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2
조회 수 1049
추천 수 2
댓글 15








이 사이트로만 있어서는 솔직히 바뀔가능성이 0에 수렴합니다.그 ㄱㄱ인지하는 꼰대가 궁에질을 해대는것도 뭣같고한데 일본서버쪽으로 개인블로그 하나랑 모두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이트를 하나 제작할지 생각중입니다만 일단 좀 지켜볼려고 합니다.어떠신지요?






  • 헬조선 노예
    17.09.02
    Mihel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7.09.02
    너무 의존적으로 나오면 내 동기부여가 꺽여 
  • 노인
    17.09.02
    나쁘지 않네요
    이 사이트에서 활동하면서 대안 사이트가 필요할 때가 있었습니다 
  • Mihel
    17.09.02
    아무래도 그렇지요.저는 블로그도 하나 개설하려고 합니다.
  • 노인
    17.09.02
    네이버 밴드는 어떻나요?
  • Mihel
    17.09.02
    네이버요...거긴 수틀리면 막는데라서 조금 생각을 해볼려고 합니다.
  • Mihel
    17.09.02
    홈페이지 형식이라면 윅시라는 프로그램엔진이 있습니다.이것도 염두에 두고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 Hell고려
    17.09.02
    외국 포럼 식으로 해도 좋을듯 해요. 
    예시) xda, escape from tarkov forum
    이 중에 xda는 tapatalk라는 어플을 쓰면 알림까지 와서 모바일은 더 편하죠.
    이런식으로 열면 좋을듯 합니다
  • 노인
    17.09.02
    홍보 효과가 크겠군요
  • Mihel
    17.09.02
    그렇죠.저는 평상시에는 노트북을 주로쓰는데 모바일 유저분들의 편의성도 고려하지 않으면 안되겠죠.드물게 저도 태블릿pc로 올릴때가 있는데 그러자니 어렵더군요.글이나 간신히 올려지고.기왕이면 리믹스os나 우분투나 조린os같은 대체os에도 대응하게끔 해보고 싶습니다.
  • leakygut
    17.09.02
    쾌락의 이면에있는 칼날같은 고통을인지해라 
  • 혹시 사이트 만들게 되면 링크 알려주세요 ㅎㅎ

  • 가식적인 꼬라지가 볼 때마다 비호감이네
    꼴페미년
  • 실력도 없는 애가 만들어봤자
    씹저퀄 쓰레기덩어리가 만들어지겠지
    누가 가기나 할까? 간다해도 오래 있기나 할까?
  • 헬조선까는사이트면 난 ok.  일본서버면 더더욱 ok 天皇陛下万歳!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4402 국제 인권단체 엠네스티의 박근혜에 대한 입장 newfile 노인 935 0 2017.10.18
14401 이제 그 이상의 경제 성장 하기에는 무리다 2 new 노인 1253 0 2017.10.18
14400 한국인 특징. 3 new leakygut 1389 0 2017.10.19
14399 개한민국 대학교 를 팩트로 밟아보겠습니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1084 3 2017.10.19
14398 더 이상 경제성장은 무리다? 8 new 베스트프렌드 1247 2 2017.10.19
14397 원어민도 털리는 공포의 수능영어에 대한 원어민의 비난, 그리고 그것을 트집잡는 유명강사 11 newfile 죽창한방 1139 5 2017.10.19
14396 한국인들은 웃기는 새끼들인 것 같다 4 new Uriginal 1391 1 2017.10.19
14395 삼성 재드래곤 근황 17 newfile MC무현 1061 2 2017.10.19
14394 칼날 재질 3 new 심영의짜씩 1155 1 2017.10.19
14393 페미들이 공부하라고 하는 내용.소름주의 12 newfile 황인예수제너럴조 1051 4 2017.10.19
14392 노력하는이유 6 new 서호 1280 0 2017.10.20
14391 이제는 해외에서까지 절도를 일삼는 미개한 조선인들 5 new 아라카와방울뱀 1040 5 2017.10.20
14390 슬슬 금리 인상한다고 떡밥 까네ㅋㅋㅋㅋ 1 new 왓더뻑킹헬조선 1405 0 2017.10.20
14389 정치는쇼다 ㅋㅋㅋ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6 0 2017.10.20
14388 청년 ' 체감 ' 실업률 21.5% 7 newfile CARCASS 1013 3 2017.10.20
14387 오늘 손님중에서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8 1 2017.10.20
14386 중국이 원하는 것은 결국 북미전쟁이 아닐까? 37 new 베스트프렌드 1191 2 2017.10.20
14385 윤서인 조이라이드.jpg 11 newfile 허경영 1465 1 2017.10.20
14384 화제 바꾸라고 강요해서 다른 것으로 바꿔 본다 5 new Uriginal 1081 3 2017.10.20
14383 이젠하다하다 전자담배까지 인상하시는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05 2 2017.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