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에 대한 죄의식의 유무가 아닐까 싶네요
지하철 맨 뒷칸에 타서 노인네들 고함 꼰대들 dmb
여편네들 껌소리 대학생들 지랄발광 고등학생 카톡카톡
애새끼들 울음소리 피해서 칸 옮기다 보면 설국열차 한편찍죠
소음에 대한 죄의식의 유무가 아닐까 싶네요
지하철 맨 뒷칸에 타서 노인네들 고함 꼰대들 dmb
여편네들 껌소리 대학생들 지랄발광 고등학생 카톡카톡
애새끼들 울음소리 피해서 칸 옮기다 보면 설국열차 한편찍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39 | 0 | 2015.09.21 |
| 14378 |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
기행의나라=헬조선 | 874 | 1 | 2017.10.20 |
| 14377 |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
노인 | 1138 | 0 | 2017.10.20 |
| 14376 |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
베스트프렌드 | 1003 | 4 | 2017.10.20 |
| 14375 |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
생각하고살자 | 955 | 2 | 2017.10.20 |
| 14374 |
헬조선 국회 비리
3 |
노인 | 1101 | 1 | 2017.10.20 |
| 14373 |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
생각하고살자 | 1121 | 0 | 2017.10.20 |
| 14372 |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
생각하고살자 | 906 | 2 | 2017.10.20 |
| 14371 |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
생각하고살자 | 1218 | 3 | 2017.10.20 |
| 14370 |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
시발넘아 | 959 | 0 | 2017.10.20 |
| 14369 |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300 | 1 | 2017.10.20 |
| 14368 |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
킹갓헬조선 | 1205 | 1 | 2017.10.20 |
| 14367 |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80 | 5 | 2017.10.20 |
| 14366 |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93 | 6 | 2017.10.20 |
| 14365 |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
CARCASS | 945 | 2 | 2017.10.20 |
| 14364 |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
기무라준이치로 | 1428 | 1 | 2017.10.20 |
| 14363 |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41 | 3 | 2017.10.20 |
| 14362 |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
생각하고살자 | 1116 | 4 | 2017.10.21 |
| 14361 |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
기무라준이치로 | 1309 | 2 | 2017.10.21 |
| 14360 |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
dddddd | 1240 | 6 | 2017.10.21 |
| 14359 |
국뽕들특징
23 |
일본앞잡이기무치 | 1381 | 7 | 2017.10.21 |
표면적으로 보여지는 것들도 더럽기 그지 없지만, 그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겉의 더러움은 애교스러운 수준이지요.