2017.10.17
14401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 new 박제사 1285 1 2017.10.17
14400 블라인드 기능이 아니라 아예 스킵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2 new 교착상태 1254 7 2017.10.17
14399 한국인 심리 스승 구함. 3 new leakygut 1206 0 2017.10.17
14398 박근혜탈당으로 말이많은데 2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25 1 2017.10.18
14397 편돌이인데 손놈들 개같다. 3 new 장재연 1396 2 2017.10.18
14396 박근혜가 인권 침해 당한다고 개소리 함 6 newfile 노인 1213 2 2017.10.18
14395 한국인 심리스승 구함. 2 new leakygut 1404 0 2017.10.18
14394 순전히 한국 잘못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new Uriginal 1007 0 2017.10.18
14393 헬센징들을 위해 김치 대용 음식 소개한다 3 newfile 노인 1240 3 2017.10.18
14392 이런 여자..에필로그 14 new 베스트프렌드 1339 4 2017.10.18
14391 오늘생동감느끼는꿈을꾼것같다. new 시발넘아 988 0 2017.10.18
14390 오늘 경비 양아치새끼하고 존나싸웠다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36 2 2017.10.18
14389 이게말이야 방구야ㅋㅋㅋㅋ new 시발넘아 912 0 2017.10.18
14388 헬조선에 데가지즘이 왔으면 좋겠다 new 노인 1038 1 2017.10.18
14387 기사인용어떻게하냐? 2 new 시발넘아 1121 2 2017.10.18
14386 조선 시대 일어난 기근 4 newfile 노인 1500 4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