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9.01
조회 수 889
추천 수 0
댓글 0








편의상 음습체로 쓰겠습니다.죄송합니다.

 

만약에 한국대사관 앞에서 1인시위하려고할때 경찰에게 허가받으려고......이런 내용의 글을 예전에 올렸다가 누가 "객기부리지마라 일본경찰에 끌려간다"라고 적어놨더군.

 

아니 그래서 내가 경찰에게 허가받는다고 한거잖아?내가 뭐 쌩쇼를 한데?지나가는 시민을 상대로 인질극을 벌였나?뭐 대사관의 위선자들을 인질로 잡는다면 모를까.허가받아놓고도 경찰에게 끌려간다?그럼 헬조선의 일본대사관앞에 설치된거 이야기해주면 그들도 할말은 없을거다.

 

물론 정말로 그짓할 생각은 없어.단지 그러고싶을 정도로 한국대사관이 막장이라는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14382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6 1 2017.10.20
14381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45 0 2017.10.20
14380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5 4 2017.10.20
14379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7 2 2017.10.20
14378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101 1 2017.10.20
14377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4 0 2017.10.20
14376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8 2 2017.10.20
14375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8 3 2017.10.20
14374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60 0 2017.10.20
14373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3 1 2017.10.20
14372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6 1 2017.10.20
14371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1 5 2017.10.20
14370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6 6 2017.10.20
14369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51 2 2017.10.20
14368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30 1 2017.10.20
14367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4 3 2017.10.20
14366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21 4 2017.10.21
14365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12 2 2017.10.21
14364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43 6 2017.10.21
14363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2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